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일본인 인질 살해, 과거 "500명 이상 여성 납치해 성 노예 전락" 충격
IS 일본인 인질 살해, 과거 "500명 이상 여성 납치해 성 노예 전락" 충격
  • 이윤아 기자
  • 승인 2015.01.26 09:3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 일본인 인질 성 노예

▲ IS 일본인 인질 성 노예 (사진: MBN 제공) ⓒ뉴스타운
수니파 원리주의 무장단체 IS가 일본인 인질 1명을 살해했다고 밝힌 가운데, 과거 IS의 악행이 다시금 화제다.

지난해 8월, 미국의 한 기독교 매체는 IS가 최근 카라코시에서 최소 500명의 기독교와 소수 종파 야지디족 여성을 유괴해 성 노예로 팔았다고 보도했다.

방송 인터뷰에서 한 목격자는 "IS가 수많은 기독교와 야지디족 가정을 가둔 다음 남자만 골라 죽이고, 미모가 출중한 여성들을 골라 IS 간부에게 바쳤다"고 진술했다.

또한, 이 매체는 'IS가 모술에서 기독교인 여성을 납치하는 장면'이라는 설명이 적힌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에는 남성 대여섯 명이 도로 한복판에서 한 여성을 폭행한 뒤 끌고 가는 장면이 담겨있어 큰 파문을 일으켰다.

한편, IS는 일본인 인질 고토 겐지를 석방하는 조건으로 요르단에 구속된 사지다 알 리샤위를 석방해 달라고 요구했다.

IS 일본인 인질 성 노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IS 일본인 인질 성 노예, IS 진짜 끔찍하다" "IS 일본인 인질 성 노예, 무서운 사람들" "IS 일본인 인질 성 노예, 나머지 인질은 어떻게 될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종문 2015-01-26 11:34:41
지난해 8월, 미국의 한 기독교 매체는 IS가 최근 카라코시에서 최소 500명의 기독교와 소수 종파 야지디족 여성을 유괴해 성 노예로 팔았다고 보도했다. .... 하지만 기독교국가인 미국 자국영토내에 돈에 의해 100만명이상 성노예가 되어있는 미국여성에 대해서는 논하지 않았다.~ ㅎㅎ 이렇게 기사가 마무리가 되어야 되는게 아닐까?

2015-01-26 10:48:14
일본놈들도 했던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