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가 지옥에서 보내온 펀지
스크롤 이동 상태바
DJ가 지옥에서 보내온 펀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조원은 로비자금으로

정신을 차려보니 지옥이었다. 어두컴컴한  데 몇 사람이 보였다.

김대중 : “엇, 너 노무현이 아닌가? 결국은 여기 와 있었구나!”
노무현 : “형님도 결국 올 데 왔수다. 곧 온다는 소문은 들었수다”

대중 : “옆에 풍체 좋은 분은 누구신가?”
무현 : “여기 지옥에서는 아주 닮은 사람끼리 짝을 지어 놓는데 내 짝지 이완용 입니다”

대중 : “그럼 내짝지는 히틀러?”
무현 : “형님 착각하지 마세요. 히틀러와  형님하고는 차원이 틀립니다. 히틀러는 인류 역사상 많 은 악행을 저질렀지만 도적질이나 하는 쫌생이 정치인은 아닙니다. 능력도 틀리고요. 1차 대전에 패하여서 잿더미가 된 독일을, 20년 만에 유럽 최대 강국으로 만들었고, 2차 대전에서 패전은 하였지만 독재정치가 무한한 능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줬지 않았습니까?”

무현 : “형님 짝지는 안두희 라고 들었습니다. 여기 지옥의 여론도 짝지 하나는 잘 골랐다고 그놈이 형님하고 붕어빵 같이 닮았어요. 그 놈도 평생 숨어 살면서 이름, 나이, 직업, 주소 모든 것을 짝퉁으로 도배를 해놔서 저승사자가 형님하고 안두희를 잡아오는데 몇 십 년이 걸렸답니다”

대중 : “너는 어찌 그리 싸가지 없이 지껄이노! 좀 덮어주면 안되나?”
대중 : “그런데, 너 귀 좀 가져와 봐라. 혹시 박정희 대통령도 여기 와 계시느냐?”
무현 : “형님 정신 있수? 그분이 여기 올 분입니까? 형님도 인정 할 것은 인정을 해야지. 나는 그래도 그분은 인정합니다. 그분이 독재는 했지요. 그렇지만 그분 아니었다면 지금 대한민국은 어떻게 됐겠어요? 필립핀, 북한, 케냐 수준을 벗어날 수 있었을까요? 형님이나 내나 떠들어 대는 말로, 누가 했어도 했다고 콜럼버스가 아니더라도, 어느 선장이라도 아메리카 대륙을 발견 했다고 할 테지만 그분은 1000년 걸릴 일을 18년에 해냈습니다. 형님은 힘들고 어려운 일은 내팽개쳐 버리고 햇볕 정책이라는 핑계로 돈이나 김정일이 갖다주고 그것을 이용해서 노벨평화상 타고...”

대중 : “이놈이 듣자듣자 하니.... 말이면 다 하는 줄...”
무현 : “형님도 막가자는 겁니까?  지옥에서는 내가 선배 입니다”
대중 : “이 멱살 놓고 이야기 해라“
무현 : “지옥에까지 떨어져서 싸우면 뭣 합니까? 거지끼리 자루 째기지”

대중 ; “그건 그렇고 집에 편지 좀 부쳐야 겠다”
무현 : “여기서는, 지상으로 편지는 금지입니다”
대중 : “내가 언제 법 따지고 규칙 지켰나? 내 실력을 모르느냐? 내가 거짓말 9단이다. 5천만 국민도 속이는데 여기 관리쯤이야” 

-사바세계의 가족에게-
 
지옥에서 보낸다. 가족들은 모두 잘 있겠지. 여기 와서 무현이도 만났다. 나는 어쩌면 영겁의 세월을 이 지옥에서 보내야 한다. 너희들은 찰나의 생을 나와 같이 살지 말아라. 더욱이 지금 정부 하에서는 정치는 말아라. 600만 불짜리 생계형 부정도 캐겠다고 하니 의리라고는 없구나.

우리 때 정치인은, 앞에서는 싸워도 뒷골목에서는 서로 도우고 돈 냄새 나는 곳이 있으면 서로 가르쳐주고 기업들 등을 치면 사이좋게 나누고 선거 때 공천 하나에 몇 십억을 챙겼지. 누가 당선 됐다하면 사돈 8촌꼬봉들 까지 굵직한 자리 나눠 가졌고 참 좋은 세월이었다.

그리고 1조원만 지옥으로 부치거라. 살아생전 내 뒤를 끝까지 돌봐준 거룩하신 김일성 주석님과 함께 천국행 로비자금으로 쓸란다. 주소는 http: www.jiok.4444로 해라.

무현이 가족한테도 조금 도와주어라. 우리 가족 금고를 확실히 지키지 않았느냐?  600만 불로 뭣 하겠느냐? 텁석 집어 주어라.

내 짝지 안두희 가족도 찾아서 돌봐 주어라. 그리고 자나 깨나 돈 관리 잘하여라. 무현이가 조금 해먹은 부정을 캔다고 자살을 했는데 설마 또 우리가족한테 칼을 들이댈 수는 없겠지만 말이다. 그럼, 이만 줄인다.

지옥에서 못난 애비 김대중.

출처: 한양조씨 삼동 종친카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재현 ( 마중물 ) 2009-09-23 12:56:22
김대중과 노무현의 친북 좌파 정치의 단면과 그들이 이승에서 저질러 놓은 갖가지 비리들을 풍자적으로 잘 표현했습니다.
그런데 노무현은 조금은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반성하는 모습이라도 보이는 것 같아 지옥을 벗어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김대중은 전혀 그런 것 같지 않으니 도저히 지옥을 빠져나올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니 그가 저질러 놓은 각종 의혹사건들을 이제라도 철저히 조사하여 그 결과를 그의 편지에 적혀있는 지옥주소로 우송하여, 비록 늦었지만 반성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어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만 그도 노무현 처럼 지옥을 탈출할 수 있는 희망이라도 가질 수 있지 않겠습니까?

ㅉㅉ 2009-09-23 13:05:05
이런것도 유머? GR하고 있네.

이정수 2009-09-26 17:35:14
배이제야 너도 기자가? 기자는 신성한 직업이다. 이제보니 한나라당 졸개 이구나.아무리 무식한 놈이라도 이미 세상뜬 국가원수를 그렇게 모욕할수 있는가? 김대중,노무현의 가 이천억을 해먹은 전두환,노태우보다 더 크단 말이가? 차떼기로 돈세탁을 한 한나라당 보다 더하단 말이가? 그것도 근거없이 날조해가지고 떠벌리는 너의 의도는 구경 무엇이가? 노벨상 평의원들이 니보다 못해서 김대중전대통령께 노벨상을 주었단 말이가? 북한동포들한테 얼마를 갔다주었는지 니가 아나? 근거는 무엇인가?법적규정안에서 동포들을 지원한게 잘못이란 말이가? 기자란 자식이 나라와 민족의 번영발전을 위한 글은 않쓰고 미친글만 쓰는 너같은 기자는 뒈져야 한다. 민족의 폐물이기때문에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