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삼 노망도 재롱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김영삼 노망도 재롱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 핵과 재앙을 키운 자, 친북정권 10년을 만든 장본인 입 닥쳐야

 
   
  ▲ 김영삼과 이명박 대통령
ⓒ 뉴스타운
 
 

김영삼이 러시아를 방문 중 2일 내년 18대 대선과 관련해서 ‘마음에 둔 후보’가 있으며, 그가 대통령이 될 것을 확신한다며, 그를 만나면 “당신이 틀림없이 대통령이 된다.”고 말한다면서 막상 그의 이름을 밝히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피해 나갔다.

김영삼은 1993년 2월 25일 제 14대 대통령에 취임하면서 통혁당 출신 김정남을 사회문화비서관으로 기용, 그로 하여금 ‘개핵(개혁)의 밑그림’을 그리게 함으로서 대한민국 정치판에 빨간 물DFM 들게 했는가 하면 ‘민중당출신’을 무더기로 끌어 들였다.

그때 한나라당에 침투한 위장취업자 군단, 남민전과 민중당 잔당이 오늘날 한나라당뿐만 아니라 청와대까지 점거한 소위 ‘개핵세력’이며 개핵세력 중 개핵세력은 노무현과 한보게이트몸통으로서 한나라당 여의도연구소 부소장이 된 김현철인지도 모른다.

김영삼은 2010년 2월 26일 한나라당 親李계 의원모임 ‘함께 내일로’ 초청간담회 석상에서 15대 대선에서는 “이회창은 절대로 대통령을 시키지 않기로 각오(결심?)를 하고 30만 표차로 낙선시켰다.”는 무용담을 자랑스레 늘어놓는 낯 두꺼운 자이기도 하다.

이는 김영삼이 대한민국 정치판을 붉게 오염시키고 폭력노조 민노총을 합법화하여 산업현장을 황폐화하고 김대중에게 정권을 넘겨주어 친북정권 10년 동안 대한민국 국가정체성과 역사적정통성을 파괴하는 패악(悖惡)이 일상화 되게 한 장본인임을 뜻한다.

그런 그에게도 입은 살아 있어서 대선이 18개월이나 남아 있고, 한나라당 예비후보등록조차 안 된 마당에 하나라당 후보를 김영삼이 점지하는 것도 아닌데 ‘마음에 둔 후보’ 운운하며, 그자의 당선 까지 장담을 하다니 이보다 더한 망발이 어디에 있겠는가?

김현철이 공천밀약을 어긴 이재오가 낙선하는 것을 보고 고소해서 잠을 못 잤다는 소인배가 이미 소통령 경력을 가지고도 ‘한나라당 여의도연구소 부소장’으로 은둔 중인 현철이를 염두에 두고 한 말인지는 몰라도 이쯤 되면 노망도 재롱이라기엔 지나친 게 아니랴.

김영삼에게는 아직도 (우리끼리)민족이 (한미)동맹보다 중요하며, 취임 2주 만에 김일성의 충신효자 미전향장기수 리인모를 칙사대접을 하여 북송해 준 것을 자랑으로 여기는가? 클린턴 영변 북 핵 외과수술에 딴지를 걸어 넘어뜨린 게 불후의 업적인가?

외세배격(=미군철수), 국가보안법철폐, 노동계급(인민)정권수립, 북과 국가연합(연방제)통일을 주장하는 이재오 김문수 손학규 노무현 등을 ‘개핵세력’ 이랍시고 정치판에 끌어들인 것이, 이인재 경선불복으로 친북정권10년 재앙을 불러온 게 업적인가?

새는 죽을 때 울음소리가 슬프고 인간은 죽을 때는 착한 말을 남긴다는 뜻의 조지장사(鳥之將死), 기명야애(其鳴也哀). 인지장사(人之將死), 기언야선(其言也善)이라는 고사가 있다. 김영삼도 지금 쯤 노추(老醜)대신 나라를 위해 善한 말을 남길 때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金永四 2011-06-03 09:50:34
주막강아지 김영삼 부패한 반역 도적 독재자
사생아 2명 출산. 전교조 복직 . 군대기피자가 군사모독 . 사회도덕성까지 썩고 병들게 한 장본인 . 대통령병환자 진짜 나쁜놈 김영삼

어처구니 2011-06-03 11:09:45
김영삼 이자가 재벌한테 돈 100억 기부 받아 자기 기념관 지으면서 자기 재산 사회에 기부 한다는 작자가 아닌가 참 어처구니가 없다. 이런 작자가 역대 대통령중 가장 꼴지 대통령으로 취급받는 주제가 아닌가 그러면서 MB 한태 정치 훈수 한답시고 참 어처구니가 없다. 그런 훈수 받으면 제일 꼴지 대통령 돼고 말것이다.나라 망처 먹은놈 아닌가 자기가 러시아 하고 수교 했다고 떠들어 대는것 보면 과간이지 노태우 대통령이 러시아 하고 수교를 했지 자기가 했나? 참 어처구니 없는 사람아 늙어서 노망 했는냐? 역사를 똑똑히 말 해야지? 그런 거짓을 갖고 국민들을 속일려고 하는가? 그만 하고 김대중이 한태 가서 같이 노시는것이 어떻소? 정말 보기 싫오.

익명 2011-06-03 11:12:43
민주화운동을로 고생하신분으로 위대하다고 평가한다 단지 대통령시절에 IMF를 맞었다는것 때문에 평가를 절하 할려는 세력들의 입담에 오르지만 우리나라는 당시의 일로만 평가하면 안된다 그전에 대통령들의 부정부패로 인한 경제위기를 김영삼대통령에 전가하는것은 옳지않다고 본다 인제부터라도 저축은행사태를 보듯이 현재 일어난 일을 현재 대통령에 전가하지 말고 요소요소에 물들어 있는 전관예우같은 독버섯제도를 고쳐나가자 있지도 않은 사실을 사실이것처럼 소설을 쓰듯이 하는 사람들이 정화되어야 된다고 봅니다 부정부패를 저지른 사람과 무력으로 정권을 잡는 대통령은 인제부터 나타나지 말고 모래위에 빌딩을 쌓은것을 발전이 좀 늦더라도 자정운동을 하여 무력과 폭력적인 대통령이 나타나지 말고 전관예우는 서민을 위한 전관예우를 하여 그래도 살만하다 하는 국민의 숨소리가 나게 부탁드립니다 대통령과 국회의원이 중요한것이 아닙니다 좋은 소리가 들리고 기득권자는 부정을 저질렀다 보다는 청렴하게 번돈을 청렴하게 쓰는 깨끗한 플레이가 많이나와 국민이 웃을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주세요

효진 2011-06-03 14:11:45
넉넉한 돈봉투 갖다 바친 놈이 있는 것 아닐까요?

나라 사랑 2011-06-03 14:12:53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너희들이 입만 열면 민주화 민주화 하는데 정말 지겁다 김영삼은 나라부도내고 말아먹었고 김대중은 나라돈 전부 김정일이 한테 갖다줘서 나라 말아먹었고 노무현은 김정일한테 돈 갖다 주고 부정한 돈 받고 영창 안갈려고 자살한 놈이고 도대체 이세사람들이 둑 하면 말 할것이 없으니 민주화 민주화 소리 하는데 그런 민주화는 하지 않는것이 우리국민들에게 더 좋다 당신들이 독제자라고 하는 박정희 같은 분이 우리나라에 몇명 더 있으면 우리국민들은 아주 좋겠다, 그때가 제일 살기 좋았다. 국민들에게는 하등에 사는데 지장이 없었다, 오직 좌파 빨갱이들이 빨갱이 노릇 하는데 지장이 있었는지는 모르나 우리국민들은 그때가 최고 였다. 오! 하나님 제발 박정희 같은 위대한분을 다시 살려서 우리나라을 다시 이끄러 가게 해주십시요. 아멘.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