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박지원의 3류 저질개그
스크롤 이동 상태바
빨간 박지원의 3류 저질개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희 없어도 경제발전' 주장은 '세종대왕 없어도 한글창제' 망언

 
   
  ▲ 박지원
ⓒ 뉴스타운
 
 

지난 4월 북한인권법 문제로 한나라당 원내대표 김무성과 입씨름 과정에서 "그래! 박지원이 종북 빨갱이다. 어쩔래?" 했다가 구설수에 오르자 '농담' 이었다고 얼버무린 박지원이 17일 전남 담양리조트에서 열린 '전남 시·군의회 의장회의'에서 특강을 통해 "누가 대통령이 됐어도 그만큼은 했고 보릿고개도 없앨 수 있었다"며 박정희 전 대통령을 깎아내렸다. 터진 입으로 무슨 말인들 못할까마는 '미친' 소리로 들린다.

물론 민주당이 죽을 쑤고 있는 판에 민주당 중진(?)으로서 별의별 수작을 다 동원할 수는 있어도 이 따위 망언은 삼갔어야 했다.

"대한민국의 국가 원수로서 외국에 대하여 국가를 대표하며, 국가의 독립·영토의 보전·국가의 계속성과 헌법을 수호할 책무"를 가진 대통령은 누구나 할 수 있어도 아무나 해서는 안 되는 국정의 최고 사령탑이다. 박정희가 아니었어도 경제 발전은 했다는 망발은 세종대왕이 없었어도 한글은 만들어졌다는 3류 개그와 다를 게 없다.

비근한 예로 2002년 월드컵 당시 한국축구대표팀을 4강에 올려놓은 것은 전적으로 히딩크 감독의 지도력 덕분이었다는 사실이 월드컵 직후 국가대표팀 감독 바통을 이어 받은 본푸렐레 감독이 똑같은 선수로 구성 된 국가대표팀을 이끌고 세계 랭킹 135위에 불과 한 베트남 팀과 경기에서 3:0으로 패배하는 치욕을 당했다는 사실 하나만 가지고도 박지원의 'x 소리'를 반박하고도 남는다고 할 것이다.

한 가지 더 보탠다면, 임진왜란 당시 전국토가 왜적의 말발굽에 짓밟혔어도 곡창지대인 호남벌이 온전하여 수군이 근거지를 삼아 전쟁을 치를 수 있다는 뜻에서 이 충무공이 약무호남 시무국가(若無湖南 是無國家)란 유명한 말을 남겼다. 이 말을 뒤집어서 '약무충무공 시무호남' 이라고 한다면, 박지원이 수긍을 할까 부정을 할까 분간이 안 선다.

약무박지원 시무햇볕이요, 약무박지원 시무대북뇌물사건이며, 약무뇌물사건이면 시무김대중노벨상이요, 약무박지원 시무종북빨갱이라면 박지원이 동의를 할까, 반발을 할까?

박세리가 없어도 한국 선수 누군가가 1998년 US오픈 우승은 했고, 김연아가 없어도 한국 피겨스케이팅 선수 누군가가 올림픽을 제패했다고 잡소리를 늘어놓는 것과 다를 게 없는 망언(妄言)이다. 박지원처럼 지역주의 망령(亡靈)과 편견에 사로잡힌 부류가 있는 한 호남이 정치사회적으로 제대로 된 대접을 받기는 어려울 것 같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7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어처구니 2011-06-18 17:21:32
박지원 야 좌파 빨갱이 야이놈아 박정희 대통령이 아니라도 우리나라 경제개발 시켰다고? 야 이놈아 우리국민들 증인들이 아직 살아 있는데도 그렇게 샛빨간 거짓말을 하는 놈인데 나중에 세월이 지나면 무슨 거짓을 갖고 국민들을 속일지 모르겠다. 그때 민주당 정권인 장면 국무총리 윤보선 대통령 하고 있으면서 그때 나라 꼴이 어떠 하였는가? 온천지가 무법 천지가 아니였는가? 365일 온 거리는 대모꾼 때문에 무법 천지가 아니였는가? 오직 했으면 박정희 대통령이 혁명을 이르키니 정권 잡고 대통령직에 있으면서도윤보선 대통령이 박 대통령의 혁명을 대 환영하고 지지 하였는가? 야 좌파 빨갱이 박지원 너의 아버지는 해방직후 정판사라는 인쇄소를 차려 놓고 가짜 돈을 찍어내여 빨진산 빨갱이들를 도와주고 간첩 활동 하면서 좌익 빨갱이들을 도와줬던 빨갱이 고수 아니 였는냐? 박지원 너도 대를 이어 북한 김정일이 한태 많은 돈을 갖다준 놈 아니냐? 그레서 징역 살고 김대중이 빽으로 빨이 나와 다시 빨갱이 노릇 하고 있는놈 아니냐? 현재 김정일이 보고 싶어 환장 하겠지? 우리 모르게 살작 살작 김정일 이 보고 오는지도 모르지 그의 속을 알수 있는가 하루 속히 김정일이 한태 가서 살아라. 정말 꼴 보기 싫다.

익명 2011-06-18 19:59:11
박지원같은 종북이 있는한 민주당은 영원히 집권 못한다.

한나라당이 개판 오분전이지만 그렇다고 종북 주의자들에게 정권을 내줄수는 없는 노릇이다.

리맹바기동무 2011-06-19 00:14:22
지워니동무가 아니더라도 뉴욕 가발장수는 잘됐을꺼여.......
그런디 박통이 없었으면 누가 가발장수 생각이나 했을꺼여?
벌어묵을것 없을때 처녀들 머리짤라 가발장수는 대중이나
영샘이동무들이 궁리해낸것이여? 가발장수로 돈 번것들이
시방 누구 욕을 하고 있능거여?

tiger 2011-06-19 00:45:25
박지원? 너는 그 잘난 비서실장, ~장관 하면서 나라를 위하여 한게 뭣인고? 그때는 왜 박통 이상의 경제 성장과 국위선양을 못하고.. 헛참! 그렇지 정일에게, 국가 웬수에게 한푼도 준적 없다고 딱! 잡아떼던 5000억 상납, 정일의 핵탄을 만들어 어서 일어사라는 그 지원은 누구나 함부로 못하는 역적 공로를 세웠으니, 박지원 만만세다! 계속 박통을 까라. 깔수록 더 튼튼 해지니까... 빙신 육갑 그만 떠글고, 통일이 되면 몽땅 부관참시 당할 놈인줄만 알고 있어라... 아니면 말고??
나다!

lion 2011-06-19 05:33:36
이런 또라이 기자 같은 패거리 꼴통보수 들이 집권하더니 나라가 거덜나고 있다. 반드시 정권은 교체될 것이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