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하이트진로 하이트 맥주 등 18종이 선정됐다.
내구재 부문에서는 성주디앤디의 MCM, 쿠쿠전자의 쿠쿠 밥솥,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 폰, LG전자 휘센에어컨, 현대자동차 엘란트라(아반떼) 등 10종이 선택을 받았다.
서비스 부문은 가수EXO, 제주특별자치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롯데면세점, 롯데백화점, 파리바게뜨,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등 14종이 순서대로 꼽혔다.
한편, 한류의 인기가 반드시 상품 매출로 연결되지는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소식에 누리꾼들은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인기가 많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한류 자랑스럽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드라마도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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