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광장(논객방)
얼마나 다행한 일인지요?...무사하시다니, .....
 김루디아 칼럼니스
 2018-08-27 18:59:39  |   조회: 477
첨부파일 : -
얼마나 다행한 일인지요?...무사하시다니, .....



이곳을 빌어 ..정중히 사과말씀 올립니다.....사실이 아님이 밝혀짐으로써 필자도 약속 한대로 .오늘, 이곳에 사괴의 말씀을 드리는것입니다. 수렴(收斂)하여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


오늘이 벌써 8월27일입니다. 충격적인 소식을 전하고, 전전긍긍하던 참에, 즉, 예언의 말씀엔, 8월25일 국장을 거행한다고 되어있었습니다. 그런데, 벌써 오늘이 8월 27일입니다. ..눈에 보이지않는 그 어떤 성령의 힘으로 인하여 그런 내용이 게재를 하였습니다. 사실과 다르다고 확인이 되었다고 뉴-스타은 본부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공식적으로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수고가 많았습니다. 그 진위를 가리기위하여....그동안 노고가 많았습니다.


잠시나마,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정중히 사과 말씀 올립니다. 그런 끔찍한 일이 비록 소문으로라도 와전(訛傳 )되었지만, 앞으론 다신 이런 불행한 일이 비록 루머 로라도 전하여져서 국민들이 불안과 초조로 밤을 지세우는 일이 다신 없길 소망합니다. 아울러 그 당사자로써 현직 대통령으라고 지목한점, 역시 정중히 사과 말씀을 올립니다. ....정말 가슴을 쓸어내리며, 안도의 숨을 쉬며 편히 잠을 잘수가 있게 되엇습니다. ....하나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우리가 직접 눈으로 확인을 못했지만, 그녀가 생존해 계신다고 믿을만한 소식토으로부터 확인이 됐습니다. 이제 안도의 숨을 쉬게 되었습니다. ...즉, 그동안,필자가 직접 육안으로 이 사실을 확인을 하지안했음에도 사실인냥, 이곳에 게시물을 올렸음에, 이제 이 현실이 사실이 아님이 밝혀짐으로써 이곳을 빌어, 모든 국민들과 현 정권에 정중히 사과 말씀을 드립니다. ,


그동안 민심을 소요케 만들고 국민의 마음을 불안케 만든 점, 이곳을 빌어 정중히 사과말씀 올립니다. ...바라옵기는 결단코 이런 루머로 국민들께 불안과 심려를 끼치게 된 점, 다시한번 사과말씀 올립니다. .....


.
2018-08-27 18:59:39
118.41.106.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