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당을 해산하고 국민앞에 사과하라!!
민주당은 당을 해산하고 국민앞에 사과하라!!
  • 김철 기자
  • 승인 2013.07.13 0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에 국민갈등과 사회혼란의 주범세력이 바로 민주당

[성명서] 꼬맹이 김정은에겐 예의 요구하고, 박정희 대통령 각하는 능멸한 민주당 즉각 해체하라!

홍익표 의원은 이 나라를 살린 구국의 영웅이다.

민주당은 자멸의 길로 확실하게 들어섰다. 민주당 지지자들은 물론 온국민이 바라던 것을 스스로 실천해준 셈이다. 그런 면에서 홍익표 의원은 이 나라를 살린 구국의 영웅이다.

민주당 홍익표 원내대변인이 최근 국정원과 박근혜 정부를 비판하는 것을 넘어서, 심지어 박정희 전 대통령까지 ‘태어나지 않아야 할 사람’이라는 귀태(鬼胎)에 비유해서 비난했다.

홍익표 의원은 이 발언 하나로 자신의 수준을, 그리고 그런 자신을 원내대변인으로 선임한 민주당의 수준을 적나라하게 보여줬다. 홍익표 의원, 정말 이번에 큰일을 해줬다. 고맙다.

과반이 넘는 국민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당선된 박근혜 대통령을 댓글 몇 줄 시비로 부인하려는 민주당이다.

대선 참패에 대한 겸허한 반성은커녕 국정원 일개 여직원의 댓글로 자신들의 패배를 얼버무리고 새 정부의 정통성을 흠집 내려는 민주당이다.

이런 처참한 수준의 민주당이 노무현의 이적성 발언을 비호하더니 이젠 홍 의원의 ‘귀태’ 망언으로 갈 데까지 간 느낌이다. 자폭의 길로 들어선 것이다.

인터넷에는 ‘진짜 귀태는 홍익표 대변인이고 민주당 그 자체’라는 댓글이 폭주하고 있다. 그리고 비비 꼬인 심뽀와 시각을 가진 민주당이 바로 ‘귀태’라는 조롱이 쏟아지고 있다.

대한민국에 국민갈등과 사회혼란의 주범세력이 바로 민주당이라는 것이다.

말로는 국민을 내세우며 정작 고상한 명분 뒤에서 사실은 추악하게 권력을 추구하는 좌익세력의 난동본색이 민주당의 참모습이다.

이성을 상실하고 양심이 마비된 민주당은 이제 당명을 내리고 해산해야 한다. 다시는 정계에 발을 붙이지 말아야 한다. 어차피 안철수 신당이 나오면 제3당이나 제4당으로 전락할 것이 뻔하지 않은가?

민주당은 ‘귀태’ 망언에 대해 박 대통령과 국민에 사과하고 당을 해산하라. 그리고 발언 당사자인 구국의 영웅 홍익표는 분신으로 삶을 마감하라. 후세에 국민들은 당심을 흔들리는 대한민국을 구한 역설적인 영웅으로 칭송할 것이다.

2013년 7월 12일

남침용땅굴을찾는사람들, 납북자가족모임, 대한민국어버이연합, 대한민국지킴이 민초들의모임, 보수국민연합, 탈북난민인권연합, D-15유격백마부대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