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습적 국책사업 망치는 종교인들, 회심해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상습적 국책사업 망치는 종교인들, 회심해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비지옥(阿鼻地獄) 북한을 편드는 것이 아니라면 사드배치에 적극 동참해야 할 것이다

▲ ⓒ뉴스타운

문민정부가 좌우포용의 중도정치를 한국 민주화의 간판으로 내세우고, “표현의 자유, 사상의 자유, 집회의 자유, 결사의 자유, 등”등을 용인하는 정책을 펴니 한국은 좌우분열과 대결의 시대를 확실히 열고 말았다.

그 가운데 일부 종교인들은 무슨 교활한 목적이 있는지는 몰라도 상습적으로 국책사업 망치기의 선동과 행동은 극치에 달했고, 국내 현안문제인 사드 배치 반대에도 국민 선동에 나서고 있어 국민의 지탄이 충천하고 있다.

신불(神佛)의 대행자로 나라와 국민을 위해 남보다 더 헌신해야 할 종교인들이 반정부와 국책사업을 상습적으로 망치는 것을 다반사(茶飯事)로 해오고 있으니 이들의 정체는 무엇인가? 진짜 종교인들이 맞는가?

상습적으로 국책사업을 망치는 일부 종교인들은 이구동성으로 “자연 환경 보호”이다. “자연보호”라는 단어는 언제 들어도 좋은 단어이다. 하지만 나라와 백성의 번영을 위해서는 자연은 인간을 위해 얼마든지 변화할 수 있어야 한다고 나는 주장한다.

하지만 문제의 일부 종교인들은 자연보호를 명분으로 내세우지만, 근본 목적은 국책사업을 망치고, 국민혈세를 낭비하게 하는데 있어 보인다. 국책사업을 상습적으로 망쳐오는 일부 종교인의 수위는 천주교 일부 신부요, 수녀도 있다.

일부 신부, 수녀들의 반정부 운동과 국책사업 망치기 뒤안길에는 흉측한 탐욕이 있다는 항설의 주장이다. 반정부 운동을 통해 정부를 겁박하다가 돌연 정부와 타협하여 천문학적인 국고 지원금을 뜯어내는 것을 상습적으로 한다는 것이 항설의 주장이다.

자칭 정의구현 신부들이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대한민국을 결단 내려는 듯이 반정부 시위를 하면 짜고 치는 고스톱처럼 으레 과거 김수한 추기경은 정부와 협상에 나서는 것을 많이 보았다. 타협의 협상이 끝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반정부 시위를 하던 신부들은 일정기간 침묵을 지키고, 또 다시 시위를 벌이고, 추기경은 협상을 하고 있는데, 정부가 퍼주는 것은 국민혈세라는 주장인 것이다. 이런 엿같이 먹고사는 것이 과연 사실인가?

반정부 시위를 하는 신부들은 어찌 보면 천주교에 국고금을 받아내는 '앵벌이'차원이라는 속설도 있지만 나는 믿지 싶지 않다.

반정부 시위를 단골로 하는 신부들 가운데는 형제 신부들이 유명하다. 그들은 6.25 전쟁 때 김일성의 남침전쟁으로 무고한 국민이 3백만이 넘게 떼 주검을 한 참혹한 역사를 헛되이 하는 친북활동을 해오고, 밀입북 하여 북한을 지지하는 모습을 무슨 통일운동의 기수같이 해온 적이 있다.

이들이 최근 제주 해군기지 반대 불법시위를 주도하면서 밤에 음악에 맞추어 추종 수녀들과 댄스 파티를 여는 모습은 그들의 정체를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상습적으로 국책사업을 망치는 일부 종교인들은 정부가 국책사업을 벌이면 어느 정도 진행되는 것을 지켜보다가 공사가 어느 정도 진척되면 돌연 무리지어 국책사업장에 뛰어들어 궤변을 늘어놓고 국책사업을 방해한다.

공사판에 몽둥이를 들고 난입하여 방해하고 타협안을 내놓고 소정의 돈을 챙기는 조폭과 오십보, 백보의 차이 아닌가? 대한민국이 진짜 민주화 되려면 국책사업에서 돈을 챙기려는 도적들의 시대는 끝나야 한다고 나는 강력히 주장한다.

제정신이 아닌 것은 일부 신부들의 국책사업 망치기에 한축 끼어 약방의 감초로 활약하는 일부 승려들이다. 이들 승려들은 자신이 불교에서 중생구제 해야 할 사명은 망각하고 명동성당을 생쥐 곳간 드나들 듯 하고 신부의 정신교육을 봉대하듯 하고 추종한지 오래이다.

과거 어느 총무원장은 추기경을 만나기 위해 애걸복걸하는 모습을 보고 나는 경악하였다. 한국 천주교에서 교황을 알현하게 해준다는 말에 무슨 황제의 칙서를 받은 듯 감격해하는 모 총무원장을 보고 나는 개탄한 적이 있다. 제정신이 아니지 않은가.

한국의 일부 못난 승려들 탓에 과거 국교(國敎)였던 한국불교가 작금에는 기독교 다음의 제2위로 추락했고, 곧이어 천주교 다음으로 서열 3위로 추락되는 것은 시간문제인데 위기를 전혀 깨닫지 못하고 있다.

나는 이 글에서 한국 천주교의 신부, 수녀들을 무조건 적대시 하자는 주장을 하는 것은 아니다. 내가 무슨 권한으로 그들을 백안시하고 냉소하고 비평하는 글을 쓸 수 있는가?

분명한 것은 부끄럽고 운 나쁘게도 한반도는 931회의 외침을 받은 비참한 역사를 가진 땅이요, 비참한 백성들이었다. 언제 어느 때던 강대국들의 탐욕으로 일으키는 전쟁에 간신히 목숨을 부지해야 하는 한 많은 백성들이 과거 6,25 전쟁 이래 70년 가까이 전쟁이 없이 평화롭게 살게 된 인연은 한-미 동맹 덕분으로 우리는 지금 평화 속에 살고 있다.

그 평화의 세월을 한국인들은 피땀 흘려 경제 번영을 이루어 이제 국제사회가 찬탄하는 나라가 되었는데, 문민정부가 들어서면서 반정부와 국책사업 망치기에 일부 종교인들이 상습적으로 시위하고, 선두에 한국 천주교의 일부 신부 등이 계속하여 나선다는 것은 후안무치(厚顔無恥)의 극치가 아닐 수 없고, 정부당국은 더 이상 자비로 묵인해서는 안된다고 나는 주장한다.

나는 한국 종교계에 대한민국에 헌신하고, 국민을 사랑하는 종교인들은 부지기수라고 생각한다. 특히 나는 천주교의 김계춘 노신부님을 존경한다. 그외 기독교 목사님들 가운데 김흔중 목사님의 애국심에 경의를 표한다. 또 호국불교를 실천하는 승려들과 재가 불제자들을 존중한다. 이 분들이 나라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고 반정부, 국책사업망치는 종교인들만 득실 했다면 일부 못난 종교인들을 향해 오래전에 질타의 돌팔매를 던지는 국민은 부지기수였을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작금의 대한민국은 언제 어느 때 북한 핵무기가 날아올지 모르는 생사 위기의 순간에 와 있다. 거의 매일이다시피 북한은 서울 등을 불바다로 만들겠다는 공갈협박을 해대고, 제정신이 아닌 북한의 김정은은 한국, 일본 근해에까지 북핵을 연상하는 미사일 발사를 사거리 측정하듯 발사하는 위기의 순간이다. 일부 국민들은 북한의 공포감 조성에 공황상태에 빠져 보이기도 한다.

하루속히 북핵 방어를 위해 사드라도 배치해서 공황에 빠진 민심을 안정시켜야 한다. 그 민심 안정에 반정부와 국책사업 망치기를 했던 종교인들이 나선다면 이 보다 더 큰 국익과 헌신이 또 있을까? 나는 간절히 일부 종교인들에게 회심(回心)을 권장한다.

끝으로, 나는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우선 종교인들만이라도 단결하여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사드 배치를 하는 방향으로 국론을 조성해주고 사드 배치에 앞장서 주기를 간절히 기대한다.

만약 북한 핵무기가 대한민국에 폭발하고 북한이 전쟁에 승리한다면, 무엇보다 한국의 모든 종교는 말살되고, 오직 김일성교(敎)만 존재한다는 것은 너무도 분명한 결과가 아니던가. 작금의 아비지옥(阿鼻地獄) 북한을 편드는 것이 아니라면 사드배치에 적극 동참해야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