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비들의 박근혜 대표에 대한 폭언 테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사이비들의 박근혜 대표에 대한 폭언 테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팔이 민주당과 한나라당 집안선무당들의 언행 악취

 
   
  ^^^▲ 박근혜 전대표
ⓒ 뉴스타운^^^
 
 

대통령의 말 한마디가 때로는 국운을 좌우할 수 있으니 국가지도자(대선주자포함)의 언행은 늘 신중하고 조심스러워야 한다. 그럼에도 전직 대통령인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과 현 이명박 대통령의 언행들을 보면 늘 그들의 언어조각에서는 분열, 갈등, 사심에서 비롯된 악취들이 풍긴다.

현재 유력대권주자인 박근혜 전대표는 전 현직 대통령들의 이 같은 가벼운 말의 부작용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그는 말을 아끼고 매우 정제된 발언만 해왔다.

또한 MB집권 후 MB정권에 영향을 미치거나 한나라당 당무에 간섭하는 것처럼 비춰질 것이 우려돼 예우차원에서 말을 아낀 것은 자타가 인정하는 사실이다.

이렇게 말을 아끼려니 “왜 유력대선주자가 국정현안에 대해 말이 없느냐”며 집요하게 공격하는 부류들이 많다. 그 진앙지는 한나라당 친이 진영, 특정교회, 강남좌파, 친이 언론인, 민주당, 한겨레, 오마이뉴스, 미디어오늘, 경향신문, 민주당 성향의 평론가, 논설위원 등이다.(KBS 토론 등)

그런데 돌이켜보자 이들의 비판처럼 박 전대표가 말을 하지 않았나? 그렇지 않다. 그는 꼭 필요할 때 국민에게, 현 정권에게, 정치권에 분명한 메시지를 던졌다. 즉 소고기촛불집회, 세종시백지화 논란, 용산참사, 미디어법 개정, 영남권신공항 등등 국회의원으로서 유력대선주자로서 기꺼이 책임 있는 의견을 피력했다.

4.27 재보선에서 한나라당이 대참패한 이후 당권, 대권 일원화 논란이 됐다. 선거이전부터 이미 박근혜 전대표를 당의 중심에 세워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박 전대표로서는 당헌을 개정하게 되면 대선까지 당권을 장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었지만 황우여 대표권한대행을 만나 당헌개정을 완곡하게 반대했다.

즉 과거 많은 논의를 거쳐 어렵게 마련한 당헌을 지금 고쳐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탐욕이나 사리에 능한 한국의 정치판에서 높이 평가받을 만 하다고 볼 수 있다.(추후 당론이 현재의 당헌을 개정해야 한다고 모아질 경우 어쩔 수 없겠지만)

그런데 이 회동과 발언이후 친이 진영과 민주당 및 사이비평론가들이 또 다시 박 전대표를 공격했다. 이들의 공격 포인트는 황우여 대표권한대행을 만났거나 묻고 답한 대화 내용을 문제 삼았다.

자신의 정치적 이해타산을 초월한 발언을 공격할 수 없으니 엉뚱하게 “대표권한대행이 왜 박 전대표에게 그런 것을 물어 보느냐”는 것이다.

만약 박 전대표가 황 권한대행을 만나지 않았다면 이들은 “당이 어려운데 박 전대표가 팔짱만 끼고 있다”고 말했을 것이며, 또한 회동 시 황 대표권한대행이 당헌개정에 대해 질문하지 않았거나 박 전대표가 답하지 않았다면 “뭐 하러 회동은 했느냐, 박 전대표는 당무에 관심도 없느냐”고 비방했을 것이다.

마타도어에 능한 세력들이 당헌개정을 박 전대표에게 미끼삼아 던진 셈이다. 이를 받아들이면 “박 전대표가 자신의 정치적 이해타산에 능한 사람”으로 매도할 심산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박 전대표가 이를 역으로 치고 나가니 갑갑할 것이다.

박 전대표와 황 권한대행 회동이후 김문수 경기지사와, 정몽준 의원이 합세하여 자신들은 당헌개정에 찬성한다고 발표했다. 이들이 박 전대표를 위해 이런 발표를 할리는 만무하다. 그럼에도 박 전대표를 비방하는 세력과 언론, 말쟁이들은 김문수 지사, 정몽준 의원의 이러한 발표(사욕)에 대해서는 일언반구도 비판이 없다.

더욱이 민주팔이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 집권 시 이들의 발언들은 가볍고, 이기적이고, 즉흥적이며, 감성적으로 선동적 문제점까지 안고 있었다. 그럼에도 앵무새방송, 사이비언론들에게 있어 이들의 악의적 망언들은 모두 무죄다.(전직 대통령이라지만 박 대통령에 대해서는 강하게 날선 비판을 가하고 있다)

청와대 칼국수를 먹고 “씰데 없이”를 연발했던 YS! 그의 “역사바로세우기”와 “문민”이라는 국정 아젠다는 역설적으로 종북, 좌파정권탄생의 단초였으며, IMF구제금융까지 초래했지만 아직도 상도동 핵심계보들이 정치판에 널 부러져 있다.

인동초를 자칭한 故김대중 전대통령의 출중한(?) 선동적 언어들은 친북, 사심을 민주투쟁으로 위장하는 훌륭한 도구가 됐다. 그의 말은 곧 지역감정의 원천이며 민족깡패 우두머리 김정일을 향해 “식견이 있다, 북한에 햇볕을 쪼이자”는 사술은 노벨상 수상을 위한 역적행위로 그 흑심은 민족정의와 인간상식을 驅逐했다.

故노무현 전대통령은 더할 나위 없이 반미친북, 투쟁, 선동, 위선, 포퓰리즘 이었다. “탈 권위”로 포장된 그의 노랑리본과 언어조각들은 김정일 부자의 목숨을 구제했고, 불순세력들에게 에너지를 충전시켰으니, 그의 혀는 때로는 무서운 살인무기가 됐고, 때로는 민족정의를 마비시키는 독침이기도 했다.

여기에 현대건설 출신의 MB의 어록역시 과거에 대한 의혹해명부터 집권 후 마이웨이, 중도이념 변명에 이르기까지 역시 상식을 초월했거나 서민들의 정의를 슬프게 만들었다.

박근혜 전대표가 위에서 나열한 민주팔이 지도자들처럼 심각한 반역적, 국정 혼란성, 국론을 분열시키는 “씰데 없는” 말을 한 적이 있는가? 절대 없다. 그럼에도 지금 친이 진영, 민주당, 이들의 선거운동원 역할을 하는 사이비 언론쟁이 들은 박근혜 전대표의 표현과 거주의 자유를 심각하게 유린하고 있다.

즉 박 전대표는 어디를 갈수도 없고(강원도), 누구를 만나면 만난다고 비방하고(황우여), 만나서 말하면 말했다고 난리 부르스를 떤다. 아무리 박 전대표가 유력대선주자라지만 거주이전, 표현, 정치적 자유를 이렇게 철저하게 탄압하고 매도해도 되는지 묻지 않을 수 없다. 그 모략의 중심에 누가 있는지 우리는 짐작한다.

유력대선주자가 국가 아젠다 또는 소속정당의 당무에 관한 의견을 내는 것을 두고 민주팔이 들과 선동매체(평론가?) 그리고 특히 집안선무당들이 이유 같지 않은 이유를 들어 집단 매도, 폄훼하는 것은 그를 고의로 흠집 내려는 저질언론폭거, 불공평한 여론탄압, 반민주행태에 다름 아니다.

한나라당 정의화 비상대책위원장, 전여옥 의원, 민주당내 일부 국회의원 그리고 언론인을 빙자한 민주당 선거운동원(사이비평론가)들에게 묻겠다. 유력대선주자인 한나라당 박근혜 전대표가 말을 해야 하는가 말을 하지 않아야 하는가? 그의 활동을 철저하게 간섭하려는 것도 박 전대표를 가택에 감금하려는 처사가 아닌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계룡비기 2011-05-26 18:28:23
선무당이 사람잡는다는것은 다~~아는것,
그야 말로 선무당들이 지명도좀있다고 설쳐대면 큰일나요.
특히 정치인 너무나 상식적인 얘기지만
도덕,인성,국가경영시스템에대한 정제된 준비됨이있어야 되죠.
그저 지명도 높다고 국가경영자가 되면 큰일날수있죠
그것은 할로이팩이라고 저~~번에 동네어른들이 노인정에서 그렇게 말씀하셨죠^^

나라사랑 2011-06-10 16:25:45
전여옥, 이재오, 김무성, 진염, 등 배신자 인간들은 1년 안 있어 정치 생명 끝나는데 죽기 전에 참새가 짹 하고 죽듯이 짹 하고 죽을 모양인데 그레봐야 1년도 안 남았다.인생 끝장 난다.아무리 짹 소리 내 봐야 우리국민 귀담아 듣는 사람도 없고 눈여겨 보는 사람도 없다. 죽기 전에 짹 소리 많이 내고 죽으시요. 배신자 치고 잘 돼는 사람 본적이 없다. 결국은 망 하고 만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