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뉴스'인가, '오마귀뉴스'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오마이뉴스'인가, '오마귀뉴스'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속 김정일의 편에 선다면 '오마귀뉴스'로 불리게 될 것이다.

 
   
     
 

이 나라에는 '독재살인마' 김정일을 비판하는 세력이 있고, 그 김정일의 악행을 절대 비호하며 김정일의 편에 선 두 부류의 세력이 있다. 그런 부류 중 후자에 속하는 '오마이뉴스'가 이번에도 하던 행동을 계속 했다.

김정일의 연평도 포격 현장 사진을 메이저 일간지들은 선명한 사진을 게재했고, 친김정일 수구좌파 매체인 '오마이뉴스'는 희미한 사진으로 게재 했는데, 자신들은 포격현장의 시커먼 포연 사진을 희미하게 게재 했는데 보수언론은 선명하고 진한 사진으로 게재 했다면서 '뽀샵사진의혹'을 제기하며 노골적인 불만의 기사를 게재 했다.

정상인이라면, 연평도 포격 사건에서 북한의 무력도발과 인명 살상이라는 본질이 중요하지, 사진이 희미한지 선명한지 그런 지엽적 문제는 별로 중요한 게 아니다. 그런데, 친김정일 수구좌파 오마이뉴스의 눈에는 그게 그리도 불만이었던 모양이다.

언론사들이 연평도 포격현장 사진을 자기들처럼 희미한 사진으로 게제하여 별로 실감 나지 않게, 별거 아닌 사건처럼 보이게 게재했으면 했는데, 그러지 않아 심통이 난 모양이다.

또 그들은 그깟 "비료 10만톤 안줘서 저들의 심기를 건드렸고, 그 결과 대화가 단절되어서" 연평도 사건이 일어났다는 식의 기사로 사건의 책임을 남측으로 돌렸다.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아도, 거지가 동냥 을 적게 준다고 사람을 죽였다면, 그 거지의 잘못인가? 아니면 동냥 적게 준 사람의 잘못인가? 아무리 '수구좌파'에 오염된 비정상적 이념집단이라도 인간의 기본만큼은 동일해야 하지 않겠는가? 적어도 상식은 통해야 하지 않겠는가?

조금이라도 김정일 정권에 누가 될까봐, 그의 만행을 조금이라도 축소하고 본질을 왜곡해 보려는 그들의 처절한 고투는 오늘도 계속됐다.

김정일 정권의 만행을 비판하는 보수단체의 시위와 김정일 세습독재 비판, 북한의 무력도발에 대한 강력대응의 목소리를 내는 보수단체의 사진을 걸어 놓고, "전쟁만이 애국이라 부추기는 자 누구인가?" 라는 대문기사로 본질을 왜곡 및 호도했다.

김정일 정권의 무력도발로 우리 국민의 목숨을 살해한 것이 본질이고, 또한 그러한 만행을 비판하고, 김정일 세습독재를 반대하는 것이 시위의 본질인데, 그들은 그런 악행을 한 김정일의 만행에는 일언반구도 없고, 김정일을 반대하는 세력의 작은 꼬투리 하나라도 잡아 왜곡시키려 안간힘을 쓰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김정일의 만행을 비판하는 이 땅의 애국세력의 당연한 목소리를, 그들은 "전쟁하자는 것이냐?" 라는 말로 왜곡 하는 것이다. 전쟁 하자고 한 사람 아무도 없는데, 그들의 귀에는 김정일 비판의 목소리와 만행에 대한 강력대응의 당연한 목소리가 모두 "전쟁하자" 라는 소리로 들리는 것 같다.

그들 친김정일 수구좌파 매체는 사건의 본질에는 별 관심이 없다. 사건의 본질은 김정일의 만행인데, 그들이 그런 지엽적인 문제를 침소봉대하여 과대광고 할 시간에 사건의 본질인 김정일의 만행을 비판하는 데 그 천분의 1이라도 관심을 보였다면, 누가 그들을 "숭김좌파", "수구좌파"라 부르겠는가?

도데체 오마이뉴스는 이 나라 이 민족의 편인가? 아니면 '세급독재 살인마' 김정일의 편인가? 도대체 누구의 편인가?

그들이 그런 반민족적 언동과 왜곡을 반성 없이 계속 한다면, 오마이뉴스는, '오마이뉴스'가 아니라 김정일 악마의 편에 선 "오마귀뉴스"로 불리게 될 것이다.

귀족노조의 편에 붙어 진정한 약자의 삶을 짓밟고 일자리 창출을 방해하여 노동자와 서민의 삶을 짓밟고 이익을 취하는 '노동자와 서민의 적' 이자, '반통일 수구좌파' '오마이뉴스'는 그 이름을 차라리 '오마귀뉴스'로 바꾸던가 이제라도 김정일의 편이 아닌, 국민의 편으로 돌아와야 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사실대로 2010-12-05 11:48:35
조센일보가 연평도 사진을 싣기 전 연기를 좀더 검게 뽀샵 처리했다는 설이 정설로 받아들이고 있는 가운데 더욱 중요한 것은 사실 그대로의 사진을 싣는 것이 더욱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좀더 잔혹상을 보여주기 위해 연기를 보다 검게 뽀샵 처리한 것 자체가 사실 그대로를 받아들이지 않고 안보장사로 돈도 버는 조센일보가 더 나쁘다는 것이다.

좀 뿌엿든 어떻든 사실을 사실 그대로 하지 않은 의도가 더욱 중요한 것이기에 사실을 사실대로 하지 않았다고 비난하는 것은 정단한 것 아니냐.

전쟁반대 2010-12-05 11:53:36
분통이 터져 전쟁이라고 해야 한다고 꼴통들은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그들도 전쟁을 원하지는 않을 것이다. 문제는 전쟁이라도 불사해야 한다며 정부를 윽박지르는 수구꼴통들이 문제다. 전쟁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 할 수만 있다면 전쟁을 하면 된다.

그러나 그런 전쟁을 문제해결이 안된다는 사실을 꼴통들도 알 것이다.

대한민국만 이 세상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듯 문제는 대화(물밑대화 포함)를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단호한 응징을 말하는 두가지 트랙을 활용해야 하는데 꼴통들은 오직 전쟁만이 살길인양 GR을 떨고 있으니... 앞으로 이나라가 참으로 걱정이로세.

미아리작명가 2010-12-05 11:59:48
이방주----- 노아의 방주? ---노방주구나 !

새미래 2010-12-05 12:28:59
확인 안된 사실을 임의대로 정설이라는 말로 일반화 시킨 후에 그 잘못된 베이스를 토대로 논리를 전개 하시는군요. 연기를 더 검게 뽀샵처리 했는지의 여부는 당연히 주장하는 측이 입증할 문제이나, 입증의 근거는 없고 그냥 주장만 있습니다.
이런 상태에서 사건의 본질을 논하고, 본질을 왜곡 시키려 안달하는 자들의 행태를 논함은 당연한 것이죠.

아래 사실대로님, 아직 이해 안되시나요?
본질과 지엽 중 어느 쪽이 중요한가요?
수구좌파에 오염되면, 정상적인 상식이
통하지 않는 사람이 되는 법이지요.
눈 감고 생각 좀 해 보시길...

익명 2010-12-05 15:50:25
아래 전쟁반대 라는 필명을 쓰신 숭김 수구좌파 님도 한말씀 하셨군요. 글의 뜻을 이해 못하고 말귀를 못알아들으니 또다시 동문서답 식 댓글을 다셨는데, 본문은 그리 어렵지 않은 한글 문장이니 자~알 읽어보시고 댓글 다시기 바랍니다. ㅎ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