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 게릴라 폭도 '악마의 시체투쟁' 경고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복면 게릴라 폭도 '악마의 시체투쟁' 경고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대생 사망 설 유언비어 뒤에는 공산당식 '시체투쟁' 음모 경계해야

 
   
  ▲ 붉은깃발과 쇠파이프로 무장한 복면게릴라부대는 선량한 '시민'이 아니다.  
 

게릴라 식 폭도 등장

19일 심야 폭우 속에서도 '광우병대책회의'가 73번째 개최한 촛불폭동 현장에서 복면을 한 게릴라들은 수도서울의 중심가를 폭력이 난무하는 공포와 무질서의 거리로 만들었다.

10~20명으로 편성된 복면 게릴라들은 시위가 절정에 오르면 시위대 전면에 나타나 경찰차량을 부수고 쇠파이프로 전경을 무차별 구타하는 등 '강경진압'을 유도해 놓고 경찰진압이 시작되면 연기처럼 사라지는 치고 빠지기 수법을 펼치고 있다.

촛불폭도들은 '무차별폭력'과 함께 이미 허위날조로 밝혀진 소위 여대생사망설을 친북진보 성향의 인터넷 매체를 통해서 꾸준히 전파 확산시키면서 심지어는 일간지에 유료광고까지 게재하는 등 '무제한선동'을 자행하고 있다.

이는 촛불폭동 주동자에 대한 체포영장 발부와 광우병대책위의 폭력투쟁과 유모차동원 등 시위전술문건이 공개 되는 등 상황반전으로 피해주민의 반발과 반대여론이 확산되자 궁지에 몰린 폭도들이 '폭동의 동력'을 되살리려고 발악을 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악성유언비어와 강경진압 유도

복면한 게릴라들이 악성유언비어를 지속 유포, 무차별폭력 공포분위기 조성, '경찰 약 올리기' 식 치고 빠지기 전술구사, 한겨레신문 등이 실시간 실황중계로 폭력시위 선동 확산, 쇠고기 재협상보다 본격적인 '이명박 정권 타도' 투쟁으로 경찰의 강경진압을 유도하고 있다.

소위 '여대생 사망설'은 6월 2일 경기 안성 'A일보 기자'를 자칭한 불로거 최 모(48세)씨가 "다음 아고라에서 뜨고 싶어서"라는 말 같지 않은 이유로 사건을 조작, 익명을 사용해 각종 포털에 유포한 것이 밝혀져 이미 체포 기소된 '악의적 유언비어'이다.

이런 것이 인터넷 게시판 등에서 꾸준히 나돌고 있는 가운데 8일자 인터넷 사이트 서프라이즈에는 "잡혀간 친구를 찾는 안타가운 외침"이라는 익명의 게시물이 올라오는가 하면 16일자 한겨레신문에는 "사람을 찾습니다."라는 유료광고로 의혹을 부풀리고 있다.

이는 "거짓말도 100번 이상 반복하면 진실로 믿게 된다."는 공산당 수법에 통달한 폭동반란세력이 '동어반복효과'로 무의식 군중의 뇌리에 '여대생사망사건은 진실' 이라는 인식을 광범하게 확산 주입시켜 '폭동반란동참'을 노린 악질적인 선동 수법이다.

죽음을 이용하는 악마의 시나리오

폭도들은 경찰의 강경진압 틈새를 이용해서 '폭력진압의 희생자'를 만들어 여대생실종 유언비어와 결합시킴으로서 정부에 대한 반감과 공권력에 대한 적개심을 조장하려는 것이다.

"살인이나 양친의 밀고 등 어떤 행위도 공산주의 목적에 도움이 되면 정당화 된다."고 세뇌 된 폭동반란세력은 정권탈취 목적달성을 위해 "불법, 허위조작기만, 사실왜곡은폐" 뿐만 아니라 공갈협박 납치 파괴 살인 방화 등 무차별 폭력도 불사하는 세력이다.

폭동반란을 획책하는 친북반역세력이 최고의 선동 수단으로 《죽음과 시체를 이용한 극한투쟁확산》사례는 한 둘이 아니다.

▶1946년 10월 1일 대구 폭동 당시 공산반도들이 경북의대 영안실에서 시체를 탈취하여 떠메고 거리로 나와 악질경찰이 양민을 사살했다고 선동하여 폭동확산에 불을 지폈다.

▶1960년 3.15 데모 당시 최루탄이 눈에 박힌 김주열 학생의 시신이 마산 앞 바다에 떠오르면서 4.19 혁명의 도화선이 된 것은 너무나 유명한 이야기이다.

▶1987년 1월 14일에 발생한 박종철 고문치사사건과 1987년 6월 9일 이한열 최루탄 피격사망사건, 1991년 4월 26일 강경대 사망사건에 이은 김기설 투신자살, 4월 29일 박승희 분신사건 등은 '죽음'이 폭력시위 확산에 기름을 부은 사례들이다.

▶2002년 6월 13일 발생한 '효선 미순 여중생 미국장갑차교통사고'를 SOFA 개정 반미투쟁으로 연결지어 10개월간 '촛불난동'을 지속하여 노무현 촛불대통령 등장으로 김대중에 이어 친북정권연장의 도구로 악용한 사례도 잊어서는 안 된다.

2002년 6월 '여중생범대위'가 2008년 5월 '광우병대책위원회'로 교묘하게 변신 둔갑했다는 사실에 주목하고 철저히 경계해야 한다.

특히 고의로 유포 확산시키고 있는 '여대생사망 설' 유언비어는 무차별 폭력시위와 경찰의 강경진압의 혼잡을 틈타 '계획적인 사망사고'를 일으켜 '실제사실'로 재현하려는 끔찍한 '악마의 시나리오'와 연결 지을 수 있다는 사실을 경고하는 바이다.

정부와 경찰의 선택

합법적인 선거를 통해서 선출된 정통성을 가진 이명박 정부나 경찰이 한두 가지 오류와 실책 때문에 '정권타도 체제전복 반역세력'에게 끌려 다니다 못해 무릎까지 꿇는 나약함과 비굴함을 보여서는 결코 안 된다.

광우병대책위가 작성한 증거문건에 의해 폭동반란 음모가 명백해 진 이상 의회 밖에서 폭동을 지휘한 강기갑 천영세의 의원직 박탈과 함께 오종렬 이석행 전광훈 전종훈 등 수괴급 주모자를 구속 처단하는 데 주저할 이유가 없다.

아울러서 폭동반란을 주도한 민노당 민노총 전교조 한총련 참여연대 진보연대 등 폭동가담 단체도 법에 따라 과감하게 해산조치 함과 동시에 폭력시위를 부추긴 민주당 지도부에게도 정치적 책임을 묻고 무능한 한나라당 지도부도 견책해야 한다.

얼굴 없는 범인도 잡아내는 수사력과 법집행 의무를 가진 경찰이 복면 게릴라에게 색소 물대포나 쏘아 대는 것은 어느 모로 보나 직무유기 그 자체 이다. 폭력을 주도하는 복면 게릴라를 일제 소탕하여 폭력시위를 근절해야 한다.

불법폭동반란세력과 전쟁에서 반드시 승리하기 위해서는 폭력시위는 치안문제가 아니라 안보차원에서 다뤄야 한다. 노조의 불법파업과 폭력시위를 단호하고도 강력하게 진압하여 정치안정과 산업평화를 이룩하는 것은 정부의 기본책무이다.

국민들도 폭동반란세력의 악랄한 선동에 놀아나지 말고 내란주도 정당 단체 해산, 폭동가담 사회단체에 정부보조 및 지원금 환수는 물론 폭력시위 피해 배상, 폭동반란 수괴 및 주동자 처단, 중요역할 가담자 처벌에 성역은 없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