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 교수! 검찰이 아니라, 당신이 미친것 아니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진중권 교수! 검찰이 아니라, 당신이 미친것 아니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상윤의 나 사랑과 정의를 노래 하리이다]

▲ 이석기와 진중권
진중권 동양대 교수가 내란음모 등의 혐의로 구속기소 된 통합진보당 이석기에게 결심공판에서 징역 20년, 자격정지 10년을 구형한 검찰을 향해 “미쳤다”는 표현을 썼다.

똑바로 보라 검찰이 미친 것이 아니라, 진 교수가 미쳤고, 이석기가 미쳤고, 종북 좌파들이 미쳤기 때문에 검찰까지 미친 것처럼 보인 것이다.

그래도 나름 지식인이라 믿고 그동안 어떤 말을 해도 그냥 두고 봤더니, 정말 이런 사람들이 자유 대한민국에 왜 살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자유 대한민국이 싫고, 북한이, 북한의 주체사상이, 북한의 김정은이 좋다면 북한으로 가서 호의호식하며 살 것이지 왜, 자유 대한민국에서 허구한 날 갈등과 문제만 일으키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이다. 진 교수를 포함 한 종북 좌파들은 자유민주주의 독버섯임이 분명하다.

징역 20년이 아니라 사형이나 아예 북한으로 강제 추방이라도 했으면 싶은 것이 솔직한 심정이다. 길을 가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100이면 100 모두가 북한을 찬양하며 내란음모를 준비한 그에게 손가락질을 한다.

그대들처럼 민주주의의 뒤로 그늘에 숨어 자신의 조국을 비토하면서 마치 애국민주시민인 것처럼 위장해도 이제 국민들은 다 알고 있다. 정부 정책에 사사건건 시비를 걸고, 대북 문제만 터지면 북한 편에 서서 정부 공격에만 매달리고 있는 종북 좌파들의 삐딱한 폭력 근성이 나라를 파괴하고 망치고 있다는 것을 이제는 다 안다.

이석기가 어떤 사람인지 진 교수도 잘 알면서 왜 검찰을 욕하는가? 100년이나 사형을 구형 못한 검찰이 야속하다 해야, 그래도 이 나라에서 입방귀나 뀌는 양심 있고 책임감 있는 지식인이 아니겠는가.

김일성-김정일-김정은으로 이어지는 김씨 3대 왕조세습체제에서도, 북한은 적화통일 완수를 위해 자신들의 이념체계를 대한민국 사회 구석구석에 확산시키기 위한 대남적화혁명 공작을 멈추지 않고 있음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지금 종북 좌파세력은 자유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전 영역에 붉은 둥지를 이미 틀었다. 북한의 총탄과 포탄에 자신들이나 자신들의 가족이 맞아 죽지 않는다면, 그들의 공격을 정당화하는 수준에 까지 벌써 와 있다. 이번 한국사 교과서 문제가 그 증거다.

생각해보라 일본의 아베 총리가 전쟁범죄자들의 위폐가 있는 야스쿠니 신사를 참배했다는 것 때문에 전 세계가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 그런데 종북 좌파세력들은 입을 꽉 닫은 채 모른 척 하고 있다.

오히려 아베보다 더한 전범인 북한 김일성을 참배하는 김정은에 대해서는 왜 아무런 말도 못하는가. 6.25 남침전쟁 이라는 민족 비극의 전쟁을 일으킨 전쟁범죄자가 김일성이 아니고 뭔가. 그런 전범 김일성과 북한을 찬양하는 이런 족속들이 과연 자유민주주의 단맛만 빨아먹고 살게 계속 놔둬야 하는가.

김정은은 고모부 장성택 처형 이후 장씨 가문을 멸족하겠다며 어린 아이들까지 모조리 총살시켰다. 지금까지 7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그의 손에 죽었다. 이런 사람에게는 왜 인권을 요구하지 않고, 전쟁범죄자 김일성에 대한 참배도 왜 묵묵부답 하는지 반드시 밝혀야 한다. 우리 정부에 대해서는 그렇게 잘 따지고 사사건건 입방아를 찧으면서 왜 유독 북한에 대해서는 입을 닫고 있는지, 새빨간 그 속내를 이제는 드러내 놓아야 한다.

통일도 중요 하지만, 먼저 내부의 적인 이런 인간들을 모조리 모아 북송버스에 태워서 북한으로 보내는 일이 더 급한 것 같다. 꼭 그래야만 이 나라에서 갈등이 없어지고 조용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제발 우리 사회를 그만 들쑤셔라. 검찰이 이석기에게 20년을 구형하든 100년을 구형하든 진 교수가 무엇 때문에 검찰을 미쳤다고 함부로 말 하느냐 말이다.

미친 사람 눈에는 미친 사람만 보인다고 했다. 자신의 잣대로 세상을 미친 듯이 보지 말고, 두 눈 똑바로 뜨고 자유 대한민국의 시계가 어디에 와 있는지 정확히 읽기 바란다.

그대들 생각대로 북한이 전쟁을 일으켜 자유 대한민국을 통째로 집어삼켰으면 좋겠지, 그래야 영웅대접을 받을 테니까, 그러나 그건 착각이다. 북한은 전 세계에서 악의 축으로 이 지구상에서 없어져야 할 나라기 때문이다. 언제나 이들이 꿈에서 깨어날지 답답하고 불쌍할 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종북좆깡^^^ 2014-02-05 00:43:13
종북종북종북종북종북, 뭔 반대만 하면 다 종북이래, 아오 나는 공산당이 싫어요, 나는 김정은이 싫어요, 김정은 돼지새끼,라고 진중권이 외치면 종북에서 벗어날려나

인산가족 2014-02-04 19:58:53
그동안 살아온 행적을 봐라... 쥐색기 같은 종북색~끼!

나라사랑 2014-02-04 19:56:41
진중권 간첩 100% 확실!!! 진중권 간첩 100% 확실!!! 진중권 간첩 100% 확실!!! 진중권 간첩 100% 확실!!!

종북척결 2014-02-04 18:34:14
지나가다님 100% 가 아닌 사람들은 분명히 종북좌파세력이나 간첩이 분명합니다.
부정비례대표선거로 국회의원이 된 자가 내란음모를 꾸민다면 국가의 미래가 암담합니다.
선거 통한 합법적인 공산화를 추구한다고 봅니다.

지나가다 2014-02-04 18:23:14
지나가는 사람 100이면 100 다.. 라는 식의 호언장담도... 뭐 그닥 신용이 가진 않는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