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이코리아 대표이사 최정수 춘향장학재단 1,000만원 장학기금 기탁
(주)하이코리아 대표이사 최정수 춘향장학재단 1,000만원 장학기금 기탁
  • 심광석 기자
  • 승인 2017.12.0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6월 춘향장학재단 신임 이사로 선임된 최정수 대표이사

▲ ⓒ뉴스타운

(주)하이코리아(대표이사 최정수)에서 지난 11월 30일 춘향장학재단에 장학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하이코리아 최정수 대표이사는 이날 남원시청 시장실에서 춘향장학재단 이환주(남원시장) 이사장에게 장학기금 1,000만원을 전했다.

특히 올해 6월 춘향장학재단 신임 이사로 선임된 최정수 대표이사는 “그동안 시장님을 비롯한 시 관계자들이 사업을 운영하는데 행정적으로 도움을 많이 주셨다. 사업이 번창하는데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갖고 주변 사업가들에게 남원을 사업하기 좋은 도시라고 적극 홍보하고 있다. 올해 춘향장학재단 이사로 선임된 만큼 남원에서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마음으로 남원지역 인재양성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환주 이사장은 “연말에 따뜻한 소식을 들려주신 최정수 대표이사께 감사드린다. (주)하이코리아가 남원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남원시는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기탁금은 남원시 인재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하이코리아는 PVC제조업체로 2009년도에 남원 노암산업단지에 입주하여 주로 대기업에 생산품을 납품하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 생산판매를 앞두고 있다. 올해 제2 공장을 신축하는 등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