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농특산물 쇼핑 1번지 ‘단풍미인쇼핑몰’ 신규 입점 업체 모집
정읍시, 농특산물 쇼핑 1번지 ‘단풍미인쇼핑몰’ 신규 입점 업체 모집
  • 박현석 기자
  • 승인 2020.10.1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30일까지 읍·면·동 또는 농기센터에 신청 접수

정읍시 농업기술센터가 농·특산물 거점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단풍미인쇼핑몰에 신규 입점할 업체를 모집한다.

‘단풍미인쇼핑몰’은 시 농업기술센터가 직영하는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몰이다.

신청은 정읍시에 주소를 두고 정읍에서 생산·가공된 상품에 대한 합법적 통신판매 자격을 갖춘 개인 또는 단체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 입점 신청서 등 필요서류를 지참해 읍·면사무소, 동주민센터, 농업기술센터 기술지원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읍시 농업기술센터(063-539-6263)로 전화하거나, 단풍미인쇼핑몰 홈페이지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으로 소비자의 인터넷 쇼핑 이용이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점을 감안해 지역 내 희망업체를 추가 입점한다”며 “앞으로도 농특산물 온라인 판로 확대와 쇼핑몰 내 다양한 상품구성을 통해 지역 농가의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2년에 오픈해 올해 9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단풍미인쇼핑몰은 9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지자체 운영 쇼핑몰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간 111개 입점 업체의 총 850여 개의 판매상품을 구성해 활발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 명성을 지키고 있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