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스, 차별화된 세미나로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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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베이스, 차별화된 세미나로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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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양재동 본사에서 유지보수 고객 대상 “MA 세미나” 열어

오픈베이스(대표 송규헌, www.openbase.co.kr)가 15일, 양재동 본사 교육장에서 유지보수 고객 대상으로 “MA 세미나” (Maintenance, 이하 MA 세미나)를 진행했다.

2003년부터 올해까지 약 12년간 진행하고 있는 MA 세미나는 오픈베이스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사용하거나, 서비스를 지원 받는 고객 중 실제 사용자들이 참석하는 기술 중심의 세미나다.

기술지원본부를 총괄하는 허재성 이사는 “고객이 필요한 제품 업데이트와 신기술 동향을 보다 빠르고 차별화된 모습으로 서비스하기 위해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올해는 약 40명 이상이 참석했으며, 해를 거듭 할수록 참석률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 가상데이터 센터 워크 플로우의 자동화 전략 (라드웨어) △ 정교해 지는 이메일 보안 위협 대응 방법 (파이어아이) △ SSL (Secure Socket Layer) 사용 환경에서의 애플리케이션 보안 방법 (F5네트웍스) △ 트래픽 가시화를 통한 업무 효율성 향상 방안 (패킷로직) 이라는 타이틀로 각 이슈 및 제품별 발표가 진행되었다.

현재 네트워크 및 보안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부분과 그 해결책을 궁금해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내용인 만큼 세미나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오픈베이스측은 자체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설명했다.

송규헌 사장은 “MA세미나는 고객의 작은 고민이라도 그들의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오픈베이스의 서비스 정신을 잘 나타내는 행사”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고객과 가까이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생각하고 더욱 질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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