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우주영웅전' 구글 플레이 출시
컴투스, '우주영웅전' 구글 플레이 출시
  • 임수민 기자
  • 승인 2013.07.2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우주영웅전’을 23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주영웅전’은 컴투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2차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의 출시작으로 에이엔게임즈(대표 김환기)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 한다.

‘우주영웅전’은 유저가 연합군 사령관이 되어 자신의 세력을 기반으로 행성을 개척하고 도시를 성장시키며, 자신만의 함대를 구축해 다른 세력들과 대결하며 주요 요충지를 점령해 나가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에이엔게임즈는 이미 2012년 출시한 ‘코스믹킹덤’을 통해 모바일 환경에 맞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선보인 바 있고, 이번 ‘우주영웅전’ 역시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히어로 전투 시스템 적용 및 전투의 다양한 변수 값 도입, 화려한 그래픽 연출 등을 통해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컴투스는 ‘우주영웅전’이 단순히 생산과 공략을 이어가는 기존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과 달리,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육성해 함대를 이끌고 우주를 정복해가다 보면 진정한 자신의 제국을 세워가는 재미를 만끽하게 될 것이라며, 진정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찾는 모바일 유저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우주영웅전’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