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적화통일에 앞장선 노무현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민국 적화통일에 앞장선 노무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이 김정일의 적화통일에 가담 반역의 핵심역할

 
   
  ▲ 대한민국 반역에 앞장선 노무현 대통령
ⓒ 뉴스타운
 
 

적진 앞에서 자기 병사 무장해제 하는 대통령

적진 앞에서의 무장해제! 속이 답답해진다. 이는 보통일이 아니다. 한미방위조약은 1953.10.1일에 체결됐다. 합의의정서의 골자는 “유엔군사령부가 한국방위를 책임지고 있는 한, 한국군을 유엔군사령부의 작전통제 하에 둔다”는 것이다.

1978년 엽합사가 창설되면서 작전통제권은 유엔사로부터 한미연합사로 이전되었다. 한국군과 미국군이 공동으로 작전을 지휘하는 것이다.

공동작전통제권에서 미국을 제외시킨다는 것은 한미연합사를 해체한다는 것이다. 이는 미국은 한국방위에서 손을 떼라는 것이다. 한국방위에 참견할 권한이 없는 미군이 왜 한국에 주둔해야 하는가.

미군은 주둔비용을 한국에 전가할 수도 없을뿐더러 오히려 미군에게 토지사용료를 내라 할 것이다. 앞날이 이렇게 전개될 것을 아는 미국은 주한미군 모두를 한국에서 빼 갈 것이다.

한미연합사령부를 해체한다는 것은 크게 두 가지를 의미한다.

1) 전쟁 억지력 포기 : 지금까지 한국군과 미군은 공동으로 작전을 수행하지만 한국군과 미군과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능력의 차이가 엄청나기 때문에 미군이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미군이 주도적 역할을 하는 한, 북한은 감히 미국을 상대로 전쟁을 도발하지 못하기 때문에 전쟁 자체가 억지돼 왔다.

미군이 나가고 한국군만 있게 되면 불바다 공갈이 매일 이어질 것이고 드디어는 전쟁이 날 수 있다. 한국군이 설사 인민군보다 강하다 해도 북한이 이를 별 것 아니라고 평가절하하면 전쟁은 언제라도 날 수 있다.

2) 적화통일 억지력 포기 : 미국이 한국의 안보를 한미합동으로 지켜주고 있는 한, 한국군과 미군을 무장해제 시켜 김정일에 넘겨줄 수는 없다. 북한은 화학무기만 해도 남한 인구를 4번이나 죽일 수 있는 양을 가지고 있다. 북한이 이렇게 많은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는 이유는 전쟁에서 불리할 때 사용하기 위해서다. 북한이 가진 핵무기는 한국군을 무장해제 시키기에 충분한 공갈무기다.

800발 이상의 스커드 및 노동호 미사일 역시 한국군을 고스란히 무장해제 시키기에 충분한 무기다. 미군이 철수하고 한국군 혼자만 남게 되면 북한은 그 다음 날 한국군의 무장해제를 요구할 것이다.

정부는 이를 거부하지 않겠지만 만일 이를 거부한다면 북한은 맛보기로 화학탄을 수도 서울에 날릴 것이다. 그 고통을 지켜보는 국민은 적화통일이 죽는 것보다야 낫지 않겠느냐며 손을 들자 할 것이다. 노무현-이종석 등이 지향하는 바는 바로 이런 것이다.

“작전권환수”는 미국과의 전쟁

노무현의 좌파 정부는 평택에서 주한미군 기지수용을 반대하던 극열 폭동 시위자들에게 17억원 씩이나 대주었다.

노무현의 좌파 정부가 쏟아낸 말들을 보자.

청와대 홈페이지 : “과연 북한의 미사일이 우리나라의 안보 차원의 위기였는가?”

김원웅 : “북한의 미사일이 남한을 공격한다면, 주한 미군 기지를 공격할 것이다”

이종석 : “실패로 치면 미국이 제일 많이 실패했다”

노무현 : “미국이 실패했다고 말하는 한국의 각료들은 국회에 가서 혼이 나야 되는 거냐?”, “북한에 조건 없이 지원해주려 한다”, “미국이 북한 정권을 해체하려 하면 나는 반대한다”

윤광웅 : “미군은 오염된 기지를 완전 원상복구 하여 반납하라”

작전권 환수는 미국을 적으로 생각하고 북한을 조국으로 생각하는 빨갱이(좌익)들이 벌여온 적화통일의 마지막 보루를 제거하는 반국가 작전이다.

노무현은 왜 반국가 행위를 자행하는가?

노무현의 가정은 한국 사회에서 이단으로 취급되어 한국 사회에 대한 증오심이 DNA에 박혀 있는 사람들이라 생각한다. 할아버지가 일제의 앞잡이였기 때문에 동네에서 멸시받고 따돌림을 당했다 한다.

한국사회에 대한 반감으로 아버지는 인민군 시절 빨치산이 되었다가 동네에서 멸시 받았다 한다. 이런 환경에서 자란 노무현은 한국 사회에 대한 원한이 뼈에 사무쳐 있을 것이다. 그가 서울대를 증오하고, 강남부자를 증오하고, 재벌과 재산가를 증오하고, 서울을 증오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을 것이다.

그는 아무런 이유 없이 대한민국 생명의 동아줄인 주한미군을 내몰고 한미동맹을 파괴하여 김정일 군대의 화생방 무기와 미사일 앞에 아무런 대응도 못해보고 무조건적인 항복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 내고 있다.

우리는 지금 북한을 조국으로 생각하는 노무현에 의해 김정일 치하로 넘겨질 운명에 처해 있다. 우리는 저항해야 한다. 저들 앞에서 아우성 친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다. 우리가 아프게 아우성을 칠수록 저 빨갱이(좌익)들은 쾌감을 느낄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공갈만원 2006-09-09 11:30:14
어설픈 가정과 인신공격에 연연하는 글을 쓰고도
박사라는 호칭을 붙이다니 거 참...

맞습니다 2006-09-30 09:40:02
안에서 문을 열 준비완료. 적대통령이지요. 그래도 아직은 선거를 하는 우리나라인데 국민은 안중에도 없이, 인사를 꼭 고집스럽게 하는 걸 보면 미리 뭔가 짜놓은 모양...반기문을 유엔사무총장 만들려고 그렇게 홍석천을 망가뜨린 거 같고.. 반기문은 몇년전 동남아시아 어디에선가 북한의 누구와 만나, 앞으로의 외교노선을 북한과 어쩐다는 뉴스를 보고 한일합방5-6전에 조선이 일본에게 외교권을 양의한 조약이 생각나 섬찟하더먼 ...그 기사를 못찾겠네..

환경이 2006-11-07 15:43:24
어찌 국민들의 예리한 판단을 무시 하십니까? 노무현대통령 지지자였지만 열린당의 어슬픈 국정운영에 손을 놓았지만 그래도 국제무데에서 인정 받은 사실은 반기문 유엔사무총장를 배출 하였잔소? 제발 바라오니 국민들에게 그대들의 사고를 주입하려 하지 마시요 우리나라 변해야 합니다 구태에 머룰러 남는 것은 없습니다 님들도 변하십시다
패거리 때거지 통하지 않습니다 교육수준이 높아 졌고 사고력 판단력 국민수준을 인식 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아침이슬 2007-01-03 00:04:09
한미동맹국에서 한미연합사에서 공동으로 지휘관리하는 전시작전통제시스템을 친북 반미하는 처사로 미군의 작전통제권은 환수(?)한다는것
은 미군철수를 주장하는것이며,국군통수권자의 주장은 북한이 휴전이후 계속하든 소리와 같다.우리대한의 ㄷ ㅌ ㄹ 맞아? ? ?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