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푸딩(대표 이규운)은 자사의 보쌈창업 브랜드 ‘돈통마늘보쌈’의 ‘돈통송’ 런칭과 함께 코로나19로 힘든 가맹점주와 고객들을 위해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초 댄스 누구나 챌린지’는 돈통CM송에 맞춰 만든 창작 댄스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의 계정에 업로드한 후 돈통마늘보쌈 홈페이지에 계정링크와 함께 파일을 올리면 되며 응모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조회수, 좋아요, 댓글 공유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1등 아이패드 프로 4세대(1명), 2등 LG 그램 노트북(2명), 3등 에어팟 프로(10명), 참가상 돈통마늘보쌈 1만원 외식상품권 등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돈통마늘보쌈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돈통송은 음악성이 강한 인디밴드팀 동교동옥탑방이 만든 창작송으로, 생활밀착형 젊은 감성과 훅이 강한 노래로 음악의 꿈을 키우는 인디밴드팀 동교동옥탑방이 추구하는 청년 친화적 골목상권 활성화 작품 중 하나다.
지난 1일 공개된 돈통송은 KBS-FM 라디오 ‘황정민의 뮤직쇼’,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현주입니다’, KBS-AM라디오 ‘김선근의 럭키세븐’, ‘매일 그대와 조규찬입니다’, ‘이각경의 해피타임4시’ 등 8개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송출되고 있다.
코리아푸딩 이규운 대표는 “동교동옥탑방은 현재는 활동을 중단하고 있는 상태이나 음악성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인디밴드팀인 만큼 이번 돈통송을 계기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코리아푸딩 마케팅 담당자는 “보쌈이 기존 고객층이었던 40대 이후 세대뿐 아니라 20~30대 젊은층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게 되면서 보쌈 브랜드도 피자나 치킨 창업 브랜드처럼 젊어지고 있다”라며 “뉴트로와 밈트렌드 열풍을 이끄는 젊은 세대들만의 주관과 특성이 담긴 문화 현상이 돈통송의 빠른 전파에 한 몫 하여 젊은층의 힘을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돈통마늘보쌈’은 코리아푸딩의 10년 전통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꾸준한 신메뉴 개발과 콘텐츠 기획 및 개발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장르를 불문하고 도전정신과 풍부한 상상력을 가진 젊은 창작인을 발굴하여 적극 지원하는 문화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보쌈 맛집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