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대전충남본부는 지난 11월 2일(금) 2012년 고객감동실천 인증제 시행 결과에 따라 우수소속 인증을 시행했다.
고객감동실천 인증제란 대전충남본부 내 각 역에서 자율적으로 고객감동실천 노력을 하고 그에 따른 평가를 통해 우수소속을 인증하는 것으로, 우수 소속에는 본부장 상장과 부상, 사이버 명함이 제공되었다.
평소 고객감동실천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으로 타 소속의 모범이 되어왔고, 2012년 고객감동실천 인증제에 매우 우수한 성적을 거둔 오송역(최우수)과 천안아산역(우수)이 인증을 받게 되었다.
한문희 대전충남본부장은 “이번 인증제를 통해 각 소속들이 자율적으로 고객감동실천 노력을 함으로써 서비스마인드 제고 및 고객감동문화 정착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객감동실천 인증제는 2013년에도 더욱 체계적인 내용으로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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