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 대통령을 비난하는 자들은 똑바로 알아라!
박정희 대통령을 비난하는 자들은 똑바로 알아라!
  • 홍순재 칼럼니스트
  • 승인 2012.08.24 02:25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을 파괴하는 종북 좌파들도 똑바로 들어라!

▲ 외로운 혁명가 박정희 대통령
박정희 대통령을 비난하는 자들은 그의 업적은 잘 알려져 있으나, 독재로 인한 폐해는 알려져 있지 않다고 한다. 그래서 독재로 인한 만행을 알려야 된다며 매일같이 독재, 탄압, 인권, 유린 등의 음산한 단어들로만 채워진 수많은 글이 오늘도 인터넷에 계속 올라오는 것을 볼 수가 있다.

이같이 목에 핏대 세우고 비난하는 이들을 눈여겨보면 대부분 종북 좌파에게 오염된 20-30대 그리고 40대 초반이 대다수임을 알 수가 있다. 그렇다면, 그 시대를 살아 보지도 않은 세대가 왜 이렇게 비난할까?

독재 시대를 직접 몸으로 겪고 살았던 세대가 비난해도 해야 할 터인데, 오히려 반대로 50- 60대 이상은 박 대통령을 높이 평가하니 말이다. 참으로 아이러니 한 일이 아닐 수 없다.

결국, 그 시대를 살아 보지 않은 세대가 이렇게 비난하는 것은 어디선가 잘못보고 들은 상식에 기초에서가 아니겠는가 생각한다. 그렇다면, 이들은 어디서 누구한테 무엇을 어떻게 보고 듣고 배웠기에 이렇게 박 대통령을 비난하며, 그의 업적까지도 폄훼 하려 애를 쓸까?

1960년대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대한민국, 더욱이 북한과 극한 대치 상태에서 굶어 죽지 않으면 공산화되기 일촉즉발에 실상을 아무리 설명해도 실감하지 못하는 풍요로움에 자유분방 한 오늘의 젊은 세대들, 깊이 있게 생각할 여유도 없이 점수 위주의 O X 만으로 듣고 배운 단순 흑백논리 사고를 가진 이들에게 수백만 명을 굶겨 죽인 김일성을 식견 있는 지도자라 추켜세우고 김정일에게는 “님”을 꼬박꼬박 붙여 존칭을 쓰면서도 박 대통령에게는 “님”은커녕 온갖 방법을 동원하여 비난하고 있으니, 그때를 겪어 보지 않은 세대가 어떻게 볼 것이며, 살인범 김재규를 민주화 인사? 운운하고 박 대통령 흉상 철거 범도 민주화운동으로 봐야 된다고 하니 어떻게 생각할 것인가?

더욱이 지난 10여년 이 나라 실세인 좌파들이 그의 흔적까지 지워 버리려 광화문이며, 충의문, 운현각, 현판을 뜯어내 부시고 빠개고 하다못해, 그 시절에 심어 젓다 해서 나무까지 뽑아내니 분위기에 부화뇌동하기 쉬운 이들이 어떤 시각으로 박 대통령을 볼 것인가 이 말이다.

3살 때 보고 듣고 배운 버릇 여든 간다는 말이 있다. 이는 한번 듣고 배운 것, 죽을 때까지 간다는 것 아닌가.

그래서 교육은 100년대 계라며 그 중요함을 말함인데, 이렇게 사리 판단의 성숙도가 떨어진 단편적 사고의 일부 젊은이들에게 공은 빼고 과만 조명하는 ‘친일파 박정희’ 만화책 만들어 쇠뇌 시키고, 그 시대를 살아 보지 않은 이들에게 북한의 ‘천리마운동’은 사회주의에 기여했으나, 남한의 ‘새마을운동’은 장기 독재를 위한 수단 이였다고, 사실 왜곡되게 가르치고 있으니 박 대통령을 어떤 시각으로 보겠는가?

그렇다면, 이렇게 가르치고 있는 자들은 또, 누구일까?

북한은 사회주의 혁명이 성공해서 모든 구악이 해소되었지만, 남한은 부패와 갈등의 온상이 된 것으로 서술하고 있는 ‘이 겨레 살리는 통일’ 이라는 역사 교과서를 만든 자들이 누구며, 이 책으로 학생들을 가르치는 자들은 또 누구란 말인가.

6,25 전쟁을 누가 일으켰는지는 그리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역사관을 가지고 있는 전교조 교사들에게 배운 학생들은 우리나라를 병들고 썩은 나라로 혐오하게 될 것이며, 박 대통령의 공은 빼고 과만 부각시켜 비난하니, 인권을 유린한 독재자일 뿐이라고 생각할 것 아닌가 말이다. 참으로 기가 막힐 노릇이 아닐 수 없다.

박 대통령은 이 나라를 보다 잘사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헌신적으로 솔선수범한 역사상 가장 청렴결백한 위대한 지도자였는데, 권력을 장악하고 유지하는 과정에서 본의 아니게 과오가 있었다는 것을 객관성 있게 자세히 설명해 주어야 함에도, 전생에 무슨 철천지 원한이라도 있는듯 과만 부각시켜 사실 왜곡되게 가르치고 있으니, 이 어찌 기가 막힐 노릇이 아닌가 말이다.

이러하니 이들은 5,16 이 없었다면 장면 정부가 세운 경제개발 계획이 성공했을 것이고 또, 그 누가 대통령이 되였어도 경제는 발전 되였을 것이라며, 그의 위업을 평가절하 시키고자 오도 방정을 떨어가며 발광하는 것 아닌가.

장면 정권은 정치적 결단성과 추진력이 없어 경제개발계획을 발표해 놓고도 5개월이 넘도록 시행하지 못했지만, 박 대통령은 단 2달 만에 경제개발계획을 완성했으며, 1963년 장면 정권의 내수 경제정책을 수출지향 정책으로 수정 보완해 산업화에 성공, 수출이 오늘날 이 나라의 경제 기여도를 보면 몰라서 박 대통령의 업적까지도 폄훼 하려 발버둥 치느냐 말이다.

박 대통령 공만 알려 졌다고 하는 한심한 사람들아!

박 대통령 이후 후임 대통령들은 생산적인 그 무엇 하나 제대로 해 놓은 것도 없으면서, 그가 이룩한 위대한 업적 위에서 사리사욕으로 온갖 비리를 저질러 오늘날까지도 천문학적 비자금을 감추어 놓아 보물찾기라도 하듯 국민을 분통 울화통 터지게 하여 스트레스 열 받게 하는 것을 보라!

그들의 자식들까지 온갖 비리로 감옥을 제집같이 들락거리고 있는 것을 두 눈이 있으면 똑바로 눈을 뜨고 보란 말이다.

더욱이 김대중 정권에서 이어지는 참여정부는 한술 더 떠 적이 누구인지, 친구가 누구인지 사상적 이념 갈등에 코드나 찾고 편 갈라 국민들을 갈기갈기 찢어가며 국가 정체성까지 거론되는 알 수 없는 국정운영으로 경제는 엉망진창인 오늘의 이 암담한 현실을 만들었다.

출세와 사리사욕만을 목적으로 평생 대통령 병에 걸린 자가 누구며, 5,000년 한 서린 배고픔을 탈피하고자 구국의 일념으로 진정 국민들을 위해 온 정력을 다했던 지도자가 누군지 이제는 판가름 나 알만도 하 것만, 온갖 수단과 방법을 총동원하여 비난하고자 발버둥치는 사람들을 보면 분노가 올라온다.

인류 역사상 세계사를 통틀어 전무후무한 경제 기적을 이룩하여 선진조국 대한민국, 국민소득 2만 달라, 그 기반과 오늘의 자유민주주의 토대를 만든 지도자는 누구며, 하면 된다는 자신감을 일깨워 준 리더, 대한민국의 진정한 애국자, 대통령이 누구냐 말이다?

독재로 인한 폐해를 알려야겠다는 좌파들아!

그 시대를 살아보지 않은 세대가 박정희 대통령을 잘 알까? 그 시대를 살아 본 세대가 박정희 대통령을 잘 알까? 어디 대답 좀 해봐라! 진짜 속 터져 환장하겠다.

똑바로 알아라! 그 시대를 살아보지 않은 세대를 일순간 진실을 왜곡하여 속일 수는 있으나, 영원히 왜곡하고 감출 수는 없으며, 사람의 가치관은 정권이 바뀌고 물질사회가 급격하게 변하며 세월이 아무리 흘러간다 할지라도, 바뀔 수도 바뀌지도 않는다는 것을...

나는 장담 할 수 있다. 당신들 제아무리 박 대통령을 폄하 하려 발버둥 친다 해도, 수백 년이 흐른 후 지금의 그들 말 많은 지도자들을 기억할 사람은 아무도 없어도, 박정희 대통령의 이름은 대한민국 중흥의 시조로써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것임을...

그는 비록 비명에 갔지만, 그의 진정한 조국과 국민 사랑의 가치는 세월이 흘러가면 갈수록 높이 평가받게 될 것임을 확신 한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식이 2015-02-25 14:08:04
여보시요 당신들 역사를거스리지말어요 당신들이 그시대를살아봤읍니까
피부로느끼지몼했음말을말어 그어려운시절에 얼마나 공새응라하면서 오직국가를위해서
모든걸버리신분들을 지금이라도 지하에서 편이쉬시게좀해드리자고욨ㅆㅆㅆㅆㅅㅆㅅ

리정희동무 2012-12-20 00:23:12
내가 수꼴 알바라는 소리 들어도 좋다 좌좀들아
니들 좋아하는 sns글만보고 선동당하지말고 다른 사이트도 좀 찾아봐라
저분 안 계셨으면 이 나라에서 니들 좋아하는 sns는 할 수 있었을것같냐?

리정희동무 2012-12-20 00:20:51
이 기자가 왜 이렇게 치우친 글을 썼는지 알겠다
확실한 정보도 없이 되는데로 씨부리는 좌좀들 보고 통탄스러워 쓴 것 같다

리정희동무 2012-12-20 00:19:48
왜 박정희 대통령님 옹호하는게 친일임?
현 민주당 전신인 열린우리당에서 박정희 대통령은 친일파 아니라고 결정한건 잊은건가?
그런 열린우리당에서 친일파가 엄청나게 나온건 잊은건가?

보수파 2012-09-14 01:39:28
밑에 빨갱이들아 이제 박정희 대통령 그만좀 욕해라.
이제는 국민들이 다알고 있다. 누가 진정한 애국자 인지. 그리고 나라를 누가 지켰는지.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성재영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상윤
  • 대표이사/회장 : 손상윤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hanmail.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