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은 하야 해야할 운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명박은 하야 해야할 운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안보를 총책임진 대통령으로서의 자격이 심히 의심

 
   
  ▲ 이명박 대통령
ⓒ 뉴스타운
 
 

1. VIP 메모에 대해

청와대와 대통령은 이번 사태가 발생한 직후부터 국방장관을 제쳐놓고 최 일선에 나서서 이번 사태가 북한과는 아무런 연결이 없다는 것을 능동적인 매너로 주장해왔다. 사태당시 북한에 특이사항이 없었다느니, 내가 배를 만들어 보았는데 배가 파도에 의해서도 두 동강이 날 수 있다느니 국제관계를 생각해 보아야 한다느니 그야말로 기상천외한 비논리적인 발언들을 다른 사람도 아닌 군 최고 통수권자인 대통령이 했다.

이에 대해 대다수 국민들은 대통령을 북한을 감싸는 이상한 사람으로 인식하게 되었다. 이런 불만이 고조되고 있는 바로 그 시각에 공교롭게도 어제인 4월 5일에 참으로 희한한 보도가 나왔다. 지난 4월 2일 김태영 국방장관은 국회에서 국민을 대신한 국회의원들의 궁금증에 대해 열심히 답변하고 있었다. 천안함은 내부 요인이나 암초나 피로파괴 등의 요인으로 침몰한 것이 아니라 외부충격에 의한 것이며 외부 충격 중에서도 기뢰보다는 어뢰의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대답을 하고 있었다. 이는 북한에 의한 어뢰공격이라는 의미로 받아들여졌다.

바로 이 순간 대통령의 지시를 담았다는 메모가 국방장관에게 건네졌다. 한 마디로 왜 어뢰쪽으로 몰고 가느냐, 아직은 확인된 게 없다는 쪽으로 방향을 수정하라는 요지의 대통령 메모였다. 기동이 의심되는 2척의 잠수함에 대해서도 조사 중이라는 식으로 어정쩡하게 답변하라는 내용이었다. 이 세상에 어느 나라 대통령이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 국방장관이 국회에서 소신껏 발언을 하는데 그 발언을 수정하라고 현장에서 메모를 넣는 대통령이 있겠는가?

기술적이고도 전문적이고 민감한 문제에 대해 군에 대해 아무 것도 모르는 대통령이 군과 국방장관을 제치고 최 일선에 나서서 '그건 북한하고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이렇게 분위기를 잡는 나라가 이 나라 말고 어디 또 있겠는가? 메모 사건은 대통령이 만사 제치고 청와대에 앉아 국방장관이 무슨 말을 하는가 하고 지켜보면서 메모지를 전달할 수 있는 시스템을 미리 갖추어 놓고 있었다는 이야기기 된다. 도대체 국방장관의 말에 일국의 대통령이 왜 이토록 초조하게 신경을 곤두세워야 하는 것인지 범인으로서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다. 대통령이 왜 진실 앞에 이토록 민감해 하는 것인지 도시 이해가 되지 않는다.

2. 군 당국은 선체 인양후에도 천안함 절단면을 공개하지 않겠다고 했다

지금 현재까지 나온 결과가 무엇인가? 함정의 하단이 C자형으로 형성되어 있고, 함정의 상부에는 직선형의 절단이 형성되어 있고, C자형 주위에는 안으로 휜 부분도 있고 밖으로 휜 부분도 있다는 것까지 공개가 되었다. 그리고 이러한 현상은 캡슐형 어뢰에 의한 폭파의 전형적인 모습이라는 것까지 진단이 되었다. 이런 마당에 더구나 대통령의 온당치 못한, 아니 매우 수상한 메모사건이 폭로된 이 시점에서 함체들이 인양된다 해도 절단 부위만은 공개하지 않겠다는 발표가 나온 것이다. 도대체 이해가 되지 않는다.

이런 게 바로 의혹인 것이다. 사건의 99%가 이미 노출되었는데 마지막 1%를 감추겠다? 상식적인 사람들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아니다. 뭔가 마지막 1%라도 숨겨보자는 절박한 사연이 있는 게 아닌가 생각된다. 매우 수상한 일이 아닐 수 없다.

3. 이명박은 왜 이런 이상한 자세를 보일까?

G20 회담이나, 6자 회담이다 하는 것은 안보가 있고 난 이후의 문제다. 남북정상회담이라는 것도 안보를 위한 수단일 뿐이다. 지금 대통령은 안보를 허물고 있는 중이다.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이 퍼져 있어도 대통령 한 사람만은 적을 의심해야 할 위치에 있는 사람이다. 적을 의심해야 할 사람이 적을 의심하지 말라 적극적으로 그리고 능동적으로 국기 분위기를 잡는다면 이는 매우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 없다. 그의 사상을 의심해야 하는 것이다.

4. 왜 청와대가 1차 공격 대상인가?

이번 참사는 북한이 저질렀을 가능성이 거의 100%다. 1996년 9월 18일 강릉에 북한 상어급 잠수함이 왔다. 온 목적이 무엇인가에 대해 수많은 전문가들이 방송에 응했다. 그들은 다 같이 약속이라도 한 듯 침투목적이 요인암살과 배후교란 이라했다. 필자는 달리 말했다. 그 동안 간첩들이 캐간 전투 정보들을 북한 대령이 직접 확인하러 왔다 했다. 승조원 이광수가 생포됐다. 침투목적을 진술했다.

필자의 예측과 정확히 일치했다. 그래서 이번에도 필자는 사태발생 직후 북한 잠수함 또는 잠수정에 의한 매복작전에 걸렸다는 전문가의 예측을 했다. 이번 매복작전에는 우리 함정을 그 시각에 그 장소로 정확히 인도하게 하고, 이 사실을 북한에 알려주어 바로 그 시각, 그 지점에 북한 잠수함정으로 하여금 매복을 할 수 있도록 내통한 간첩이 반드시 우리 해군에 있었다고 생각한다.

잠수함의 매복시간은 길지 못하다. 그 시간대에 우리 함정을 그리로 인도한 사람이 반드시 있다고 생각한다. 전문가인 필자가 봉급도 없이 이렇게까지 생각하는데 일국의 대통령이 북괴를 처음부터 감싸기만 하니 그 대통령을 먼저 공격해야 하는 것이 순서가 아니겠는가?

5.일각에선 국가안보를 총책임진 대통령으로서의 자격이 심히 의심된다며 하야해야 한다는 강경한 주장도 나온다

이번 사태는 북한과의 일전을 각오해야 하는 사태다. 대통령이 북한을 계속 감싸는데 이런 대통령을 가지고 어떻게 전쟁을 하는가? 북한을 공격하기 전에 먼저 대통령을 몰아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대통령은 VIP 대통령 메모사건에 대해 중간자들의 실수로 몰아갈 것이다. 참으로 치사한 것이다. 광운대 BBK 동영상이 있었고, 이장충 대사가 받은 명함이 있는데도 이명박은 이를 뒤집었다. 뒤집는 능력은 끝내준다. 중간자들이 미쳤다고 대통령을 파는가? 이명박을 군최고 통수권자로 두고서는 북한을 응징할 수 없지 않은가? 이런 대통령은 국가의 걸림돌이 아니겠는가? 헌법을 수호할 수 없는 대통령인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예비역 2010-04-05 23:41:25
하야가 문제가 아니라 북한을 위하여 일했다면 국가반역에 대한 부분을 심판해야 합니다.

국가안보를 위태롭게하고 북한을 감싸고 돌았다면 분명히 반역행위입니다.

충성 2010-04-05 23:46:04
호국영령들이 하늘에서 보고 있다.
거짓말하면 천벌을 받을 것이다.....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이시어 대한민국을 보우하소서!!!


리 VIP 동무 2010-04-06 03:30:10
VIP 동무가 하는 일인디 자관이 워쩔꺼여? 동무의 감이 잘
잡히도록 말재주를 부려야제. 대한민국 국방을 깔봄시로
틈만 나면 도발을 하는 놈을 "국방위원장님"이라고 부르는
인재가 바로 VIP동무의 안보수석잉께. 국방위원장보다도
"후계자로 지명되신분" 알현하는것이 백년대계인디 천안함
침몰? 그까잇껏 아무것도 아니제. 그렁께 내가 지저귀 차고
오줌을 찔끔림시로라도 백년대계를 내다 봐야제. 허기사
내가 퇴임하면 내 안보를 지켜줄분이 국방위원 말고 누가
또 있다는 말이여? 내 몸보신이 백년대계란 말이여.......

언론 2010-04-06 06:06:15
이 나라 툭하면 하야, 툭하면 중간평가, 징그럽네...누가해도 완벽할 수 없는거...그리들 잘났으면 잘난 사람 대통령 한번 해 보지...담 정권에 출마해서 더 잘해 보시지요

ㅋㅋㅋ 2010-04-06 12:56:14
아이고. 그만들 하세요. 대통령 혼자 잘먹고 잘 살아보겠다는데...... 5000천만 구민이 1월씩 거둬 사식이나 넣어줄 궁리나 합시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