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피로물질 유세윤과 김선아가 호흡을 맞춘 아로나민씨플러스의 새 TV광고를 선보였다.
새 광고에서 유세윤은 "피로하니까 나이들어 보인다"며 고민하는 김선아를 괴롭히는 피로물질을 코믹하게 연기했다. 이어 김선아는 피로물질을 시원하게 날려 보내며 아로나민씨플러스의 활성비타민과 항산화작용을 강조한다.
전작 1탄에서는 피로물질이 피로의 원인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면, 2탄에서는 피로가 안티에이징을 방해할수 있다는 메시지를 유세윤과 김선아를 통해 재밌고 생동감 있게 전달한 점이 특징.
유세윤과 김선아가 모두 유쾌한 캐릭터인데다가 특히 김선아의 생생한 애드립은, 입심으로 절대 유세윤에게 밀리지 않는다는 점을 입증하며 시종일관 촬영 스텝들을 즐겁게 했다고.
아로나민씨플러스는 피로물질을 배설시켜 피로를 풀어주는 활성비타민 B군에 안티에이징의 핵심성분인 비타민C, E, 셀레늄 등을 보강한 제품. 2004년 아로나민의 시리즈 제품으로 발매된 이래 2년만에 100억을 돌파하는 등, 브랜드 확장전략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꼽힌다.
일동제약은 그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피로물질 알리기에 힘써왔으며, 피로물질과 김선아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 이모티콘 등 새로운 마케팅 소재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한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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