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은 어르신들이 이·미용권을 찾으러 주민센터로 오는 불편함을 덜어드리고, 영하의 날씨와 빙판길 낙상 등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직접 경로당을 찾아가 이·미용권을 직접 나눠줬다.
또 직원들은 겨울철 경로당 난방 상태와 어르신들이 겨울철 경로당 이용에 불편 등을 파악해 어르신들로부터 칭찬을 받기도 했다.
한편 유용일 온양3동장은 “어르신들의 편리를 위해 상·하반기에도 경로당에서 이·미용권을 받을 수 서비스를 제고 하겠다”며 “경로당이용 불편 등 개선점과 지역발전을 위한 의견은 언제라도 주민센터에 건의해 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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