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일병원 2004 모유수유사진 컨테스트 성료
삼성제일병원 2004 모유수유사진 컨테스트 성료
  • 이승희 기자
  • 승인 2004.11.14 22: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유’에 대한 중요성 알리고 권장 위해 열린 모유수유사진 컨테스트

 
   
  ^^^▲ 2004년 모유수유사진 컨테스트
ⓒ 메디팜뉴스^^^
 
 

성균관의대 삼성제일병원(원장 심재욱)이 2004년 모유 수유사진 컨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모유 수유의 증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삼성제일병원에서 ‘모유’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권장하기 위해 열린 이번 모유 수유사진 컨테스트에는 많은 모유 수유 엄마들이 응모하여 모유 수유에 대한 최근의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삼성제일병원은 10월 7일부터 약 3주간 실시된 모유 수유사진 컨테스트를 통해 홈페이지 신규등록회원이 전월에 비해 약 700명(35.2% 상승)이 증가하였고 행사기간중 홈페이지 일평균 접속자수도 일평균 4,724명으로 전월에 비해 45% 증가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컨테스트에서 1차 심사를 통과한 20개의 작품중 지화연 가족의 “엄마 젖이 젤 좋아!”가 최우수상을 받았고, 최우수상을 포함한 우수상 및 입상자 8명에게는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였으며 아깝게 떨어진 12명의 1차 심사통과자에게도 삼성제일병원 모유수유교육팀이 집필한 “평생 아기의 건강을 지키는 엄마 젖 먹이기(출판 21세기북스)” 책을 지급하기로 하였다.

삼성제일병원은 당분간 홈페이지에 모유 수유 사진 컨테스트 응모 사진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고 향후 원내에서 1차 심사를 통과한 사진을 대상으로 “2004 모유수유 사진展”을 열 예정이다.

모유 수유의 증진을 위해 오래전부터 선도적인 활동들을 해오고 있는 삼성제일병원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로부터 1998년 ‘아기에게 친근한 병원’으로 지정되었고, 총 26명의 국제모유수유전문가가 모유 수유에 관한 체계적인 교육과 도움을 주고 있으며, 최근에는 모유 수유교육팀에 의해 모유 수유전문책자(엄마 젖 먹이기-21세기북스)를 발간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모유 수유를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모아센터의 산모 전용 병실을 모두 모자동실로 운영하고 있고 별도로 모유 수유실도 운영하고 있는 등 모유 수유를 증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eP 2004-11-23 23:01:02
기사관련 삼성제일병원 위치 ePosition 이
[ 삼성제일병원#이고시오 ] 로 등록되었습니다
클릭하면 지도가 보입니다.
한글로 "이고시오" 사이트 (www.egosio.com)에서
eP 위치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