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마이피플, 웹툰 ‘미생’ 스티커∙테마 독점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다음 마이피플, 웹툰 ‘미생’ 스티커∙테마 독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유무선 연동 메신저 마이피플에 윤태호 작가의 인기 웹툰 ‘미생’ 스티커와 테마를 독점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124종의 스티커와 3종의 테마는 마이피플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미생은 바둑 프로기사를 꿈꾸던 주인공 장그래가 입단에 실패하고 회사에 비정규직으로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다. 지난 해 1월 다음에서 연재를 시작한 후 130회차가 넘는 현재까지 네티즌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회사 생활 중 누구나 경험해보았을 법한 상황 전개와 촌철살인의 대사로 직장인 필독 웹툰이라는 평을 받는다.

이번에 출시된 미생 스티커는 ‘오피스 라이프’, ‘미생 상황별’, ‘명언 특집’의 3개 패키지로 총 124종이다. 원작에서 각 주제에 맞는 주요 장면들을 선택, 웹툰 느낌 그대로 제작한 스티커들이 대화의 즐거움을 더한다. 직장인이 접하는 수많은 사람과 상황들을 재치 있게 표현한 스티커들이 눈에 띈다. ‘머리 싸맨다고 좋은 생각 나오는 거 아니라고’, ‘상대가 강할 때는 기다려라’, ‘취해있어선 기회가 와도 아무것도 못해요’ 등의 명언 스티커는 재미를 넘어 교훈과 감동까지 선사한다.

스티커와 함께 출시한 미생 테마를 이용하면 마이피플 시작 화면부터 메뉴 하나하나까지 미생 캐릭터와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다. ‘첫 출근 신입사원 장그래’, ‘당당한 프레젠테이션 장그래’, ‘달달한 스윗가이 장그래’까지 주인공 장그래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스토리가 담긴 테마 3종이라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이미 ‘표정이 살아있네’, ‘정말 직장생활의 희로애락이 다 들어있네요’ 등 네티즌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미생 스티커와 테마 출시를 기념, 다음은 사용 소감을 남긴 네티즌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던킨도너츠 모바일 기프트를 증정한다. 참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모바일 생활 연구소 블로그(http://daummobile.tistory.com/497)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이피플은 무료 대화, 무료 음성∙영상 통화는 물론, 다음 지도 및 클라우드와의 연동, 1,200여 종의 무료 스티커, 20여 종의 무료 테마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2,700만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유무선 연동 메신저 중 유일하게 모든 스티커와 테마를 무료로 제공하는 점에 특히 이용자들의 호응이 높아 인기 작가와의 제휴, 자체 캐릭터 지속 개발 등으로 제공 범위를 꾸준히 넓혀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