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 BI 리뉴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웰크론,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 BI 리뉴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I 리뉴얼로 모던함과 건강한 이미지 강화

웰크론이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리빙(SESA Living)’의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 했다고 1일 밝혔다.

세사리빙은 이번 BI리뉴얼을 통해 핵심 슬로건인 ‘Good Sleeping Science’의 실천 의지를 강화하고, 기능 및 디자인 품질을 한 차원 향상시킴으로써 기능성 침구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인 세사리빙의 BI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하는 그레이 컬러와 건강과 휴식을 의미하는 그린컬러의 어울림을 강조했다.

또한 '알레르기 방지'를 의미하는 원형모양에 '쉼'과 ‘건강한 휴식 공간’을 의미하는 쉼표(Comma)를 조합해 ‘세미콜론(;)’ 형상으로 시각화한 것이 특징이다. 세미콜론은 문장을 잠시 끊었다가 이어서 추가설명을 할 경우에 사용하는 문장부호로, 침구 브랜드를 넘어 종합 리빙·홈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는 세사리빙의 무한한 가능성과 확장의 의미를 표현했다.

세사리빙은 이번 BI리뉴얼과 더불어 페이스북, 블로그 등SNS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국내 및 해외 200개 대리점에 태블릿 PC를 무료로 제공하고 블로그 운영 교육을 실시하는 등 대리점별 개별 온라인마케팅을 적극 장려하고,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운영으로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최근 오픈한 세사리빙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esaliving)과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sesaliving2022)에서는 30대 이상의 프로슈머들을 위한 세사리빙 신상품 소개, 브랜드 소식 공유는 물론, 침구 소재 별 세탁법, 숙면을 위한 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해 세사리빙 대리점영업마케팅팀 최우진 부장은 “기능성 침구분야의 선두주자로서 BI리뉴얼과 더불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욱 업그레이드 된 품질과 기능,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세사리빙은 오는 7월 7일까지 BI리뉴얼 및 공식SNS 계정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는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어플에서 ‘sesaliving2022’ 를 검색해 친구를 맺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되며, 당첨자 55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