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광장(논객방)
나경원대표의 명연설, 정말 자랑스럽다.
 김루디아 칼럼니스트
 2019-03-13 06:35:11  |   조회: 1732
첨부파일 : -

삼가 드리는 말씀

오늘 세벽에 헷킹이 들어왔습니다. Draft를 한다음 이곳에 게재를 할랴는 내용을 무자비하게  헷킹을 당했습니다. 글 냉용이 뒤죽박죽 억망이 되었습니다. 넓으신 양해를 구합니다. 다시 정리 해서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곳을 방문 하신  여러분, 정말 놀라셨지요?.....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 본론을 올립니다.

나경원대표의 명연설, 정말 자랑스럽다.

당연히 할말 했음에도 아수라장을 만든 소위 말하는 집권 여당 좌파정권은 무엇을 잘했다고......왈가왈부를 한단 말인가?.....

신선한 국회에서 대표 연설을 하는  제일야당 원내대표에게 삿대질을 하고 인신공격을 하는 무리들...이것이 과연. 참다운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볼 수 있는 관경이란 말인가?...

문재인정권에게 묻고 싶다 한술 더 떠서 더불어민주당의 수장이란 자가 윤리위원회에 회부하여 심판하겠다고.....정말 웃겨도 이정도면 코매디 중에서도 초 상향 코매디가 아닐 수가 없다. (Super Up-grade Comedy)

나경원대표가 홀로 만들어낸말도 아니고, 이미 세계가 다 아는 이런 내용은 조곰도 세로운 것이 아니다. ....이미 외신에 위해서 세계에 다 알려진 사실을 국회 대표연설에서 발표 한것인데....발표했다고 해서 마땅히 품위를 갖춰야 할 소위 국회의원 이란 집권여당에서 적반하장도 이런 적반하장은 없을것이다.  오히려 나경원대표를 윤리위원회에 제소하갰다고 으름장을 놓는  소위 말하는 집권여당의 수장격인 이해찬이를 신선한 민주주의와 국회를 모독한 죄로 윤리위원회에 제소해야  할 것이다.  제소 되어야 할사람은 다름 아닌 이해찬 여당 대표인것이다.

이럴 때 적반하장 이란 말을 사용하는 것이다.

우리가 나경원대표를 두던하고 옹호 하는 것이 아니라 할때는 당연히 해야 하지만,  언론의 자유가 보장되어있는  자유민주주의 국가인 대한민국에서 조금도 잘못 된것이 아니다. 검은 것을 검고, 희 것은 희다하고 정당한 말을 한 것이 무엇이 잘못이란 말인가?....당연한 것이다. 누구라도 앞으로 나경원 대표나, 혹은 또 다른 한국당 의원이 당연한 말을 했을 땐, 오히려 언론의 자유를 방해한 죄와 신성한 국회를 모독한 죄로 진정 윤리위에 제소 되어야 한다.

사댓질을 해대는 더불어당의원이야 말로 신선한 국회모독죄를 적용하여 즉각. 제명을 해야 할 것이다. 국회의 품위와 존엄을 훼손 시키고 그 품위를 지키지못하며 국회 자체의 권위와 명예를 손상시킨 무리()들은 당연히 제명을 해야 할 것이다.

지금 이해찬 더불어당 여단대표는 반듯이 먼져 할 말이 있다. 지금 국민들이 얼마나 분개하고 잇는지, 알기나 하는가?.. 바로 5.18의 진상규명에 있어서 어찌하여 600명 내와밖에 안되는 5.18 관련 공로자가 6,000명가까히 이르렸다니....아연실색이다. 천인공노할 문제가 아니던가?.....이것이야 말로 국민의 피를 40년 동안이나 빨아먹은 흡혈귀와도 같은 존재가 아니더냐?..문 정권은 즉시 답하라 어찌하여 유공자가 되었는지..즉시 응답하라, 말 못할 이유가 나변에 있던가?....기만과 독주로 일관 하는 문정권은  어찌하여 유구무언인가?.....사내대장부답게  솔직해야 할 것이다. 이해찬도 5.18 유공자명단에 있다고한다.  그 공로를 밝혀야 할것이다.

이것은 현지 광주에 살고 있는 광주시민의 정의로운 생생한  양심 고백이다. ...광주인이 다 같이 나쁜것이 아니라, 이런  선량하고도  정직한   시민도  있다는것  정말 놀랍고도 놀랍도다....

이해찬, 이래도 할말 있던가?.....이 독사의 셰끼들아 어찌 지옥의 심판을 피할 수가 있단 말인가?????.. (마 23:33)

이 해찬 이는 스스로가 좌파임을 인정하는 아런 작태는 얼마나 어리석고 졸열하고 옹졸한지, ,,,,,,알기나 하는가?.....윤리위 회부 운운 하기전에, 먼저 할 일은 5.18의 진상규먕에 있어서 어찌하여 문재인과 이해찬 이가 5.18 공로자명단에 들어가 있는지 먼져 밝혀야 할 것이다.

먼저 5.18의 명단 부터 공개하라....지금 현제 광주에 살고 있는 광주시민의 생생하고도 정직하고 의로운 외침의 목소릴 들어야 할 것이다. , 특검을 해서라도 그 명단 공개를 반듯이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는 다시 말하길, 희생자들이 많아야 600명 내외가 될 것인데, 무슨 9천명이 된다는 것인가?.....말이 .되느냐???..며 흥분하고 있다....타도 사람이 아닌 현지 광주에 살고 있는 광주 시민의 양심선언인 것이다. .....

이것부터 먼져 밝혀야 할 것이다. 문재인과 이해찬도 5.18 공로자명단에 포함 되어 있다 는 이 놀라운 사실에 어찌하여 묵묵부답인가?...5.18 당시 무슨 공로를 세웠는지....이것부터 밝혀야 할 것이다. 우리 국민들은 이것이 괭장히 궁굼한 것이다. 그 이유를 밝히지 아니하고는 국민의 크나큰 저항에 부디치게 될 것이다...더욱이 좌파정권이란 이름에서 영원히 벗어 날수가 없을 것이다. 또한 영원히 이들이 설 자리는 없을 것이다...

명심하라, 이곳은 대한민국, 이곳은 대한민국,..불꽃같은 눈동자로 ,

하나님이 지키시는 거룩한 땅 자유민주주의 의 국가인것이다.

하나님이 보호하사 우리나라 만세  애국가의 가사처럼 영원할것이다.

 

02032019-2

역사의 증인

.   

 

 

 

2019-03-13 06:35: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