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모 정광용 “MB, 이재오 의원에게 안철수 밀라 지시”
박사모 정광용 “MB, 이재오 의원에게 안철수 밀라 지시”
  • 손상대 대기자
  • 승인 2012.06.28 17:4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첩보 들었다"며 공개서한 통해 구체적 내용까지 폭로

 
‘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박사모)의 정광용 회장이 이명박 대통령에게 “이재오 의원에게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을 밀도록 지시했냐”는 내용의 공개서한을 내놓아 논란이 일고 있다.

정 회장은 27일 오후 박사모 홈페이지를 통해 '이명박 대통령께 묻습니다'라는 제목의 공개서한을 통해 “방금 지극히 신뢰할 만 한 분으로부터 하늘이 놀라고 땅이 흔들릴만한 첩보를 들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정 회장은 “아직 사실 확인이 정확하게 되지 않았지만 사실 확인 여부를 대통령께 물어보는 것이 가장 정확 할 듯 해 공개서한을 쓴다”면서 “새누리당 전 당원과 국민에게 ‘그렇다, 아니다’로 단순명료하게 모든 것을 솔직히 밝혀주시기 바란다”고 주문했다.

정 회장은 "어제, 오늘(27일) 아니면 아주 가까운 최근에 대통령께선 이재오 의원과 통화 또는 제3자를 통한 정보전달 또는 원격 협의가 있었느냐"고 따져 묻고 “아래와 같은 내용을 이 의원에게 지시 ·협의 내지는 정보를 전달해 안 원장을 밀자고 했냐”고 물었다.

정 회장은 이 대통령이 이 의원에게 전달했다는 내용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밝혔다.

정 회장이 공개한 첩보내용은 △4·11 총선 결과 의원 숫자는 새누리당이 이겼지만 전체 표 합산치는 야권이 18만표 더 많았고 △지구촌 전체가 정권이 다 바뀌었거나 바뀌고 있으며 △김태호 등 다른 주자들에게도 모두 지시 내지는 정보 전달해 안 원장을 밀도록 할 것이고 △박지만씨 문제 등 박근혜 위원장에게 불리하게 작용할만한 정보를 박지원 민주통합당 원내대표에게 전달 할 것이고 △조만간 MB비선 라인이 박 원내대표와 비밀리에 회동을 할 것 등이라고 주장했다.

정 회장은 "안 원장이 대권을 거머쥘 수 있도록 모든 작업은 위에서 다 할테니 올 9월 또는 10월, 시기가 무르익으면 (새누리당을 떠나) 안철수 원장에게 갈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으라고 이 의원에게 지시를 했는가 안했는가"라고 재차 따져 물었다.

정 회장은 또한 "안 원장이 다음 달 만들어질 재단 외에, 또 하나의 재단을 만들면서 시간을 벌 것이라는 것도 사실인가 아닌가"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정 회장은 “솔직히 믿기 힘든 첩보지만, 그리고 모두가 잘못된 첩보이기만을 진심으로 바라면서 대통령의 진솔한 답변을 기다린다”고 덧붙였다.

[공개서한 전문]

이명박 대통령께 묻습니다.

방금 저는 지극히 신뢰할만한 분으로부터 하늘이 놀라고 땅이 흔들릴만한 첩보(의혹)를 들었으니 (아직 사실 확인이 정확하게 되지는 않았으나) 그 이전에 사실 확인 여부를 대통령께 물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할 듯하여 공개서한을 발하오니 새누리당 전 당원과 국민에게 '그렇다, 아니다.'로 단순명료하게 모든 것을 솔직히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1.어제, 오늘(2012.06.27) 아니면 아주 가까운 최근에 대통령께서는 이재오 의원과 통화 또는 제 3자를 통한 정보전달 또는 원격 협의가 있었습니까? 아닙니까?

2.그리고 대통령께서는 아래와 같은 내용을 이재오 의원에게 지시/협의 내지는 정보전달 하여 안철수 교수를 밀자고 하셨습니까? 아닙니까?

3. <아래>

(1) 4.11 총선 결과는 의원 숫자는 새누리당이 이겼지만 전체 표 합산치는 야권이 18만표 더 많았고

(2) 지구촌 전체가 정권이 다 바뀌었거나 바뀌고 있으며

(3) 김태호 등 다른 주자들에게도 모두 지시 내지는 정보 전달하여 안철수 교수를 밀도록 할 것이고

(4) 박지만 등 박근혜 위원장에게 불리한 자료는 박지원에게 전달할 것이고

(5) 조만간 MB의 비선 라인이 박지원을 만날 것이다......라는 것이 사실 여부를 떠나 제가 들은... 대통령께서 이재오 의원에게 전달했다는 내용인 바,

4.이렇게 하여 안철수 교수로 하여금 대권을 거머쥘 수 있도록 모든 작업은 위에서 다 할테니 올 9월 또는 10월, 시기가 무르익으면 (새누리당을 떠나) 안철수 교수에게 갈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으라....는 지시를 하셨습니까? 아닙니까?

5. 또 하나 안철수 교수가 다음 달 만들어지는 재단 외에, 또 하나의 재단을 만들면서 시간을 벌 것이라는 것은 사실입니까? 아닙니까?

솔직히... 믿기 힘든 첩보지만, 그리고 위 모두가 잘못된 첩보이기만을 진심으로 바라면서 대통령의 진솔한 답변.... 기다립니다.

2012.06.27
대한민국 박사모
회장 정광용


핫이슈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개백정 2012-06-29 16:02:31
만사형통도 빵깐 5분전잉께 다음은 리맹바기동무 차례가 뻔한거 아닝게비여? 비비케이에다 사저문제 사찰문제 조사한다고 항께 기댈디가 저맹시로 기회주의자 안철수말고 없땅께로... 리재오동무는 안될줄 뻔이
알맹시로 탈당명분 쌓을라고 시방 시비걸고 찡찡대고 있는것이여..

국민의명령 2012-06-29 01:20:53
선관위는 이 사건을 철저히 조사하기 바란다.
국민들의 의혹을 깨끗하게 해소해 주기 바랍니니다.
중립을 지켜야할 대통령이 사전에 선거에 개입하면 범법행위이다.
철저한 조사와 발표가 있어야 국민들이 믿을 것이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려있다.
명심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