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의 의미가 사라진 슬픈 만우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만우절의 의미가 사라진 슬픈 만우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의 기적! 한국이 모함과 거짓이 횡횡하고 정권도 탈취하는 몰상식한 나라가 됐다

▲ ⓒ뉴스타운

오늘은 4월 1일 만우절이다. 애교섞인 거짓말정도는 웃고 넘어가는 그런 날이다. 그런데 지금 이 대한민국은 이런 조크성 거짓말을 즐길 만우절마져 필요없게 됐다. 종북, 좌파, 사대주의 세력들이 득세하는 암흑의 세상! 독재, 만행, 거짓, 음모, 모함, 탄압, 사기가 횡횡하니 특별히 만우절이란 말조차 의미가 없어진 것이다.

4월 1일 만우절마져 슬프게 만들며 365일 만우절을 즐기는 문재인 세력(주사파출신, 운동권, 귀족노총, 편파언론, 사악한 사법부, 추악한 전교조, 비겁한 공직, 좌파단체, 여론조장업체, 편파포털, 더성추문당)과 이러한 문재인 일당을 집권하게 만든 YS후예, 친이계가 벌인 보수우파 괴멸의 작태, 거짓과 음모를 몇 가지로 짧게 요약해 본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만든 거짓말

수학여행가던 세월호가 박근혜 대통령 구조지시 늑장대처 때문에 희생자가 많았다고... 골든타임이 대통령 지시에 따라 달라지고, 사고나면 대통령 지시에 따라 구조하나?,

검찰은 최순실이 국정정반에 걸쳐 개입하고 국정을 농단했다고... 정권탈취 세력이 정윤회, 문고리3인방을 공격하다 결국 약점많은 최순실을 택한 것일 뿐이다.

최순실이 K스포츠재단, 미르재단을 주도했다고...최순실이 고영태, 노성일, 박헌영 일당에게 농락당했다는 것은 녹음파일이 말해준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의 최초버튼이었던 테블릿PC가 최순실 것이라고...홍석현, 홍정도, 김한수(청와대행정관),손석희를 우파세력이 철저히 조사하게 하라.

문화계 좌편향 인사 성향을 분석하고 그 명단을 작성한 블랙리스트가 탄압이라고...분단국가에서 대중에게 막대한 영향을 미치는 문화계 종북,좌파인사들 성향을 분석한 명단을 작성하는 것은 당연, 그렇다면 김대중,노무현, 문재인 정권은 리스트가 없나?

박근혜 대통령이 재벌기업(삼성, 롯데 등)들에게 특혜를 주고 댓가를 받았다고...검찰은 박 대통령이 직접 뇌물을 받고 특혜를 준 명확한 증거를 밝혀야 한다.

박대통령이 국정원 특활비를 먼저 요구하고 사적(가방, 옷구입)으로 사용했다고...특활비를 현찰로 받았을 텐데 현금낱장마다 국정원 특활비라고 기록해서 줬는가?

문재인 정권이 주사파, 운동권, 철부지, 성추문정권이 아니라는 거짓말

문재인의 개헌발의가 자유대한민국 헌법이라고...촛불, 5.18, 부마사태를 헌법전문에(반국가집회정당화), 근로자→노동자로(노동당 흉내?), 수도를 헌법에(충청표 의식?), 토지공개념 도입(문재인 측근 강남좌파 60%?)한다는 것이 개정의 핵심이다.

호남표의식, 보복정치, 부산경남고향을 외치는 문재인이 국민화합을 주창하다니...5.18폭동 및 민주화보상 재조사 필요, 보복은 보복 낳는다. 문재인 실제 연고는 북한아닌가?

문재인이 연두회견에서 언론자유를 언급하고, 청와대는 법원, 검찰 독립판단이라고? 방송,신문을 보면 문재인집 개가 짖는 소음! 검찰, 법원이 하는 행태는 야법야경 사법부다

임종석비서실장이 친북, 주사파, 운동권출신이 아니라고(이를 비판했다고 고발)? 임종석은 주사파활동주동자, 미군철수, 국보법폐지 주장, 임수경 밀북주도(북한행적 가관), 위수김동 호칭, 김정일선군 대서사시 발표, 경문협을 통한 이적자금 30억 북송했다.

문재인 청와대인사와 정권요직, 핵심인사들이 운동권출신, 좌파성향이 아니라고? 운동권정권이라고 비판하는 우국세력 탄압하지 말고 정권핵심인사 명단 공개하라.

김대중, 노무현 계승자인 문재인이 운동권지지를 받은 친북, 좌파가 아니란 말인가? 좌파세력 성추문...안희정(기각?),정봉주(거짓),박수현(추악), 좌파문화계인사 대다수 연루됐다.

위선지역과 무뇌계층? 문재인, 더민당 행태를 보면서도 지지하는 젊은층과 호남인민들이다.

3대세습 민족백정, 깡패체제의 반민족적 거짓말

북한체제가 공화국이라네... 북은 300만을 굶겨죽인 3부자 백정에 의한 민족공멸국!
북한인민민주주의...북한이념은 김정은과 그 졸개에 의한 노동당귀족주의
북한이 평등하다고...공산당,노동당이 노동자,농민을 속여 피땀과 노력을 착취라는 체제

김정은이 “한 민족”주창...고모부를 고사포로 총살하고, 이복형도 독살한 놈이 민족?
북이 자본주의, 서양문화 혐오...북은 장마당, 한류, 서양문화를 막으려 하지만 역부족
김일성유훈이 한반도비핵화...그동안 영변원자로 폭파, 6자회담 등 엄청 사기 당했음

※15대 대선때 DJ는 “북이 핵만들면 책임지겠다”고 대국민 사기를 쳐놓고 일언반구없음
김정은이 핵을 포기한다고...김정은과 그 일당을 몰살시키기 전에는 불가능 함
북중국경을 개방하면...김정은 졸개만 남고 주민집단탈북, 김정은체제 순식간에 붕괴

김정은이 정상국가지도자로 대접받길 원한다고...지옥가서 염라대왕한테 문의
북한은 지금 “김정은아버지”란 구호와 노래 강요...김정은 나이가 몇 살인데 아버지?

문재인과 더민당이 미군철수 주장, 대중사대주의자가 아니라는 거짓말

시진핑은 “한반도가 중국영토”였다고 발언...“한반도 복속의 속내를 은연중에 드러냄 ※ 일본에게 “독도는 우리땅”에 앞서 중국에게 “한반도는 조선땅”이라 해야 한다.

혈맹미군을 철수시키고, 600회나 침략한 중국엔 우호적...문재인 더불어사대당의 망국병 영구집권 꾀하는 시진핑, 3대세습 김정은...북-중 공산왕조당의 21세기 유유상종이다.

북한의 주체사상, 민족자존...북한왕조세습은 중국에 의한 중국을 위한 중국괴뢰체제다.
우리 생존체제인 사드설치를 보복한 중국... 중국은 왜 만주에 수천km 레이다 설치했나?
문재인 중국가서 어떤 대접받았나...시진핑에 무시당하고 중국의 미국견제에 농락당했다.

중국의 한국경제압박, 패싱, 무시전략일 때 종북세력 입장...유구무언, 꿀먹은 벙어리다
중국이 G2국가라고...인구많고 경제성장한다고 G2? 인권,언론,양심,상식이 통해야
박대통령 3선 반대한 문재인졸개들 시진핑,푸틴장기집권에 함구...글로벌시대 남의나라 일인가?
문재인의 운전자론...철부지가 무면허, 음주, 초보운전하다 골로가는 수가 있다.

YS졸개와 친이개, 기회주의 회색분자들이 나라를 걱정한다는 거짓말

대통령 탄핵시킨 YS졸개들이 나라걱정...홍준표씨는 탄핵주도세력과 함께 보수우파 국민들에게 지방선거의 표를 달라네 그냥 웃고 말지요(왜 지지도가 바닥인지 모르고)

서울시장후보 구걸하는 홍대표...보수를 괴멸시킨 부역자들 중 잘난 자들 많을텐데...친이개는 MB가 문재인검찰에 끌려가는 날 눈물흘렸다고 한다...또 다시 웃지요

MB는 배은망덕, 순망치한도 모르나...박 대통령배신, 탄핵시키면 MB일당은 무사할까?
배신 탄핵주역 김무성과 유승민 결별?...오랜지정객+민주팔이아들은 물과 기름인가?
세월호때 침실에서 보고받은 것도 잘못이란 김성태...아직도 정신못차린 배신세력들

바른정당 유승민이 자유한국당과 선거공조...차라리 합당해서 “탄핵당”으로 창당해라.
YS졸개들 주군의 아들인 현철이가 민주당에 가서 있는데...ys당 만들어 모셔오지?
박 대통령 원죄는 YS개,친이개를 믿고 측근을 잘못쓴것...순수성, 결벽성도 병인양 한다
자한당이 아직 극우세력 운운하다니...진정 나라걱정하는 국민들이 누군지 밝혀졌다.

위에서부터 이렇게 거짓과 사기행각이 횡횡하는데 국민들이 위정자, 사회지도층, 언론에게 뭘 보고 배우겠는가? 젊은층, 호남인민들은 위선과 거짓말을 밥 먹듯하는 문재인 정권과 비슷한 국민성으로 변하지 않을까 걱정이다. 상식있는 국민들이 국가를 신뢰할 수 없을 때 국격은 급격하게 추락하고, 정의로운 인사들이 조국을 등지게 된다.

한반도의 운명을 종북, 주사파, 운동권, 오랜지좌파, 폭력노조, 편파언론, 기회주의, 정치탐욕세력에게 맡겨 놓았으니 고양이에게 생선을 맡긴 격! 풍전등화의 조국이 되었다. 진정 참으로 위중한 망국의 계절이다.

서두에 짧게 요약한다고 했는데 이렇게 길게 돼서 결국 필자도 거짓말을 한 셈이다. 그렇지만 오늘이 만우절이니 애국독자 여러분들께서 혜량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혜연 2018-04-02 00:20:52
그래~!!! 애국보수들인 당신말대로 대한민국도 언젠가 적화통일할거라 그랬지? 하지만 두고봐라~!!!! 정은이가 우리측 예술단들 공연관람했는데 정은이의 실제모습을 보니까 완전 돼지 그 자체였다. 어쨌거나 정으니는 레드벨벳의 빨간맛을 보고 좋아하다가 며칠뒤에 죽는다고하니까 지켜봐라~!!!! ㅋㅋㅋㅋㅋ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