세월호 특조위 그냥 두면 대한민국 큰일난다
세월호 특조위 그냥 두면 대한민국 큰일난다
  • 손상대 대기자
  • 승인 2015.12.0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장 폐쇄하고, 그동안 사용한 국민혈세 조사해야

▲ ⓒ뉴스타운

세월호특별조사위원회는 지금 당장 폐쇄시켜야 한다. 그리고 세월호 특조위를 조사할 수있는 특별조사위원회를 구성해 이들이 지금까지 국민의 혈세로 어떠한 짓을 했는지 철저하게 밝혀야 한다.

이들은 세월호 침몰사고의 진상을 규명하려는 것이 아니다. 처음부터 계획적으로 특조위를 만들어 오로지 박근혜 대통령을 조사해 이 정권에 큰 흠집을 내려는데 목적이 있었다.

우리가 왜 이런 인간들에게 엄청난 혈세를 쏟아 붓고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가. 특조위는 지난해 세월호 침몰 참사에 대한 진상규명과 피해자 지원 등을 위해 제정된 '4·16 세월호 참사 진상규명 및 안전사회 건설 등을 위한 특별법'에 따라 설치된 1년 시한의 기구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내년 3월이면 황동이 끝난다. 지금까지 한 것이라고 아무것도 없다. 이렇다 할 성과도 눈에 띄지 않는다. 기껏 한다는 것이 인사논란과 예산논쟁을 불러 일으켰고, 의견대립으로 집안싸움만 했다. 진짜 꼴보기 싫은 국민적 지탄감이다.

잉태부터 기형아출생을 예고했던게 세월호 특조위다. 전문가는 없고 순전히 아스팔트 위에서 데모나 일삼던 인간들이 아닌가. 때문에 결론은 이미 태동부터 정해졌다. 우리는 그것 때문에 새월호 특조위는 안 된다고 강력히 촉구했지만 바보같은 여당이 이에 동조했다.

진상규명, 개가 물고 갈 소리다. 침몰의 원인과 대책은 이미 정부가 앞장서 세웠기에 특조위가 사실상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다. 박 대통령의 청와대 7시간을 조사하겠다며 '세월호 참사의 가해자는 박근혜 대통령'이라는 황당무계한 발상 뿐이었다.

지금 그 실체가 만천하에 드러난 것이다. 비공식적으로 하던 똑 같은 개소리를 특조위를 만들어 공식적으로 하라고 자리를 깔아준 것과 뭐가 다른가. 이게 특조위고, 이 자들이 특조위원들이다.

국민의 이름으로 당장 특조위를 박살 내야 한다. 어째서 해상교통사고를 '가해자 박근혜 대통령'으로 규정하는지 미친 인간들이 아니고서는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육두문자라도 써야 분이 풀릴 것 같다.

박근혜를 떠나 모든 사건사고의 책임이 대통령이라면 그건 지구상에 없는 나라다. 그런데 이 자들은 대통령이 가해자라고 낙인을 찍었다.

잘 걸렸다. 주장과 목적이 일치했으니 그동안 특조위를 만들어 사용한 국민의 혈세를 이 자들에게서 모두 받아내야 한다. 가해자를 박근혜 대통령으로 규정하는 꼬락서니는 이미 처음부터 좌파들이 주장해 왔던 것이다.

결론이 이러니 굳이 특조위를 만들 이유가 없었던 것이다. 나와 있었던 답을 다시 꺼내 든 것 외는 아무것도 없다. 그 죄값은 새누리당과 새정치민주연합도 함께 져야 한다. 이러고도 대권 운운하고 국민 운운하는지 진짜 꼴보기 싫은 인간들이다.

모두가 솔직해져 보자. 이들의 대갈통 속에는 현 정권을 뒤집어 전복시키기려는 것 외는 아무것도 없다. 그 목표를 위해 물불을 안가라는 인간들 뿐이다. 그렇기에 국민들의 분노가 치미는 거이다.

용서가 안된다. 국가원수가 좌파들의 추천 인사들에 의해 무자비하게 짓밟히고 그로 인한 법치 민주주의가 중대한 위기를 맞고 있는데도 여당과 청와대는 강 건너 불구경이다.

특조위의 이 같은 행동이 민노총 전교조 등 반정부 집단세력이 대한민국을 무법천지로 만들겠다고 호언장담하는 것과 뭐가 다른가. 입이 있다면 말해보라.

특조위의 발상과 언행은 상식 이하자 반란급이다. 이를 묵과해서는 안 된다. 묵과하면 할수록 기고만장해지는 인간들이 종북 및 찬북좌파들이다.

특조위의 차관급 상임위원인 박종운 안전사회소위원장이 지난달 6일 경기도 안산에서 열린 한 세월호 관련 포럼에서 "박근혜 대통령은 광화문 네거리에서 사지를 묶어서 능지처참을 당해야 되는 사람 중의 하나라고 생각한다. 박정희 대통령은 부관참시를 당해야 되는 사람이다"는 섬뜩한 발언에 큰 박수로 화답하는 미치광이 현장을 우리는 똑똑히 봤다.

이러고도 정상적인 나라라고 할 수 있는가. 민주주의가 아니라 어른이 없는 무정부 상태라고 착각할 정도다.

좌파골수분자들이 반민주적 폭거를 통해 이 나라를 쑥대밭으로 만들겠다는데 왜 가만 있는지 제발 해명이라도 좀 해보란 말이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