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미친북정권연장용 인혁당 무죄판결 규탄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반미친북정권연장용 인혁당 무죄판결 규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의 대남전략에 놀아나는 인혁당의 실체

 
   
  ▲ 정동영 전 당의장이 인혁당재건위 재심 선거공판에 참석하고 있다.  
 

사법부는 자유민주주의 헌법질서의 마지막 보루이다. 다수의 법관이 국민의 인권과 재산을 지키는 정의를 수호한데 경의를 표한다.

그러나 소수의 정치법관들이 반미친북정권의 도구로 전락하여 반미친북정권연장용 판결을 하여온데 미래포럼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국가변론음모로 판결했던 박정희정권시대의 인혁당 사법부판결에 대하여 2005.12.23. 과거사진상규명위원회가 박정희가 조작한 사건이라고 발표했고, 서울중앙지방법원은 2007.1.23. 인민혁명당 재건위원회 사건 재심에서 1975년 사형당한 우홍선등 8명에게 무죄를 선고하여 박정희 정권 사법부에 의한 사법살인을 인정했다.

심지어 보수언론을 자처하는 조선일보마저 정치권력이 법을 억압하던 시대의 산물이라고 인혁당을 비호하고 나섰다.

그러나 인혁당재건위 이수병은 박정희정권을 식민주의자 매국노로 국민의 삶은 노예상태로 타도를 선동했다.

인혁당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억울한 사람이 생겼을지는 모르나 북한의 대남전략에 놀아나는 인혁당의 실체를 부정하는 과거사진상규명위원회나 법원의 판결에는 도저히 동의할 수 없다.

미국의 로젠버그사건. 로젠버그 부부는 미국 아이젠하위 정부때 유죄판결을 받았다. 그러나 마녀사냥으로 매도되어 1992년 재심에 의하여 무죄판결이 선고되었다.

1995년 공개된 미국의 기밀문서 소련의 암호문서를 해독한 베노나프로젝트에 의하면 로젠버그부부는 소련의 간첩임이 증명되었다.

인혁당 사건도 마녀사냥이라고 매도하여 무죄판결을 선고받았으나 로젠버그 부부처럼 유죄임이 증명될 것으로 확신한다.

과거 박정희정권을 식민정권, 그 시대의 국민을 노예상태로 매도한 인혁당 재권위 이수병. 북한독재정권이 상투적으로 남한정권을 괴뢰정권으로 노동자착취정권으로 매도하여 타도를 선동한 인혁당은 대한민국 전복세력으로 하나님과 국민의 준엄한 심판을 받아야 할 것이다.

인혁당 사건을 조작되었다고 하나 인혁당 무죄판결이나 과거사위원회의 인혁당 무죄주장이야말로 조작된 것이 아닐까?

간첩과 국가보안법위반 전과자에게 민주화의 명예와 거액의 보상금을 주는 정권. 6.25 전범이자 기독교도를 몰살한 모택동을 가장 존경한다는 노무현.

반역정권을 견제하는 견제하여 사법부독립과 정의를 지켜야 할 사법부가 반역정권을 도와주는 정치법관.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를 테러한 지충호 테러범은 김대중과 노무현을 생명의 은인이라고 실토하지 않았는가?

박근혜를 테러한 지충호 테러범이 법정에서 의자를 들고 증인을 내려치려한 사건은 졸속으로 배후가 없다고 테러를 비호한 결과가 아닌가?

과거사 위원회와 사법부가 인혁당을 조작한 사건으로 박정희정권을 매도한 것은 반미친북정권연장용 공작정치에 불과하다.

반공을 국시로 삼아 한강의 기적으로 산업화를 성공시킨 박정희를 아무리 매도하더라도 반미친북정권연장용 공작정치는 준엄한 심판을 받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07-01-25 17:22:21
홍준표 "박근혜, 인혁당 사건 사과해야"

"박정희 전 대통령 공만 안고 가서는 안돼"

32년 만에 "사법살인"의 진실이 밝혀진 인혁당 재건위 사건과 관련해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의 사과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한나라당 이재오 의원은 24일 "인혁당 재건위" 사건에 대한 재판부 판결에 대해 "당시 사형집행에 이르기까지 관련된 사람들은 역사와 국민 앞에 한번쯤 머리 숙여 사과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같은당 홍준표 의원도 이날 오후 CBS라디오 프로그램과 인터뷰에서 "내가 대학 3학년 때 일어난 사건이었는데, 당시에도 사법살인으로 봤다"면서 "한국 정치사와 법조사에서 가장 불행한 일"이라고 평가했다.

홍 의원은 또 인혁당 사건으로 인해 사형당한 유족들이 박정희 전 대통령의 딸 박근혜 전 대표에게 사과를 요구한 것에 대해 "부친의 일이고, 박 전 대표 대학시절의 일이지만 부친의 문제를 도의적으로 사과할 기회가 있으면 사과하는 게 옳다"며 "박 전 대표는 박정희 대통령의 공과(功過) 중에서 공만 안고 가선 안 된다. 박 전 대표가 좀 더 큰마음으로 정치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홍 의원은 재판부의 무죄판결로 검찰의 항소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과 관련 "검찰이 항소하는 건 넌센스"라며 반대의 뜻을 분명히 했다.

유신시절 도시산업선교회 목회자로서 1974년 1월 긴급조치 1호 위반 혐의로, 79년에는 YH여공 농성사건의 배후로 몰려 옥고를 치른 바 있는 인명진 한나라당 윤리위원장 역시 이와 비슷한 입장을 나타냈다.

인 위원장은 25일 오전 한 언론과 인터뷰에서 "박근혜 의원이 직접적인 관련이 없더라도 국민들은 그분을 (유신 정권과) 깊은 관계가 있는 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인혁당 재심 판결이 최근 내려졌으니 국민들이 그의 생각을 알고싶어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말했다.

ㅛㅛ 2007-01-25 18:19:46
서석구 번호사님,

박근헤 예비후보는
한국적 민주주의 유신헌법으로의 개헌을
선거공약으로 공표하라
인혁당 사건 무죄 판결한
소수 빨갱이 정치 법관을 국보법으로 다스려라

이렇게 쓰셔야 온 국민의 열화같은
호응을 받아서 박근헤씨가 대통령 되지 않겠습니까?
박근헤가 대통령되면 저 법관들 죽게 생겼네요

옳소 2007-01-25 18:23:56
먼저 6.25 참전시 희생된 학도병과 유관순열사에 대한 올바른 역사적 판단아래 이사건을 재판하여야 하는데도,

대선앞둔 시점에 특정 정치인 죽이기 의도로 밖에 볼수없습니다.

친북좌파 그럼 6.25 전쟁 희생자와 그가족들이 당신들을 상대로
재판과 배상청구를 하면 어떻게 딜까?

그들은 조국을 위해 꽃다운 나이에 희생된 숭고한 영혼들이다.
이 영혼에 대한 배상 누가 책임지나? 바로 친북좌파가 책임져야
한다.

서변호사님 좋은글 계속 써주시길 바랍니다.

시민 2007-01-25 21:55:56
유죄판결받은 로젠버그는 40년후 다시 열린 재판에서 무죄판결을 받았지만 그후 소련간첩으로 드러났습니다.

박동수 2007-01-27 00:13:40
인혁당 간첩를 영웅대접하고 32년간 끌어온인혁당 대 간첩놈들를
대선에 맞처 왜 무죄를 이것를 노무현 농락 아니냐 사법부놈들는
이나라 간첩를 할개를 치고 돌아다니는데 간첩를 무죄라
이런 개같는 나라가 있나 박근혜 전대표를 대권에 한번 흔들어
보자는 조작아니냐 사법부놈들는 노무현 눈치만 보고 하수인 노릇
만 하다가 간첩이 나라 잡아먹는다 절대로 박근헤 전대표님는
인혁당 간첩단 놈들께 사과는 뭐 말라삐틀어진는것이 사과냐
절대 사과는 못하지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