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가 生前에 꼭 해야 할 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DJ가 生前에 꼭 해야 할 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와 북한정권과의 사실적 관계가 무엇이었는지 꼭 밝혀야!

 
   
  ^^^▲ 김정일 북한 국방위원장과 김대중 전 대통령^^^  
 

지난 8월 3일자 다수의 인터넷 신문에 김동길 교수가 쓴 ‘죽음의 문턱에서’라는 글을 읽고 그 글에 동의하는 국민들이 매우 많았을 것이다.

김 교수가 쓴 글의 핵심적인 내용은 DJ가 엄청난 사랑과 엄청난 미움을 한 몸에 받으며 살아 온 희귀한 인물이라는 사실을 밝히고 있다.

DJ의 병세에 대해 병원 당국이 일관하여 ‘건강에는 이상이 없다고 발표하면서도 최근에는 목을 뚫고 호수를 꽂고 호흡을 할 만큼 위독한 상태인 것 같은데도 병원당국이나 그의 수족 같은 박지원씨의 발표도 여전히 건강에는 이상이 없다고 발표’하는지에 대해서 김 교수는 매우 의아해 하고 있다는 느낌을 준다.

국민들도 이점에 관해서 김 교수처럼 매우 의아해 할 것이다.

기관지 절개 수술까지 한 위급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병원당국이나 DJ의 휘하(麾下)들은 계속해서 정상이라고 하니 국민들은 의심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다.

기관지절개 수술이란 호흡이 곤란한 매우 위중한 환자에게 기관지 절개수술(tracheostomy)을 시행함으로서 호흡을 가능케 해주는 외과적 술식이다.

이런 상황에서 김동길 교수에게 어떤 월간지 기자가 원고 청탁서를 보내왔는데 그 제목이 바로 “김대중씨가 죽기 전에 해야 할 일”을 30매 정도로 써달라고 했다는 것이다. 김 교수는 이런 제목의 원고청탁을 받고 어떻게 해야 할 지를 난감해 했던 것 같다.

김 교수가 받은 원고 청탁서 제목인 ‘DJ가 죽기 전에 해야 할 일’은 바꿔 말하면 곧 ‘생전에 꼭 해야 할 일’일 것이다. 그래서 김 교수께 원고 청탁한 기자가 제목을 ‘죽기 전’을 ‘생전’으로 바꿔서 원고청탁을 했었더라면 김 교수께서 좀 편한 마음으로 글을 쓰셨지 않았을까 생각해 본다.

분명한 것은 대한민국 국가정체성을 파괴했던 김대중씨가 생전에 해야 할 일이 매우 많다는 사실에 있다.

생전에 국민을 향해 꼭 해야 할 말은 무엇보다 왜 DJ가 북한 김정일 독재정권의 북한 주민에 대한 인권유린과 더불어 처참하고 잔인무도한 주민 살육(殺戮), 그리고 북한 핵 실험과 핵 위협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침묵하면서 하필이면 자유대한민국 이명박 대통령과 정부를 향해서는 독재정권, 독재자라고 부르며 이명박 정부를 타도하라고 민주당, 민노당, 친북좌익들에게 선동 교시를 내렸었는지 속 시원하게 DJ의 속내와 자신의 정체를 이실직고(以實直告) 해 보라는 것이다.

즉, DJ와 북한독재정권과의 실질적이고 사실적인 관계가 과연 말 못할 어떤 관계였는지 속 시원하게 토설(吐說)해 달라는 것이 생전에 DJ에게 요청해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일 것이다.

그리고 그 많은 재산을 혹시 생전(生前)에, 이명박 대통령처럼, 대한민국에 환원할 용의가 있는지를 물어봐야 할 사안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익명 2009-08-08 11:42:40
양영태 같은 미친놈은 몽둥이가 약이지

황소 2009-08-08 14:40:36
"죽기전에..." 이나 "살아있을때...."낟 똑 같은 말 갖이고 말작난
하는건가? 대역죄인 김대중이 개거픔을 물고 짖어댈때는
무서워서 나스지도 못하던 오줌싸개들이 지금 숨도 못쉬면서
죽기 5분전이 되니 되지도 않는 소리 짖어대고 있는거냐?
김대중 방역죄는 조사대상이지 고백의 대상이 아니다. 그러나
이제는 조사고 고백이고 다 물 건너갔다. 그 졸개들이나 모두
잡아다 빨갱이 뿌리를 뽑아야 하는데 촛불들고 나올가봐
겁이 나서 그것도 못할것이다. 불알값도 못하는것들아!

이기송 2009-08-08 17:01:18
양영태 박사라고? 누가 이런 철없는 놈한테 박사칭호를 다 줬나? 김대중이 국가 정체성을 파괴했다고? 김정일의 독제정권,인권유린,주민학살, 핵실험, 세습정치....죄행을 전세계가 다 알고 저주하고 있는데 김대중씨다 혼자서 비판한다고 김정일이가 듣겠는가? 남북관계만 점점 악화되지.미운놈 떡하나 더 준다고 화해와 접촉으로 남북관계를 좋게 해서 민쪽끼리 통일하자는것인데 그게 국가정체성을 파괴했다고? 이명박처럼 남북관계를 악화시켜 뭐 얻은게 있나? 뭐가 반역죄인데? 너처럼 민족끼리 물고 뜯고 싸워야 국가정체성을 유지하는거냐? 말끝마다 빨갱이, 지금 대한만국에 공산주의를 좋아하는 사람은 몇이나 되는데? 김대중씨가 북한을 비판한다고 북한이 변하는가? 당금 이명박이 하는짓이 한심하니가 보다못해 비판했는데 그게 잘못이란 말인가? 보니 너는 흑갱이구나! 한나라당의 어용기자구나! 진정한 문인은 개다리 노릇 절대 않한다. 절개가 있다. 공정한 입장에서 한 사물을 논리적으로 분석하고 리론적으로 입증하여야 그게 지식인들이 할 일이지 어느 한편에 서서 개나발 부는 그런 지식인이 되지 말아야 한다. 정신 차려라!
이 한나라당의 어용기자야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