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북 좌경세력 6.15 민족통일 축전 폐지되어야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친북 좌경세력 6.15 민족통일 축전 폐지되어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한 감싸기만 하는 金-盧 정권에 국민들 실망 커

최근 3박 4일간에 걸쳐 광주에서 개최된 '6.15 공동선언 6주년 기념 민족통일 대축전'은 한마디로 친북, 반미의 성토장이었다.북측 대표들은 남쪽의 분열조장과 반미선동을 위한 이념적 구호인 '민족공조'를 내세웠고, 남측에서는 민주노총과 공무원 노조가 제작한 자료집에 북한이 찬양하는 '선군정치'의 내용과 북한 국가(國歌)가사까지 실렸다. 그것도 부족해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주한 미군 몰아내고 통일을 이루자'는 불손한 반미 플랜카드를 행사장 곳곳에 부착 했다.

원래의 6.15 공동선언 내용인 상호존중과 내정불간섭등의 화해정신은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가 없을 정도었다. 이미 대법원이 이적단체로 규정한 범민련, 한총련 간부들이 행사에 대거 참여 하면서 남한 사회를 교란하고 국민간의 갈등을 촉발하며 안보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는 북한의 상투적 선전 선동을 되풀이 하며 행사의 본질을 희석시켰다.

본래의 취지는 DJ 업적의 하나인 6.15 공동선언을 기념하기 위해 올해로 여섯번째 실시되는 남북공동행사다. 지난해 평양행사에 이어 답방형식으로 막대한 국고를 낭비하면서 치룬 이번 행사는 우리 정부가 북한의 획책에 놀아나고 북한식 시각과 이념에 편향된 친북ㆍ좌파가 맘껏 날뛰도록 멍석을 깔아논 자리가 되어버렸다.

더구나 북한 대표단 147명을 이끌고 온 안경호 북측 민간 대표 단장의 '한나라당 집권시 남북관계' 운운하는 등 6.15선언을 정면으로 짓밟는 내정 간섭을 했음에도 불구, 통일부장관은 물론 DJ와 이적단체 누구 하나도 그의 망말에 질책을 하지 않았다. 특히 이번에는 민간 주도행사에 장관급 대표단도 참석한 자리인데 초청국을 무시하고 업신여기는 발언을 서슴없이 하고도 철회하지 않았다.

과연 이같은 상반된 이념을 갖고 자기들만의 잔치 행사를 치룬다면 굳이 국가의 막대한 경비를 지출하면서 까지 행사를 치룰 필요는 없을 것 같다. 더더욱 속이 상하는 것은 이런 친북ㆍ반미의 이적 단체와 북측 대표단이 정부로부터 지원 받은 14억원을 3박 4일간 체류비로 탕진했다는 점이다.

이처럼 이 대회가 북한의 일방적인 이념적 공세의 장이 된것은 현 정부가 맹목적인 북한 감싸기 때문이다. 늘 그래왔지만 이번에도 정부측은 안 서기국장의 발언에 대해 주위 눈치를 보며 말로만 모호한 유감을 표명 할 정도로 끝내 아쉬움을 더 해주고 있다.

이런 상황이 전개되다보니 우리측은 언제나 퍼주기만 하고 얻는게 없을 정도다. 결국 6.15 기념행사는 결과적으로 볼 때, 국가 보안법을 무력화시키고 남한내 친북좌경세력의 활동반경을 더 넓혀준 망국적인 행사로 단장 짓지 않을수가 없다. 몇몇 사람들의 잔치에 불과하고 명분도 없는 이런 행사는 폐지되어야 한다

북한은 지금 남북철도 시험운행을 합의한 뒤에도 시행을 앞두고 갖가지 구차한 이유를 들어 일방적으로 파기했고 남쪽 언론인의 개성방문을 하루전에 취소하는 등 미사일 발사를 미끼로 전쟁 위협 분위기를 거침없이 조성하며 남측 국민들을 우롱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 어찌된 영문인지 우리 정부는 빗발치는 국민의 비난에도 아랑곶없이 계속 북한 감싸기만 고집하며 국민들을 실망시키고 있다.

엄밀히 말해 국민의 합의나 국회인준 없이 헌법에 위배되는 6.15공동선언은 김정일의 서울답방 약속이 깨져버렸으므로 이미 실효성을 상실한 허위성 문서에 불과할 뿐이다. 오직 DJ를 위한 잔치에 불과하다

아직까지도 망상에서 깨어나지 않은 김 전 대통령이 개인자격으로 북한을 방문하기위에 목을 길게 빼고 있다. 실패한 대북정책으로 막대한 국고를 낭비하는등 반공국가인 국민들의 안보의식을 실종시키고 국내 좌경세력을 부추기며 국론분열과 이념갈등을 증폭시킨 장본인이기도 했던 그가 착각에서 헤어나지못하고 있다.

노벨상을 타기 위해 조국과 민족을 기만했다는 의혹이 짙은 DJ가 비자금과 관련 미 수사 기관에서 조사가 진행중에있다. 이와 관련 국내에서도 서성구 변호사 등이 고발장을 당국에 제출할 예정으로 있다고 한다.

이런 상황에서 분별력을 잃어버린 DJ가 방북체재비를 정부로부터 지원받아 국민의 혈세를 마구잡이로 쓰려고 한다. 막아야 한다. 분명 방북은 연기된 것이 아니고 취소된 것으로 이번에도 우리가 KO패로 또 당했다. 더 이상 북한이나 한 개인에게 이용을 당해서는 안된다.

정부는 개인자격으로 가는 DJ의 방북체재비 일체를 지급해서는 안된다. 도데체 북한이 뭣이길래 애걸조로 앞 다퉈 가려고 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DJ가 지혜롭다면 누가 뭐라 하기전, 스스로가 방북계획을 즉시 취소해 국고를 낭비하지 않도록 하되 그에 앞서 현재 미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비자금 조사와 관련, 침묵으로 일관하지말고 명백하게 사실을 밝혀 국민들에게 한점의 의혹도 남기지 말아야 한다.

29일은 서해교전 4주기가 되는 날이다. 이날의 아픔을 기억하고 전몰장병들의 넋을 위로하고 짧은 시간이라도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는 우리가 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노경 2006-06-26 19:24:23
'장군님의 전사'가 활개친 6·15 축전
지들만의 잔치에 먹을것 없었다.

지난 "6.15축전"에 참가한 조국통일범민족연합(범민련) 간부 우모씨가 "북한 정권에 대한 충성 맹세"가 담긴 문건을 비밀리에 북한 요원에게 전달하려다 적발된 사건은 충격적이다.

남파간첩 출신으로 전향한 우씨가 작성한 이 문건에는 "나는 전향한 게 아니라 장군님의 전사로 살아왔다. 활동할 기회를 달라"는 내용이 들어있다고 한다.

이 정권은 "남북 민간교류"라는 미명 하에 범민련 같은 이적단체 구성원들조차 남과 북을 오가며 활개치게 방치해 왔다.

지난해 6.15행사 때는 재일 조총련 간첩까지 입국을 허용할 정도였다. 이들은 "6.15행사" 준비니, 아리랑 공연 관람이니 하며 북한을 들락거렸다.

그러나 이들이 어떤 언동을 보였는지는 이 정부의 관심 밖이었다. 남쪽에서 열린 행사장에서 이렇게 은밀한 접촉이 벌어졌다면, 북쪽에선 어떠했을지 짐작이 가지 않는가. 따라서 이 사건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할 가능성이 높다. 공안당국은 우씨 사건의 전모는 물론, 이런 사례가 더 없는지 철저히 수사할 필요가 있다.

우씨는 국가보안법 폐지나, 미군기지 이전 반대 집회에 단골로 참석했다. 북한 정권에 충성 맹세를 한 "장군님의 전사들"이 남쪽의 혼란 조성을 위해 온갖 공작을 벌이고 있음이 드러난 것이다.

이런 지경에 온 데는 공안기능을 끊임없이 위축시켜 온 이 정권의 책임이 가장 크다. 경찰은 이미 유명무실해졌고, 검찰도 점점 의욕을 상실해 가고 있다. 오죽하면 이들 사이에 "간첩을 못 잡는 게 아니라 안 잡는 것"이라는 말이 나돌겠는가.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