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이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SESA Living)’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 했다고 1일 밝혔다.
세사리빙은 이번 BI리뉴얼을 통해 핵심 슬로건인 ‘Good Sleeping Science’의 실천 의지를 강화하고, 기능 및 디자인 품질을 한 차원 향상시킴으로써 기능성 침구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인 세사리빙의 BI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하는 그레이 컬러와 건강과 휴식을 의미하는 그린컬러의 어울림을 강조했다.
또한 '알레르기 방지'를 의미하는 원형모양에 '쉼'과 ‘건강한 휴식 공간’을 의미하는 쉼표(Comma)를 조합해 ‘세미콜론(;)’ 형상으로 시각화한 것이 특징이다. 세미콜론은 문장을 잠시 끊었다가 이어서 추가설명을 할 경우에 사용하는 문장부호로, 침구 브랜드를 넘어 종합 리빙·홈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는 세사리빙의 무한한 가능성과 확장의 의미를 표현했다.
세사리빙은 이번 BI리뉴얼과 더불어 페이스북, 블로그 등SNS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국내 및 해외 200개 대리점에 태블릿 PC를 무료로 제공하고 블로그 운영 교육을 실시하는 등 대리점별 개별 온라인마케팅을 적극 장려하고,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운영으로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최근 오픈한 세사리빙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esaliving)과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sesaliving2022)에서는 30대 이상의 프로슈머들을 위한 세사리빙 신상품 소개, 브랜드 소식 공유는 물론, 침구 소재 별 세탁법, 숙면을 위한 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해 세사리빙 대리점영업마케팅팀 최우진 부장은 “기능성 침구분야의 선두주자로서 BI리뉴얼과 더불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품질과 기능,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세사리빙은 오는 7월 7일까지 BI리뉴얼 및 공식SNS 계정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어플에서 ‘sesaliving2022’ 를 검색해 친구를 맺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되며, 당첨자 55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