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혜동산' 경북본부 울진지부 출범
스크롤 이동 상태바
'근혜동산' 경북본부 울진지부 출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식 개최..초대 지부장에 김진천씨 만장일치 추대

 
   
  ^^^▲ 근혜동산 경북본부 울진지부 창립식에 참가한 인사들이 축하 케익을 자르고 있다.
ⓒ 뉴스타운 김진한^^^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의 지지모임인 근혜동산(회장 김주복) 경북본부 울진지부 창립식이 울진 용궁 예식장에서 성대히 개최됐다.

서울 중앙임원과 울진회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날 근혜동산 울진지부 창립식은 경상북도와 강원도를 잇는 교두보 역할을 할 울진에서 열렸다는 점에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근혜동산 배치길 중앙고문은 환영사를 통해 “경북본부 울진지부 창립식에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주어 감사하다”며 “우리 모두는 박정희 대통령의 이념과 사상을 계승하여 국가는 물론 지역사회의 발전도 함께 이루자”고 역설했다.

근혜동산 김주복 회장은 인사말에서 “경북본부 울진지부 창립행사에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울진지부의 탄생축하와 함께 울진지부의 큰 활동이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도록 회원들의 많은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날 창립행사에서 울진지부 초대 지부장으로는 울진 북면에 거주하는 김진천씨(48)가 회원들의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초대 지부장으로 추대된 김진천 씨는 “회원들이 초대 지부장으로 선출해준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맡은바 소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 “앞으로 근혜동산 울진지부를 봉사하며 사랑받는 조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 지역출신 중 대표적인 친박인사인 손상윤 뉴스타운 회장(제18대 국회의원선거 친박연대 서울 동작갑 출마)의 특별 초청 강의도 이어져 많은 회원들의 박수를 받았다.

새마을 운동과 새마음 운동이라는 특강에서 손 회장은 “물질만능시대도 중요하지만 이에 비례해 마음의 정신무장도 필요하다는 30여년 전 박정희 대통령의 정신을 계승발전 시켜야 한다”면서 “새마을 운동이 우리나라의 경제발전을 이루었다면 이제는 정신문화운동을 펼칠 때”라고 강조했다.

손 회장은 또 “이미 30여년 전 박정희 대통령과 박근혜 대표는 이를 위해 ‘새마음의 길’ 이라는 책과 ‘새마음 운동 교제’까지 마련했었다”며 “지난 2006년 박 대표가 테러를 당해 병원에 입원했을 때 방문한 자리에서 측근으로부터 이 책을 받았을 때 이렇게 먼 미래를 내다보는 지도자가 있었다는 사실에 놀랐다”고 말했다.

손 회장은 이어 “우리는 모두가 뉴마인드 정신으로 똘똘 뭉쳐 대한민국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자”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경북본부 울진지부 창립식에는 각계각층에서 많은 인사들이 축전 및 감사의 인사를 전해왔다. 특히 한나라당 이한성 국회의원과 미래희망연대 노철래 국회의원은 좋은 일에 참석하지 못해 죄송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축하 축전을 보내 왔다. 또한 민선 1기 울진군수와 현 울진군수도 잠시 들려 창립식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울진군선관위에서 직원들이 직접 나와 처음부터 끝까지 근혜동산 울진지부의 출범을 지켜봐 눈길을 끌었다. 

 
   
  ^^^▲ 근혜동산 경북본부 울진지부 창립식이 2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하여 뜨거운 열기를 느낄수 있었으며 김경희 부회장이 내빈을 소개하고 있다.
ⓒ 뉴스타운 김진한^^^
 
 
 
   
  ^^^▲ 근혜동산 배치길 중앙고문이 울진지부 창립식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 뉴스타운 김진한^^^
 
 
 
   
  ^^^▲ 근혜동산 경북본부 울진지부 창립 축사를 하고 있는 김주복 중앙회장
ⓒ 뉴스타운 김진한^^^
 
 
 
   
  ^^^▲ 특별 초청된 뉴스타운 손상윤 회장이 울진지부 창립식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 뉴스타운 김진한^^^
 
 
 
   
  ^^^▲ 근혜동산 경북본부 울진지부 창립 행사를 총괄하고 있는 김경희 부회장
ⓒ 뉴스타운 김진한^^^
 
 
 
   
  ^^^▲ 근혜동산 울진지부 초대 지부장으로 추대된 김진천씨가 감사의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뉴스타운 김진한^^^
 
 
 
   
  ^^^▲ 근혜동산 김주복 회장이 신임 김진천 울진지부장에게 기와 임명장을 수여했다.
ⓒ 뉴스타운 김진한^^^
 
 
 
   
  ^^^▲ 뉴스타운 손상윤 회장 특강을 청취하고 있는 근혜동산 회원들
ⓒ 뉴스타운 김진한^^^
 
 
 
   
  ^^^▲ 근혜동산 울진지부 창립식에 참석한 회원 및 인사
ⓒ 뉴스타운 김진한^^^
 
 
 
   
  ^^^▲ 근혜동산 경북본부 울진지부 창립식 후 임원진 기념사진
ⓒ 뉴스타운 김진한^^^
 
 
 
   
  ^^^▲ 근혜동산 경북본부 울진지부 창립식에 참석한 임광원 울진군수와 뉴스타운 손상윤 회장 좌측부터 김주복 회장, 임광원 울진군수, 뉴스타운 손상윤 회장
ⓒ 뉴스타운 김진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사모 2011-04-18 22:00:26
축하합니다. 울진에 근혜동산이 출범했으니 이제 울진을 중심으로 강원도와 경북 북부에 친박바람이 태풍처럼 불겠군요. 수고들 했네요.

민주당 김 2011-04-18 22:01:29
울진에 노박들은 없는가요. 민주당도 뭔가 만들고 싶은데...힘좀써주소 손회장님.

익명 2011-04-18 23:05:52
축하합니다.


익명 2011-04-19 07:18:49
축하 합니다!! 파이팅!!!

qd45 2011-04-19 08:12:02
근혜동산 울진지부 창단을 축하합니다,
님들의 열정과 사랑이 반드시 이룩되시길.....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