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오 보컬 오혁, 과거 3대 기획사 합격한 사연은? "SM에서 오라고 했는데 안 가"
혁오 보컬 오혁, 과거 3대 기획사 합격한 사연은? "SM에서 오라고 했는데 안 가"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5.07.2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오 보컬 오혁 과거 3대 기획사 합격 사연 눈길

▲ 혁오 보컬 오혁 과거 3대 기획사 합격 사연 (사진: 보그)

밴드 혁오가 타블로 설립 레이블 '하이그라운드'에 합류한 가운데, 오혁의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혁은 지난달 발매된 한 패션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집에서 음악 하는 걸 반대해서 부모님을 설득하기 위해 오디션에 참가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SM, JYP, YG 오디션을 다 봤는데 전부 다 붙었다. SM은 카메라 오디션까지 통과했다"며 "저도 왜 합격한 건지는 모르겠다. 고1 때 SM에서 서울로 오라고 했는데 학기 중이기도 하고 색깔이 맞지 않아서 안 갔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앞으로 혁오의 음악과 다양한 작품활동 및 홍보는 하이그라운드에서 진행하며, 매니지먼트는 혁오의 기존 매니지먼트사인 두루두루AMC가 하이그라운드와 손잡고 담당하게 된다.

혁오 보컬 오혁 과거 3대 기획사 합격 사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혁오 보컬 오혁 과거 3대 기획사 합격 사연, 놀랍다", "혁오 보컬 오혁 과거 3대 기획사 합격 사연, SM 갔으면 어떻게 됐을까", "혁오 보컬 오혁 과거 3대 기획사 합격 사연, 그랬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