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한 돈의 재앙과 불평등한 시대적 단죄!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부정한 돈의 재앙과 불평등한 시대적 단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은 자금보다 더 큰 재앙인 빨간 자금도 단죄하라

▲ 전두환(우), 노태우(좌) 두 전직 대통령
전두환 전 대통령 일가의 재산을 환수하기 위해 국가권력의 상징인 검찰이 전직 대통령 자택과 가족, 친인척 등의 주거공간과 사업장을 이 잡듯 뒤져 돈이 될 만한 물건들을 모조리 압수했다.(한 덩어리로 압수하지 못하는 물품은 분해)

이른 바 "전두환 재산 환수법"을 만든 여야정치권도 검찰의 이러한 수색과 압수에 환영 성명을 발표하는 등 흐뭇해하고 뭇 언론들은 전 전 대통령 일가의 자택, 사업장, 창고, 집기, 음향기기까지 촬영해 헤드라인으로 연속보도하고 특종, 논조를 생산하는 등 신바람이 났다.

한 식당에서 20대 젊은 남녀들이 대화하는 것을 들었다. "저 불상이 몇 억이 간데, 유명화가 그림은 다 모였네, 비싼 골동품도 많네, 비밀창고가 있데, 벌금 안내려고 아들 딸 한테 다 감췄네, 처남 한테까지 줬구만. 25만원 밖에 없다더니 몇 천 억원도 넘겠네" 등등 8순 노구의 전직 대통령을 마치 광대놀음의 귀태처럼 희롱하고 있다.

돌이켜 보면 전두환 전 대통령은 광주폭동을 강제진압한 주역이라 해서 호남지역민들에게 5.18 살인마!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등 민주팔이들은 자신들이 집권할 시기에 전두환 일파가 집권했으니 12.12는 귀태들의 쿠테타, 반란이라 한다.

전두환 전 대통령은 YS 정권 말기인 1997년 4월 법원으로부터 2,205억원의 추징금 납부 선고를 받았다. 그런데 이중 533억원만 납부하고 1,672억원은 미납한 상황이다.

지난 십 수년동안 추징금 미납으로 정치권, 언론 등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종북세력, 민주팔이들은 전직  대통령을 도마위에 놓고 여론 난도질을 했다. 급기야 "전두환 재산 환수법"이 제정되고 전직 대통령이 검찰에 의해 본인과 일가의 자택, 사업장을 모조리 수색, 재산을 압수당하는 수모를 겪고 있다.

전 전 대통령은 "왜 나만 갖고 그래?~~~"라는 일화를 남겼다.

씀씀이가 큰 전 전 대통령 입장에서는 퇴임후 친인척, 측근 등을 관리하기 위해 많은 자금이 필요했을 것이다. 또한 당시 시대 상황은 권력과 정치권이 재벌과 밀착해 경제를 부흥시켰고 그러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검은 돈이 오갔다. 재벌이 권력 상층부에 거액을 바치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이런 시대적 상황, 관행적 측면, 부정부패, 비리에서는 인동초를 자처했던 김대중, IMF 구제금융을 불러온 김영삼, 빨갱이 사위 노무현도 권력에 의한 금품수수라는 측면에서는 전두환 전 대통령과 별반 다를 바 없는 오십보백보 였다.

YS의 아들 김현철 비리는 아버지의 청와대 칼국수 가격을 천정부지로 올려놨다. 오죽하면 김현철을 소통령이라 불렀을까? 그리고 측근들 비리도 많이 터졌다. 특히 IMF 구제금융을 받을 때까지 국가의 곳간을 거덜나게 만든 것은 기업들에게 수천억, 수조원을 뇌물로 받은 것보다 더 큰 국민적 실망, 고통을 안겨줬다. 한마디로 YS는 대한민국 중죄인이다.

김대중은 당(黨) 제조기, 호남은 김대중 지팡이만 꽂아도 당선 된다는 비화가 있다. 그는 정치, 검은돈 관리에서 독단적, 탐욕적, 지속적이었다. 국회의원 공천헌금 비리의혹이 터졌을 때 그의 최측근 부인이 DJ의 검은돈을 하도 많이 아파트에 쌓아놔서 "돈 냄새 때문에 머리가 아파 못살 정도"라고 했다. DJ 아들, 친인척, 측근이 검은 돈을 받는 도구는 사과 상자 였다.

DJ 정권때 "IMF 극복을 명분으로 국영기업 매각, 대기업 구조 조정 합병, 벤처기업 창업과정의 엄청난 비리설, 노벨상 수상에 결정적 역할을 한 남북회담자금(역적자금)의 남쪽 유입설, 정몽헌의 자살 미스터리, 굴지의 임대아파트가 DJ 친인척과 관련이 있다는 설 등등이 인터넷에 공공연히 나돈다. 카드 대란을 불러온 카드사와의 유착 의혹도 현미경으로 들여다 봐야 한다.

그럼에도 박지원은 북에 단 1달러도 준적이 없다고 했고, 권노갑은 부인이 돈까스 장사를 해서 먹고 살았다고 했던가? DJ 집권기에 4대 게이트, 홍삼게이트가 국민들을 분노케 만들었다. 김대중은 홍삼게이트에 대해 국민 앞에 자기 막내아들의 성장 과정을 들이밀며 항변했다.

깨끗했다는 비전향 장기수(옥사)사위 노무현은 더 말할 나위도 없다. 1억짜리 시계를 논두렁에 버리는가 하면, 오른쪽으로 받아 왼손으로 가져간 쑈핑 백, 최측근들이 모조리 부정비리혐의로 구속됐고, 노무현의 딸은 미국에 수백만불짜리 저택을 차명으로 구입했다. 또한 노무현 후원회장이 뇌물제공과 비리혐의 등으로 구속됐다.

특히, 노무현 정권기에 터진 바다이야기는 노무현 지지층의 청춘과 재산과 영혼을 송두리째 앗아갔다. 우리는 이 대목에서 노무현의 최측근 명계남도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럼에도 노무현은 티코와 그랜져를 언급했다.

대한민국은 1986년 아시안게임, 1988 올림픽을 개최했다. 이 세계 축전의 유치프로젝트가 전두환 정권시절 기획 되었을 것이다. 그리고 전두환 정권기에 추진됐던 삼청교육대와 사회 정화는 그 대상자와 방법상의 문제일 뿐 약자와 많은 서민들에게는 칭송을 받았던 것도 사실이다. 또한 경제 발전도 내실있게 이뤘다.

정치권은 전두환 전 대통령이 재산을 친인척에게 빼돌렸다는 전제하에 "전두환 재산 환수법"을 만들었고, 검찰은(전 전 대통령과 5.18 수사과정에서 부터 악연인 전북 군산출신 채동욱 검찰총장 지휘 아래) 마치 전두환만 죽이면 이 땅에 정의가 찾아오는 듯 전 전 대통령과 친인척 재산을 압류, 언론은 전 전 대통령 일가의 재산압류광경를 중계방송하고 있다.

전 전 대통령과 그 일가를 단죄하겠다고 눈에 쌍심지를 켜고 대드는 권력층, 정치권, 사법부, 언론, 지식층이 과연 전 전 대통령을 비난하고 단죄할 내면적 권리가 있다고 보는가? 절대 아니다. 최소한 그들은 아니다. 그럼에도 특정지역 사람들과 젊은층은 DJ, 노무현에 대해서는 일언반구도 없이 전 전 대통령만 화면에 나오면 입에 게거품을 물고 증오하고 있다.

물론 권력을 이용해 기업들로부터 검은 돈을 과도하게 거두는 부패와 비리도 이 땅에서 사라져야 하지만 국민들의 피땀이 서린 혈세를 북에 갖다 바친 종북, 이적, 반역 세력들도 능지처참해야 한다. 따라서 반역의 상징인 역적자금을 북에 퍼다준 김대중 노무현의 친인척, 측근의 검은 재산부터 몰수한 이후 "전두환 재산 환수법"이 제정됐어야 한다고 본다.

정치권은 공익성을 견지하고, 사법부가 공평성을 가지고, 언론이 공정성을 유지할 때 비로소 상식적인 국민들이 정의로운 미래사회를 만들어 갈 것이다. 그리고 반역자와 이적세력을 옹호하는 "특정지역출신"들은 자신들만이 "특수한 영생권력"을 지녔다고 착각해서는 아니된다. 영생권력은 종교나 북한 김정은 3부자체제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