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광장(논객방)
우리국민은 또 속았나?. 록시나가, 결국 역시나 인가????.
 김루디아 칼럼니스트
 2018-09-19 16:22:29  |   조회: 943
첨부파일 : -
우리국민은 또 속았나?. 록시나가, 결국 역시나 인가????.


* 대한민국 - 대통령 - 문재인 * 이라고 방명록에 쓰지말고, * 인민공화국 속국 대통령 * 문재인 이라고 쓰지못하고, 마음에도 없는 대한민국 이란 국호를 쓸때 ...고생많이 했구려... 그렇게도 카맬래온으로 둔갑을 잘 하는데....우리 보고 믿어달라고.???...


택도 없다. 바로 당신이 양의 탈을 쓴 이리가 아니던가???...악의 화신...그 부라리는 눈동자를 보라...결코 사람의 눈 빛이 아닌 바로 마귀의 눈빛이니라.. 그러나 우리 국민은 속는듯 표면상으로는 하면서도 결단코 안속는다. 어떻게 대한민국을 위대하게 탄생시키고, 오늘날까지 얼마나 지난 세월동안 각고의 인내의 흐름속에서 이 나라, 우리의 조국을 지켜왔기에 말이다..." 우리에게 능력 주시는, 만군의 주여호와시여,무엇이든지 할수가 있나이다. "......


하나님이 지키시고, 이끄시는 이땅 대한민국이 어찌 마귀한테 끌려 다닌단 말인가?..결코 아니다...어불성설이다...... .우리 백성들은 정말 선택받은 백성들이다. 옳바른 긍지를 갖자. 지난날에 북한의 남침으로 대한민국이 초토화가 되어 진짜 먹을것이 없어, 미 8군에서 나오는 소위 말하는 꿀꿀이죽을...그것도 경쟁을 해가면서, 간신히 먹고 살았다. 이것이 우리에게 얼마나 약이 되고 피가 되고 살이 되었는지.....아는 사람은 다 안다.


" 굶주림을 맛보지아니하고, 결코 인생을 논하지말라.." 누근가가 말했듯이 그럴수록 우린 더욱 강해지고 있었다. 하나님의 방법은 신묘막측 하시기에말이다.


이런 세월이 있었기에, 이런 각고의 세울을 넘고 지나왔기에, 장차 닥아올 축복의 세얼의 시작이란 것도 이미 깨닫고 있었으리라....우리는 하나님 자녀가 되었기에 하나님께서 철저히 책임져 주시고
우릴 보살피고 걷워주신다. 절대로 우린 실망하지않는다. 비록 주머니에 ,돈이 매말라 굶주린다 한들, 절대로 초조하지않는다. 또는 은행구죄에 잔고가 없어도 걱정을 하지않는다.


늘 하나님 아버지는 일용한 양식을 공급 해주시기에..그날에 만족하며, 넉넉히 이기고 있노라....


나는 아골의 기도를 무척이나 좋아하기에, 과욕도 부리지아니하며, 결핍함도 결코 느끼지 아니한다.


잠언서 30:7-9...에
내가 두가지 일을 주께 구하였어오니, 내가 죽기전에, 나의 소원을 거절하지마옵시고, 곧, 헛된것과 거짓말을 내게서 멀리 하옵시며, 나를 가난하게도 마옵시고, 부하게도 마옵시고, 오직 필요한 양식으로 나를 먹이시옵소서....또, 내가 배불러서 하나님을 모른다, 여호와가 누구냐 할까 하오며, 혹, 내가 가난하여 도둑질하고, 내 하나님의 이름을 욕되게 할까 두려워 함이니이다.


.문재인정권,공산주의 도당들은 특히 양의 탈을 쓰고 그 속은 노략질하는 이리라...겉으론 .교묘히 거짓말로 대한민국의 그 존재가치 기준을 마귀의 소굴에다 비교할f랴 하누나..지난날의 ..김일성이가 소련에 속아 6,25 넘침도 하고 가지갖;로 공산화 작전에 모든 수단을 총동원하였지만 결코 성공하지못했다. 앞으로도 성공하지 못하리라....대한민국은 점점 승승장구 할것이며,끝까지 우리의 민족정기는 결단코 쇄하지아니하리라...


망할듯 망할듯 하면서도 망하지않는 나라가 바로 불가사의한 대한민국인것이다. 문재인과 긴정은이는 헛다리 잡지말고 부-디 대한민국 품으로 돌아오라.....이길이 사는 길이란 것을 어찌 깨닫지 못하느뇨????....승고한 우리 인간이 어찌 저 간약한 마귀사탄에 비교할수가 있단 말인가?......


우리가 어찌 마귀 세력에 질질 끌려다녀야 한단 말인가?.. 공산도당들의 세력은 즉 마귀세력인데..얼마나 간약하고, 요사스럽게 술수를 써 왔는데.. 바로 문재인을 보면 그 얼굴에 여실히 나타난다. . 얼마나거짓말을 하는지....하나님은 다 아신다. 세월의 흐름이 우릴 현면하게 담금질하고 있는것이다.


필자가 국제회의 참석차 이스라엘에 갔을때, 밤마다 호텔로 찾아와서 교포인냥 거짓말로 나를 포섭 할랴고 시도 한것이 어디 한두번이였던가?.....그때부터 반공사상이 투철했기에, 택도 없었다. 결코 난 그들(공산당 요원 즉, 프락치 에게 포섭 당하지않았다.


이미 우린 해외출장 갈때마다 이런 유혹과 포섭을 많이 받아왔기에, 절대로 포섭 당하질 않았다. . 그러나,6.25 전쟁을 격은 우리 세대는 이미 빨갱이가 그 어떤 정체라는것을 알고 있었기때문에 절대로 속아넘어가지않는다.


요번에 평양선언 ?...좋아하지마시라.....모든 남한과의 통로를 하발통 (무재한 개방)을 만들어 수시로 빨갱이 집단들이 마음대로 이제는 공공연하게 남한에 와서 , 제일먼져 특히 교회로 침투하여, 첫째, 선량하고 순진한 목사님들부터 매수 하기 시작 한다.


필자가 지난번에도 언급 하였듯이 이미 교회는 보수와 진보로 갈라져서 그렇게 운영이 되고 있다. 공산세력이 침투된지 이미 오래이다. 교묘히 우리들을 현혹 시키고 있는것이다. 극히 자연스럽게 공산화 되는것은 시간 문제로 보고 있는것이다. 영적인 아성이 무너지면 그 이외는 간단하게 무너지게 되어있다. 이것을 노리고 있는것이다. 순진한 우리 성도들은 이것을 심도있게 다루어야 하며, 절실히 깨닷고 기도에 돌입해야 한다.


그러나, 믿음이 투철한 목사님들은 이미 영적으로 깨달으시고, 완전무장이 되어있기때문에 절대로 넘어가시지 않는다. 바로 요번에 명성교회가 그 좋은 예가 될것이다. 세습이란 의제를 들고 나와서 끊임없이 십자포화를 쏘아댔으나, 진보쪽에 속하는 NCCK 의 줄기들이 아무리 뻗어가도 명성교회의 그 세찬 신장세는 꺾지못할것이다.


하나님이 이땅의 파수꾼이 되라고 새워주셨는데, 그 누가 막으랴...비록 소형교회의 교역자라 할찌라도 여기 마귀세력에 넘어가서는 안되는 것이다. 우리나라 목사님들,결코 호락호락 현혹 되지않으리


우리나라 교회 목회자들이 어디 보통 목사님들인가?...세계가 다 인정하는 하나님이 크게 쓰임받고 계사는 절대신앙의 첨병으로써, 이땅의 하나님의 왕같은 제사장으로 거룩한 종님들이시다. 그리 호락호락 악령에 넘어가질않는다. ..WCC 줄기인.NCCK 계열을 제외 하고는... 우리 선량한 성도들도 진보세력인 즉 공산주의 세력에 절대로 현혹 되질 말아야 한다.


행여나, 순진하고 선량한 목회자들이나 성도들은 정신 바짝 차려 절대로 그들의 감언이설에 현혹 되어서는 안된다.. 이들은 사탄마귀의 세력인것이다......그 원조가 바로 소련의 스타린과 맑스 레닌 주의 자들로써 바로 공산주의 창시자들로서 WCC 도 함께 조직한것이다. 그래서 김일성이가 소련에 속아서 6.25 전쟁을 일으킨것이다. 이것도 모르고 긴정은이가 선대의 유훈이라는 미명아래, 일류공멸의 핵폭탄 대량 학살을 획책하고 있는것이다. 이래서 우린 철부지한 김정은이를 구출해내야 하는것이다.


초대형교회들이 처음에는 WCC 의 정체거 무엇인지도 모르고 회원가입을 하였으나, 지금은 그 실체를 인지한 이상 다 탈퇴 한것으로 알고 있다. 부산에서 WCC 국제회의가 개최당시, 준비위원회 회장을 맡아달라는 간곡한 NCCK 계열의 요청에 응하였다가 나종에 그 WCC 총회가 공산주의 집단이라는 것을 아시고 다 탈퇴 하신것으로 일고 있다. Internet 상에서 확인이 되었슴


이렇게 교묘히, 간사스럽게 살살거리면서 거짓말로 일관 하는 이런 마귀집단들은 하루빨리 추방해야 한다. 그리고 우린 절대로 여기에 속아서는 결코 안된다. 그렇지않으면 우리가 죽어가는 것이다. 초신자들이나, 또한 기존 신자들이라도, 선량하고 순진한 믿음의 형제들은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속아넘어간다. 그러기에쉬지말고 기도를 해야 한다.무엇이 성령인지,악령인지 구분을 해야 한다.


이것의 성경에도 나와있는 마귀의 실체이며, 소련 즉 공산주의 국가들은 거짓으로 사람을 미혹하여 그럴듯하게 현혹 시키는 것이다. 주전자의 개구리가 서서히 죽어가듯이 우리의 영혼이 서서히 죽어가는 것이다.


그러기에 우린 쉬지말고 기도를 해야 할것이며, 우리는 우리 조국 대한민국을 끝까지 지켜야 하는 절대 사명을 주신것이다. 우리는 대한민국을 살리는 첨병인것이다. 물건에도 짝퉁 즉, 모조품이 있듯이 이 믿음의 세계에도 얼마던지 있을수가 있는것이다. 정품이 있고, 모조품이 있는것이다.


.역시 우리 국민들은 문재인의 그 탁월한 기만술에 놀아나고, 그 교묘한 사기술에 고스란히 또 당하고 말았다. 그러나, 그런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않다. 그러기에 절대로 절대로 남북화담운운 하지만 첫째 비핵화선언이 김정은부터 있기전에는 모든 회담은 무효다.

그 비핵화선언이 확실이 있기전에는 그 이외의 조항들은 다 효력을 발생 시켜서는 안된다. 비핵화 선언도 없는데, 어떻게 빗장을 열어주느냐고?......이 도둑때들한테 .....그대로 쳐들어와서 (영적으로)
다 강탈해 갈터인데........절대로 안된다. 고로


요번 평양선언은 다 무효이다. 절대로 그 어떤 조항도 효력을 발생 시킬수가 없는것이다. 그것도 대통령이 철투철미한 반공사상가인 우파 민주주의 출신의 대통령이 아닌 이상, 절대로 불가하다.


최소한도, 빨갱이 대통령 이라도 좋다. 적어도 *비핵화선언* 는 반듯이 선행 되어야 한다.


백주에 눈훤히 뜨고 단둘이, 아무도 배석자 없이....무슨 두문동을 꾸미고 야바위를 쳤단 말인가?...


순진하고 선량한 백성들을 그렇게 속여멱으면 그 벌이 얼마나 무서운지, 진작 깨달아야 할것이다.


전적으로 가짜 가짜 투성의 행보에 이젠 우리 국민들은 콩을 가지고 매주를 쑨다 해도 고지 듣지 않을것이다. 계속 대한민국 우리 국민들을 농락하고 통체로 말아먹겠다는 심사는 바로 벌을 어떻게 받을것인가?.......지옥의 심판을 어찌 피할수가 있단 말인가????
2018-09-19 16:22:29
220.81.135.2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성재영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상윤
  • 대표이사/회장 : 손상윤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