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팜엑스포 참가해 신제품 ‘센시아정’ 홍보 주력
동국제약, 팜엑스포 참가해 신제품 ‘센시아정’ 홍보 주력
  • 심상훈 기자
  • 승인 2012.10.2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성분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정, 제품 정보와 정맥순환 장애 정보 전달

▲ 동국제약 센시아정 홍보 부스에서 관람객들이 센사아정 퀴즈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동국제약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B홀)에서 대한약사회 주최로 진행된 ‘제 5회 대한민국 팜엑스포’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제품 센시아정에 대한 홍보를 위해 제품 정보와, 정맥순환 장애의 정의 및 중요성 등을 알리기 위한 퀴즈이벤트를 진행하였다. 특히, 퀴즈이벤트에는 약 1,500여명의 약사들이 참여하는 등 참관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전시회에 참가한 동국제약 관계자는 “정맥순환 개선제는 유럽 등 선진국 의약품 시장에서는 이미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나, 국내에서는 아직 미개척 분야”라며, “정맥순환 장애에 대한 소비자 홍보를 통한 인식 제고로 환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동시에 약국경영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맥순환 장애는 정맥 및 림프관의 이상으로 혈액 및 체액이 저류되어 심장 쪽으로 제대로 이동하지 못해 발생하는 장애이다. 주로 다리부분에서 많이 발생하며 대표적 증상으로는 ‘자주 발이나 다리가 붓는다, 다리가 무겁고 피로하다, 다리가 아프거나 저리다, 다리가 가렵고 차다’ 등이 있다. 그대로 방치할 경우 다리혈관이 울퉁불퉁하게 보이는 하지정맥류, 다리 궤양 등이 발병하게 되며, 전신의 혈액순환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동국제약 센시아정은 국내에 도입되는 새로운 정맥순환 개선제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항산화 효과 등을 통해 정맥순환 장애 개선효과를 나타낸다. 이 제품은 다수의 임상연구 및 유럽에서의 사용경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센시아정은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며, 60정 단위로 최대 2개월 복용가능한 분량으로 1일 1회, 1정 이나 2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된다. 제품 포장 내에는 정맥질환정보가 수록된 정보책자, 휴대용 파우치 등이 포함되어 있고,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상담전화(02-2191-9924)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관련기사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