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
레저/스포츠여행
발리 자유여행 및 신혼여행 추천 리조트, 오감만족 '발리 카타마마 스미냑'
박재홍 기자  |  gostudy@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1.10  09:31:15
   
▲ 발리 자유여행 및 신혼여행 추천 리조트, 오감만족 '발리 카타마마 스미냑' (사진제공 = 비프리투어) ⓒ뉴스타운

2018년 들어서며 다가오는 봄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이미 신혼여행 준비에 한창이다. 그 중에서도 인기 신혼여행지로 항상 손꼽히는 곳인 인도네시아 발리는 이색적인 정취와 문화를 모두 느낄 수 있어 올해도 많은 신혼부부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인도네시아 발리 자유여행 및 신혼여행 전문 현지여행사 코리나투어는 발리 내에서 높은 선호도를 기록 중인 신혼여행 추천 호텔로 ‘발리 카타마마 스미냑 리조트(Katamama Seminyak)’를 안내하고 이 리조트만의 특징을 소개했다.

코리나투어는 카타마마 스미냑 리조트에 대해 인도네시아 문화와 장인정신이 잘 드러나 있는 57 개의 스위트 룸과 투숙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각 방을 장식하고 있는 현지의 섬세한 수공예 직물에서부터 잔잔히 흐르는 배경음악에 이르기까지 카타마마에 투숙하는 동안 발리의 문화를 느끼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 발리 자유여행 및 신혼여행 추천 리조트, 오감만족 '발리 카타마마 스미냑' (사진제공 = 비프리투어) ⓒ뉴스타운

카타마마 리조트 스위트 룸에 배치된 현대 아티스트들의 독창적인 작품들은 전설적인 조각가 Anusapati의 미니멀리스트 챠콜 이미지, Wedhar Riyadi의 만화 풍 조각들, 므라삐 산에서 영감을 받은 Wimo Ambala Bayang의 사진 시리즈 등이 Solo출신 예술가 인 Melati Suryodarma의 작품과 함께 전시되어 투숙객들의 ‘시각’을 만족시켜 주고 있다.

또한 카타마마에는 감촉이 좋은 직물들로 개인적인 공간뿐만 아니라 공용장소들까지 꾸며져 있어 ‘촉감’ 만족도 가능케 한다. 독특한 지그재그 모티브의 Rang-rang원단이 소파를 장식하고 있으며, 현지 장인들이 짠 수제 테이블 러너와 부드러운 목욕 가운도 만족할 만 한데, 발리 우붓지역의 남색으로 천연 염색되어 있어 이색적이다.

객실에는 일본의 RetaW사와 합작하여 자스민, 수련과 백향목과 같은 천연 재료로 맞춤 제작한 디퓨져가 준비되어 있어 ‘후각’을 자극한다. 이 트로피컬 아로마는 발리 사원에 바쳐지는 성스러운 꽃을 떠올리게 하며 호텔 내 아울렛 매장인 Canaan에서 Gaya Ceramics의 파란색 또는 하얀색 수제 병에 담긴 Katamama x Retaw 디퓨져를 구매할 수도 있다.

   
▲ 발리 자유여행 및 신혼여행 추천 리조트, 오감만족 '발리 카타마마 스미냑' (사진제공 = 비프리투어) ⓒ뉴스타운

카타마마에서는 멋진 스위트 룸에 머무는 동안 편하게 음악을 즐기며 ‘청각’ 또한 만족시킬 수 있다. 그 중 믹스 시리즈는 ‘섬에서 함께 길을 잃다’라는 타이틀로 만들어져 훌륭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데, 세계적인 셀렉터인 Chris Kontos 및 ‘Amsterdam’s Music   from Memory’라는 레이블을 운영하는 Tako, Jamie Tiller가 발리 섬에서 영감을 얻어서 만든 사운드가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카타마마에는 객실에 개인 바가 마련되어 체크인 시 칵테일 전문가가 방으로 직접 방문하여 고객의 취향에 맞게 웰컴칵테일을 만들어 환영해 ‘미각’까지 만족시켜 준다.

코리나투어 관계자는 “발리 그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신혼여행, 가족여행지로 손색이 없지만 발리 카타마마 스미냑 리조트가 충족시키는 다섯 감각들을 모두 경험한다면 더욱 잊지 못할 발리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발리 카타마마 스미냑 호텔에 대한 예약정보는 한국 공식 예약처 코리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3박시 1박 무료 및 얼리버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코리나투어는 발리 물리아 리조트, 아야나리조트, 콘래드 호텔, 림바짐바란 등 고급 리조트 및 풀빌라 보너스 나잇 행사를 진행중이며 신혼여행 1순위 선택지로 꼽히는 발리 반얀트리 풀빌라, 불가리 풀빌라, 발리 세인트레지스 등 유수의 발리 내 리조트 및 풀빌라를 저렴하고 실속 있게 이용 가능해 이왕 떠나는 발리자유여행 시 미리 예약 후 경제적으로 떠나길 권하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재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이용약관게시물게재원칙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담당자:심광석)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