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모바일게임 '레전드 오브 시리우스' 8월 8일 출시
라이브플렉스, 모바일게임 '레전드 오브 시리우스' 8월 8일 출시
  • 보도국
  • 승인 2013.08.0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레전드 오브 시리우스'를 오는 8월 8일 출시하며, 이에 앞서 이미지 및 캐릭터 원화 등을 공개했다.

라이브플렉스는 지난 6월 모바일 전문 개발사 숲소프트와 '레전드 오브 시리우스'에 대한 서비스계약을 체결한 후 출시를 위한 제반 준비 작업을 진행해왔으며, 오는 8월 8일 안드로이드 및 iOS 마켓을 대상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전드 오브 시리우스'는 카드 전투를 기반으로 하는 역할 수행 게임(RPG)으로, 몬스터 카드와의 대결, 다양한 퀘스트 수행, 던전 플레이 등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들과의 대결이나 용병 카드 등을 활용한 협동 플레이도 가능하다.

아울러 카드 전투라는 간편한 조작을 통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육성이라는 RPG 장르의 특성이 잘 조화되어 있는 게임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라이브플렉스 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게임 출시에 앞서 오는 8월 7일까지 네이버앱스토어와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출시를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흥행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레전드 오브 시리우스는 높은 게임성을 갖춘 모바일 RPG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선전을 하고 있는 만큼 높은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레전드 오브 시리우스'의 게임 이미지 및 캐릭터 원화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clubmin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