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고객 감사 대제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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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센텀시티, '고객 감사 대제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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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하라1980년대', 복고 컨셉 매장연출과 DM선봬

▲ ⓒ뉴스타운

신세계 센텀시티가 오는 30일부터 11월 8일까지 10일간 '고객 감사 대제전'을 진행하며, 10월의 블랙프라이데이 열기를 이어가고자 개점기념 사은행사에서 다양한 볼거리 및 이벤트를 다채롭게 펼친다.

우선, 올해는 개점행사의 컨셉을 '복고'로 정했다.이는 몇 년 전부터 사회적으로 복고마케팅이 주목 받으며, 젊은층에게는 호기심을, 중ㆍ장년층에게는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1980년대는 대한민국의 성장이 시작되었던 시기로, 성장의 과실을 같이 나누고 신세계가 지금만큼 성장 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 하고자 패션부터 화장품, 식품까지 전장르를 망라한 프로모션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이에, 우편 광고물(이하 DM)을 그 시대 매거진을 재현한 복고풍의 DM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고, 실제 1980년대 신세계에서 사용했던 백화점 로고와 글씨체의 디자인으로 쇼핑백을 특별제작하였다.

또한, '신세계와 함께하는 추억의 사진공모전'을 진행하여, 1990년 신세계에서의 추억을 담은 사진과 간단한 사연을 모집한다.

그 시절 신세계와 함께한 유행과 패션, 가족과의 나들이 등 추억이 담긴 사진을 첨부하여 이메일(ssg_gallery@shinsegae.com)과 센텀시티 6층 갤러리에서 누구나 접수할 수 있으며, 선정 된 출품작은 11월27일~12월20일까지 본점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당선작은 특별상 50만원, 10명에게는 추억상으로 상품권 10만원을 각각 증정 하고, 이외의 모든 접수고객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음료권을 등을 증정 한다.

'고객 감사 대제전' 행사인 만큼 1980년대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레트로(Retro,복고) 트렌드를 소개하는 풍성한 행사도 잊지 않았다.

'레전드 팻션 제안'을 준비하여 1969년 슈퍼스타 농구화로 시작하여 오늘날 스트 리트 스타일의 아이콘이 된 아디다스 슈퍼스타 운동화를 13만9천원, 1964년 파리에서 탄생해 여성들의 드림슈즈로 사랑받아 온 크리스찬 루부탱 블랙 펌프스 힐을 90만원대 등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요즘 백화점 특가상품의 옛 명칭인 '개점축하 바이어 염가판매' 상품도 기획하여 패션의류에서부터 잡화, 주방생황용품까지 다양한 장르의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상품전'으로 오직 신세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패션,생활,잡화 외 식품까지 단독 구성으로 알차게 준비했다.

이어, 대한민국 최초의 신용카드를 만든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선물80셑'을 마련하였다.

신선, 홈패션, 액세서리등 각 장르의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80세트 품목 을 선별하여 신세계 제휴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가 아이콘이 붙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30일부터 단3일간만 특별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개점 기념 행사 기간 중(10.30~11.8) 생일을 맞은 고객은 스파랜드 무료입장이(생일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또는 관련 서류 제시) 가능하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shinsegae.dep)을 통해 추억의 벽돌깨기 게임에 참여한 고객중 10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경품을 증정한다.

여기에, 겨울시즌의 필수 아이템인 프리미엄 패딩 스페셜, 스포츠, 영패션 등 다양한 장르의 팝업스토어, 유명 주얼리, 워치 브랜드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잇는 ‘럭셔리 하이주얼리 특집전’ 및 2015년 마지막 와인 창고 방출전까지 다양한 쇼핑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고객 감사 대제전'을 잘 활용한다면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 패셔너블한 복고풍 아이템으로 멋스럽고 아름답게 자신을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

신세계 센텀시티 정건희 점장은 "고객 감사 대제전은 최근 유행테마인 복고를 전면으로 내세워 신세계만의 색깔과 상품력을 바탕으로 동종 업계와의 차별화를 내세워 올 가을, 겨울 패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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