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전두환 소장과 공수부대원들이 학살자의 누명을 벗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마침내 전두환 소장과 공수부대원들이 학살자의 누명을 벗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에 처한 나라를 지킨 국군 공수부대원들과 계엄군 장병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경례를 바친다

▲ 5.18 광주무장폭동 현장 지휘사령관이 '리을설(북한 인민군 원수)'로 밝혀짐으로써,1980년 5월 광주일원에서 군과 국민들을 이간질하고 선동하기 위해 무고한 광주시민들을 무참하게 학살한 자들은 북한특수군 군병들이었으며, 현장에서 그 학살을 지시하고 지휘한자가 바로 5.18 광주 북한특수군 현장 총사령관인 리을설인 것으로 드러났다, ⓒ뉴스타운

5.18 광주무장폭동 현장 지휘사령관이 '리을설(북한 인민군 원수)'로 밝혀짐으로써,1980년 5월 광주일원에서 군과 국민들을 이간질하고 선동하기 위해 무고한 광주시민들을 무참하게 학살한 자들은 북한특수군 군병들이었으며, 현장에서 그 학살을 지시하고 지휘한자가 바로 5.18 광주 북한특수군 현장 총사령관인 리을설인 것으로 드러났다,

리을설은 무고한 양민을 학살케한 현장 최고지휘군관으로서 양민학살의 제1책임을 진다. 따라서 그는 국제법을 위반한 특급전범으로 분류된다.

5.18 관련 광주호남인들은 더 이상 전두환 소장과 공수부대원들을 학살주범과 학살자로 칭하거나 매도하여서는 아니된다. 바로 그 학살주범은 리을설이며, 학살자들은 북한특수군 군병들임이 밝혀졌기 때문이다.

만일 앞으로 전두환 소장을 학살주범으로 칭하거나 공수부대원들을 학살자로 칭하거나 매도하는 자가 있다면, 여적의 죄를 범하는 것은 물론이요. 당사자들에게 모욕과 명예훼손의 죄를 범하는 것이기도 하므로 더 이상 전두환 소장을 학살주범으로 칭하여서는 아니될 것이요. 공수부대원들을 학살자로 칭하거나 매도 하여서는 결코 아니될 것이다.

만약, 학살자로 칭하거나 매도하는 자가 있다면, 즉시 여적의 죄와 모욕과 명예훼손의 죄로 고소당할 것이다.

알다시피 여적의 죄는 그 판결이 '사형' 밖에 없는 아주 무시무시한 법률이며, 공소시효가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죄가 드러나면 처벌할 수 가 있는 것이다. 또한 이에 모욕과 명예훼손의 죄를 더한다면 정상참작의 여지가 없어져 법절차에 따른 재판의 판결에 따라, 즉각 교수형 또는 총살형으로 사형에 처해질 것이다.

전두환 소장은 국가가 위기에 처했을 때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했던 유능한 장군이었으며, 국군 공수부대원들과 계엄군 장병들은 적의 침공에 맞서 용감하게 싸워 적 490명을 사살하고, 적을 패주케한 용사들로서 위기에 처한 나라를 굳건히 지킨 국가적 영웅들인 것이다.

모든 국민들은 전두환 소장의 투철한 군인정신을 높이 평가해야 할 것이며, 국군 공수부대원들과 계엄군 장병들의 목숨바쳐 나라를 지킨 그 용맹무쌍한 호국정신을 자손 만대로 이어 길이 기려야 할 것이다.

국군 공수부대원들과 계엄군 장병들은 적의 침공에 맞서 위기에 처한 나라를 지킨 '국가적 영웅'들이며, 앞으로 모든 국민들은 그들을 최상의 국가적 영웅으로 대접해야 할 것이다.

그동안 억울한 누명을 쓰고 원통함에 분루를 삭혀왔던 그 오명에 찬 학살자의 누명을 마침내 벗고, 적의 침공에 맞서 용감무쌍하게 싸워 적을 물리친 국가적 영웅으로 다시 태어나 가족들에게 자랑스럽고 국민들에게 떳떳한 국군용사로서 가슴을 당당하게 펴고 보무도 당당히 힘찬 발걸음을 해나가야 할 것이다.

국가를 위한 희생정신과 투철한 군인정신으로 위기에 처한 나라를 지킨 국군 공수부대원들과 계엄군 장병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경례를 바친다!

▲ 5.18 광주무장폭동 현장 지휘사령관이 '리을설(북한 인민군 원수)'로 밝혀짐으로써,1980년 5월 광주일원에서 군과 국민들을 이간질하고 선동하기 위해 무고한 광주시민들을 무참하게 학살한 자들은 북한특수군 군병들이었으며, 현장에서 그 학살을 지시하고 지휘한자가 바로 5.18 광주 북한특수군 현장 총사령관인 리을설인 것으로 드러났다, ⓒ뉴스타운

글 : 시스템클럽 노숙자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쌩고름 2016-05-28 11:36:57
갖다 꿰 맞추기는...불쌍타
검섹을 보다 우연히 인터넷 짜라시 지만
이런 또라이 수준 기자를 봤나?
누가 봐도 아니다
일베 꼴통수구들의 수준이 이전도니...ㅉㅉ

ㅋㅋㅋㅋㅋㅋ 2015-10-19 17:47:03
기자새끼는 저걸 그래서 똑같다고 올려논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자가 일베하나 2015-09-20 20:34:27
애초에 전두환이 총살 명령을 내렸는지는 모른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전두환은 국민을 탄압했고, 죄없는 광주 시민들을 빨갱이로 몰아가며 죽였다. 자신이 나라를 먹고 독재를 하기 위해서 국민들을 희생시킨 전두환이다. 그런데 이런 새끼한테 뭐? 무죄라고? 미친거 아님? 아니면 일베에서 배워왔냐? 이런 기사는 애초에 기자가 대가리가 있으면 못쓴다. 광주 희생자를 모욕하는 글이다. 뉴스타운 이 기사 내려라. 충분히 욕했다

홍재성 2015-08-25 18:38:33
알다시피 여적의 죄는 그 판결이 '사형' 밖에 없는 아주 무시무시한 법률이며, 공소시효가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죄가 드러나면 처벌할 수 가 있는 것이다. 또한 이에 모욕과 명예훼손의 죄를 더한다면 정상참작의 여지가 없어져 법절차에 따른 재판의 판결에 따라, 즉각 교수형 또는 총살형으로 사형에 처해질 것이다.

해봐...썅...어이가 없어서...뉴스타운...머하는곳인지 궁금해 지는구만..

아놔 2015-06-30 14:24:30
진심이오?
관심받고 싶고
광고료 받으려고
그러시는거죠???

제발 진심이 아니길 바랍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기획특집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