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한류마케팅으로 중국 3D TV 시장 공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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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한류마케팅으로 중국 3D TV 시장 공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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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한류마케팅을 통해 중국 3D TV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오는 18일 중국 상하이 ‘국제체육중심’에서 열리는 ‘김장훈 콘서트’를 공식 후원한다.

 

LG전자는 콘서트장 내 시네마 3D TV 신제품 전시존을 별도로 마련, LG 시네마 3D TV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LG전자는 또 중국 젊은층 공략을 위해 중국 대학생 약 500명을 콘서트에 초청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콘서트에 앞서 2일 중국 상하이 매리어트호텔 루완(Shanghai Marriott Hotel Luwan)에서 열린 김장훈씨 기자간담회에서도 72, 55인치 시네마 3D 신제품을 전시해 현지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LG전자 TV중국마케팅담당 정우성 상무는 “콘서트와 같은 대규모 행사에 3D TV 시연을 접목하는 등 다양한 3D 마케팅 활동을 펼쳐 중국시장에서도 ‘3D = LG’라는 이미지를 굳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김장훈 콘서트 수익금 중 일부는 황사의 원인이 되는 중국내 사막화 진행 방지를 위한 ‘녹색장성(녹색생태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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