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에게 던지는 반역자 DJ의 秋波
스크롤 이동 상태바
MB에게 던지는 반역자 DJ의 秋波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 햇볕정책과 MB『비핵. 개방 3000』절대로 같아서는 안 돼

 
   
  ▲ 김정일, 김대중  
 

김대중의 백일몽

미국을 방문 중인 대북뇌물사건 주범 김대중이 이명박 한국 대통령과 조지 부시 미국 대통령이 "햇볕정책과 같은 길을 가고 있다." 며 이명박 대통령은 "햇볕정책이란 말만 사용하지 않았지, 사실은 햇볕정책과 거의 상통하는 말씀을 개진하고 있다."며 이명박 정부에 추파(秋波)를 던지고 있다.

'치매노인처럼' 김정일 옆에서 6.15선언을 읽었다는 김대중은 ▲ 햇볕정책은 평화적인 윈윈 협상 ▲미국의 6자회담 참여는 세력균형과 안전을 위해 중요 ▲ 한반도 미군주둔, 김정일도 지지 한다는 둥 잠꼬대 같은 소리를 지껄였다.

이는 이명박 대통령의 『비핵 개방 3000』이라는 대북 독트린을 크게 오해하고 있거나 엉뚱한 방향으로 오도 하려는 저의를 들어낸 것이다.

김대중 노무현 친북정권이 핵 무장과 미사일 개발 자금지원, 군량미 제공 등 김정일에게 진상한 액수는 어림잡아 10조 원을 넘고 있다.

그런데 정작 심각한 문제는 퍼주기 액수 그 자체에만 있는 게 아니다.

김대중의 반역 행각

김대중은 해방직후 여운형의 건국준비위원회에 가입하여 ‘조선인민공화국’ 창건에 앞장서다가 建準이 해체되자 남노당에 가입하여 부역행위를 했으며 6.25 직전 위장 전향, 보도연맹에 가입했다가 6.25 당시 월북의 기회를 놓치고 남한에 잔류하여 70년대 초 ‘한민통’을 통해서 김일성과 재 접선 되면서 ‘민주화’를 표방 한 반국가활동으로 일관해 온 반역자이다.

1. 대한민국 역사부정

김대중은 일제 패망직전 조선총독 아베와 모스크바공산대학 출신 여운형이 “패망 일본인에 대한 안전보장의 대가로 조선에 대한 치안유지 권을 인수”키로 한 밀실담합의 결과, 조선인민공화국 창건을 목적으로 좌익의 주도로 출현했던 ‘건국준비위원회(1945.8.15~10.10)’를 연상케 하는 <제 2 건국위원회(1998.10.1~2003.8.31>를 설치함으로서 1948년 8월 15일 대한민국정부 수립에서 1998년 2월 25일 김대중 정부 출현까지 신생 대한민국 50년 역사를 원천적으로 부정 하려들었다.

2. 국헌문란 국가부정

6.15선언 2항에 ‘연방제’를 인정하여《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고 규정 한 헌법 제 1조를 정면으로 부정하는 국헌문란행위와 韓 민족의 유일 합법정부인『대한민국』을 부정하는 반역을 자행 했다.

3. 핵 개발 뒷돈 제공

평화와 통일 그리고 민족화합을 빙자하여 ‘무작정 퍼주기’에 몰두한 결과 멸망직전의 김정일과 살인폭압독재정권을 회생시켜줌과 동시에 120만 인민군대에 군량미를 제공하여 남침전력 확충과 재건의 길을 열어주고 핵 개발 뒷돈까지 조공하여 대한민국의 주적인 전범집단을 <핵무장 강도>로 만들어 평화 대신에 전쟁위협, 통일 대신에 영구분단, 화해 대신에 적대관계를 심화시켰다.

4. 멈출 줄 모른 이적행위

김대중은 김일성이 “조국통일의 첫 번째 원칙인 자주라는 것은 털어놓고 말하여 미제가 남조선에서 나가도록 하는 것이다.”라고 한 사실을 몰라서인지 “조선로동당은 남조선에서 미제국주의 침략군대를 몰아내고”라고 규정한 노동당규약을 애써 무시하고 있는지는 알 수 없으나 “김정일이 미군의 남한주둔을 지지”하고 있다는 ‘X 소리’를 짖어대어 국민의 대북경각심을 마비시키고 있다.

김대중은 ‘햇볕정책’이라는 미명하에 대한민국 國富를 김정일이게 고스란히 바치는가하면 핵무장 ‘강성대국’으로 만들어 주어 대한민국의 안전과 동북아 안정을 파괴하고 세계평화를 위협케 만든 것 외에 대한민국 국군으로부터 ‘主敵’ 개념을 박탈함과 동시에 육상에서는 개성축선과 동해안축선을 무인지경으로 만들어 김정일의 南侵路를 열어주고 해상에서는 ‘제주해협 통항권’을 부여하여 유사시 남한 항만봉쇄와 증원군 차단으로 <武力南侵>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 주었다.

김대중은 “제 2 연평해전 전사자”를 내팽개친 채 빨간 넥타이를 매고 축구구경을 함으로서 ‘국민안보의식해체’에 앞장서는가 하면 독도를 ‘공동수역’에 가두어 대한민국 영토주권을 팔아먹고 UN과 APEC 등 국제무대에서 김정일 대변인 역할을 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김정일 핵실험 미국책임”이라는 망언도 서슴치 않았다.

MB의 대답은 무엇일까?

김대중이『비핵. 개방 3000』 MB 대북 독트린을 햇볕정책의 후속타라고 평한데 대하여 이명박 정부의 [답]은 무엇일까?

非核이 필요충분조건이요 개방이 필요조건이라면 3000을 의심하거나 나무랄 이유가 없다.

만약 3000을 퍼주기를 위해 비핵 개방이라는 그럴듯한 修辭를 덧붙인 것이라면 이는 동의할 수도 용납할 수도 없는 일이다.

MB는 방미 중 김정일의 핵 포기를 강조하면서 ‘인도주의적 지원’ 용의를 내비쳤다. 한마디로 김정일 체제강화나 군비증강에 악용될 우려가 있는 지원은 못 하지만 북한동포가 굶어죽도록 내버려 둘 수는 없다는 뜻으로 이해한다.

그런데 문제는 남의 인도주의(쌀)가 북에 가면 공산주의(군량미와 군사건설)로 순식간에 둔갑한다는 사실이다.

김정일도 목구멍이 포도청이라고 주민 입에 풀칠은 해 주어야 한다. 그런데 고맙게도 남쪽에서 쌀(인도주의)이 들어오면 쌀 살 돈으로 ‘先軍政治’ 강성대국(공산주의) 노선에 따라서 전투기도입 함정건조 탱크생산 미사일개발에 전용하고 남는 돈으로 김일성 동상에 금칠하고 김정일 사금고를 채워 호화방탕 생활과 대남파공작비로 전용케 만든다면 이보다 더한 이적행위는 없는 것이다.

한건주의 유혹에서 벗어나라

MB는 김대중과 노무현 반역행각을 거울삼고 노태우 김영삼의 “국내정치 실정 만회용 대북 한건주의” 망상이 초래한 실패를 교훈삼아 그들의 전철을 밟지 말아야 할 것이다.

대북정책은 이석채 박철언 박지원 등 권력주변 날라리나 이종석 부류의 친북학자나 이재정 부류의 교수나부랭이가 아니라 대북(대공)분야에서 잔뼈가 긁어 <상호주의원칙>과 <당국자우선>논리로 무장하고 공산당의 술수를 꿰뚫어 볼 수 있는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다.

만약 MB의 『비핵 개방 3000』대북독트린이 DJ 햇볕정책과 같다면 정권교체의 大義마저 상실하는 것이다.

대북정책은 장거리 경주이지 단거리 승부가 아니다. 어설픈 성과주의와 설익은 한건주의 유혹에서 벗어난다면 5년 후 10년 후 어쩌면 그 안에 통일된 자유 대한민국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익명 2008-04-25 23:18:45
미친놈

익명 2008-05-03 01:36:18
에거 잠이나 주무시지

익명 2008-05-03 08:57:38
또라이냐.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