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항공우주천문대󰡐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운영
남원항공우주천문대󰡐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운영
  • 심광석 기자
  • 승인 2018.07.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23일 ~ 8월31일까지 남원항공우주천문대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

▲ 남원항공우주천문대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 ⓒ뉴스타운

남원시 관광시설사업소는여름방학을 맞은 가족들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위해 7월23일 ~ 8월31일까지 남원항공우주천문대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주·야간 패키지란? 주간에 천문대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서 야간에도 무료로 방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당일발권에 한해서만 적용 가능하다.

남원항공우주천문대는 백두대간 지리산 자락에 위치한 서남권 대표적인 천문과학관으로 주요시설로는 600mm대형망원경이 있는 주관측실과 광활한 우주의 신비로움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4D천체투영관, 항공시뮬레이션을 이용하는 항공체험실, 그리고 천문우주, 항공·로켓전시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성인과 어린이 구분 없이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가족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원시 관광시설사업소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주간에는 태양관측, 야간에 별관측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패키지체험프로그램」운영과 춘향과 몽룡의 일편단심으로 채워진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문화체험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관광객 맞을 준비를 끝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남원항공우주천문대(063-620-8988)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