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농업인의 날 남원시 농업인대상 시상
제25회 농업인의 날 남원시 농업인대상 시상
  • 박현석 기자
  • 승인 2020.11.1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는 매년 11월 11일 성대하게 추진됐던 농업인 날 행사를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농업인대상 시상식만 간소하게 진행했다.

농업인상생플랫폼에서 열린 제25회 농업인의 날 시상식은 농림시책에 적극 호응하고 소득증대 및 농업․농촌 발전에 헌신적으로 노력한 우수농업인으로 해당 분야에 공적 있는 자를 시상하기 위해 열렸다.

이 자리에서는 이번 농업인대상으로 친환경 무농약 쌀 재배에 앞장선 선도농가로 ‘식량작물 부문’에 이백면 안명엽, 시설상추에 신바람을 불고 온 ‘원예․과수․특작 부문’에 수지면 유진열, 축산농가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몸소 농업혁신을 실천하는 ‘축산 및 임업 부문’에 이영성씨가 농업인 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농업발전과 농업인들의 소득증대에 기여한 공로로 농협중앙회남원시지부 농정단장 이남록, 농업기술센터 현장지원과장 유수경, 원예산업과 김지환 님이 농업인 단체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환주 시장은 “농업인의 자긍심 고취와 친목 도모의 장으로 열리는 농업인의 날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해 축소됨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수해로 힘들었지만 어려울수록 농업발전을 위해 한마음 되어 극복해 달라고 당부하는 한편, 남원농업의 선진화 하는데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