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를 위한 경찰, 검찰, 법원, 정권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누구를 위한 경찰, 검찰, 법원, 정권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 복귀, 김정은 문재인 퇴진을 위한 천만인 무죄석방본부 주최 오늘 3월 3일 오후 2시 서울역 태극기 집회

아무런 경제적 이득을 취한 바 없어 추징을 하지 않았다고 스스로 자인한 검찰이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검찰의 30년 구형과 6개월간 매주 4일 살인적인 졸속 인민재판을 하고 구속연장까지 해온 법원, 사실상 사법살인의 위험을 초래하고 있다.

3.1 절 태극기와 성조기를 든 100만 태극기 집회.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의 무죄석방, 태극기도 애국가도 대한민국 국호도 버리고 천안함 폭침 주범 김영철을 평창 올림픽 폐회식 북한 단장 입국을 승인하고 환대해 평양 올림픽으로 변질시킨 김정은 문재인 퇴진을 절규한 위대한 국민의 민의이다.

경찰은 서울역 기자회견에서 인공기와  김정일 사진 불태운 사건과 관련 대한애국당 조원진 대표를 집시법의반으로 소환하겠다고 발표했다. 사건이 발생했을 때도 명예훼손으로 조사하겠다고 밝혔다.

경찰은 촛불 조형물을 훼손한 사건도 조사하겠다고 나섰다. 누구를 보호하기 위한 수사인가? 누구를 위한 경찰인가? 천안함 폭침 주범 김영철이 평창 올림픽 북한측 단장으로 입국하는 것을 승인한 문재인 정권과 고발된 김영철을 왜 수사하지 않는가? 김영철을 왜 구속하지 않는가?

인공기와 김정은의 사진을 불태운 것은 불법 집회가 아니라 적법한 기자회견에 불과하다. 걸핏하면 서울과 워싱턴을 불바다로 만들겠다고 협박한 김정은의 명예를 보호하기 위해 수사하겠다는 경찰은 도대체 어느 나라 경찰인가?

6.25 전범 북한의 인공기를 불태우고 서울과 워싱턴을 불바다로 만들겠다고 협작한 김정은의 사진을 불태운데 불과한 적법한 기자회견을 수사하겠다는 경찰이 아직도 6.25를 북침이라괴 중상모략하는 북한에 8조원 이상 퍼주어 핵과 미사일 개발을 도와 국민의 생명과 안전에 위기를 초래하는 이적행위를 한 김대중 노무현 정권에 대해서는 왜 조사를 하지 않고 수수방관 직무유기를 하는가?

도대체 경찰은 국민을 위한 경찰인가 아니면 이적행위를 한 정권을 위한 경찰인가? 핵 보턴을 눌러 미국 본토를 해공격하겠다는 김정은, 핵과 미사일 개발을 가속화하겠다는 김정은, 서울과 워싱턴을 불바다로 만들겠다고 협박해온 김정은, 그런 김정은의 2018년 신년사에 평창 올림픽 참가가 들어 있다고 덥석 신년사를 환영하는 문재인에 대해 외환의 죄에 해당여부를 경찰은 왜 수사하지 않는가?

태극기도 애국가도 국호도 버리고 천안함 폭침 주범 김영철의 평창올림픽 북한 단장 입국을 승인한 문재인 정권은 도대체 누구를 위한 정권인가? 세월호 촛불 조형물 훼손을 조사하겠다는 경찰은 누구를 위한 경찰인가?

안개가 짙어 기상악화로 9척 여객선은 승객의 안전을 고려해 출항을 포기했는데 왜 세월호만 출항을 강행했는가?  단원고 학생들이 탄 세월호는 더더욱 승객 학생들의 안전을 고려해 출항을 포기해야 하는데도 왜 세월호와 학교는 출항을 강행했는가? 어찌하여 모든 책임을 박근혜 대통령에게 전가했는가? 

구조에 아무 효과가 없어 구조할 시간만 허비했다는 비판을 받아 유족에게도 배척을 받은 다이빙 벨을 소재로 영화로 만들어 구조 실패 책임을 정부에 전가한 데 대해 경찰은 왜 수사를 하지 않았는가?

불법 촛불 조형물을 철거한 것을 왜 수사하려고 나서는가? 촛불집회는 6.25 전범 김일성 주체사상을 따르는 이석기, 태극기와 애국가를 부정한 이석기, 판결에 따르면 북한이 전쟁을 일으키면 북한에 동조해 통신 유류 가스 철도 기간시설을 파괴해 대한민국을 전복하려고 내란선동한 죄로 징역 9년을 선고받은 이석기 무죄투쟁 대형 조형물을 끌고 장시간 거리행진한 불법집회를 왜 집시법 위반으로 수사하지 않았는가?

6개월간 세계 그 유례가 없는 매주 4일 살인적인 졸속 인민재판을 자행해 요통, 무릎 관절염, 불면증, 소화불량으로 사법살인을 초래할 위험에 처한 사태를 경찰은 왜 수사를 하지 않는가? 탄핵 관련 100여건의 조서가 밤12시 자정을 넘어 가혹하게 검찰이 인권유린 수사하는데도 경찰은 검찰의 불법 강압수사를 왜 수사하지 않는가? 

3월 1일 천만인 무죄석방본부 기독교 비롯한 태극기 집회 백만 인파가 서울역에서부터 광화문까지 거리행진 광화문 전역을 덮은 엄청난 집회였으나 제도권 언론은 거의 외면하고 세웛호 불법 촛불 조형물 파손 폭력성만 부각시키는 한심한 보도에 그쳤다.

아무리 언론이 진실을 외면해도. 아무리 경찰 검찰 법원이 탄압을 해도, 아무리 서울과 워싱턴을 불바다로 만들겠다고 김정은이 협박하고, 아무리 문재인이 태극기와 애국가와 대한민국 국호를 포기하고 김정은의 여동생 김여정과 현송월을 국빈대우하고 천안함 주범 김영철에게 워커힐 17층 다 비워주는 극도의 환대를 해 주어 6.25 호국영령의 피눈물을 흘리게 하고 있다.

아무리 아무런 경제적 이익을 취한 바가 없는 박근혜 대통령에게 추징을 할 수 없음을 자인하는 검찰이 사실상 사법살인을 할 30년 구형을 하고 법원이 살인적인 졸속재판 인민재판을 자행하더라도 진실이 들어나고 김정은 문재인 동반 퇴진 그날이 올 것이다.

십자가 없이 부활은 없다.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가 자유케 하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