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동방송 차단, 극렬투쟁 분쇄하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선동방송 차단, 극렬투쟁 분쇄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북반역세력 노무현 전 대통령

 
   
     
 

1970년대 南民戰이 미수에 그친 한국 내 '베트콩 조직, 제2전선구축'이라는 김일성의 염원을 1990년 대 김대중이 '민노총과 전교조 합법화'로 실현시켜주고 '한국진보연대'라는 전투부대와 '전국언론노조'라는 선전선동부대를 만들어 냈다.

소위 전국언론노조는 노동자의 정치세력화와 전 세계 노동자는 하나라는 강령과 ´노동자의 정치세력화를 도모하기 위한 정치위원회´와 (조.중.동 같은 敵對)언론을 감시, 비평할 수 있는 민주언론실천위원회를 따로 설치한 규약을 가지고 있다.

전국언론노조는 '2MB OUT'을 부르짖으며 촛불폭동을 주도한 전력에 비추어볼 때 "어떠한 경우에도 폭력이나 파괴행위는 정당한 행위로 해석되어서는 아니 된다."고 명문화 된 노동조합법 제 4조와 폭력행위를 금지하고 있는 42조를 명백하게 위반하고 있는 불법 집단이다.

특히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제 2조 4항마에서 금하고 있는 "주로 정치운동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에 해당되어 해체돼야 할 불법단체라고 할 수 있다.

그런 전국언론노조가 24일 노무현 전 대통령 자살 직후 “고인의 죽음은 탄압에 모질지 못한 인간의 자살이 아닌 현 정권과 검찰, 조중동이 공모하고 강요한 정치적 타살”이라며 “노 전 대통령을 죽음으로 내몬 비루한 집단에게 이른 시일 내 반드시 책임을 묻겠다"는 대 정부 선전포고와 대국민 협박장을 보냈다.

대정부 선전포고문에는 '이명박 정권과 검찰, 조중동 세 집단은 조문이 아닌 사죄를 해야 한다. 고인은 물론 비탄에 빠진 유족에게 무릎 꿇고 사죄하라. 아울러 그의 서거로 충격과 슬픔에 빠진 국민에게 사죄하라'고 격렬하게 선동하고 나섰다.

전국언론노조의 선동나팔에 발 맞춰서 전국언론노조 가맹사인 MBC SBS YTN SBS EBS CBS MBN 등 방송사들은 일제히 '특별방송 체제'에 돌입하여 뉴스앵커의 멘트와 해설 및 대담 등을 통해서 전국적인 애도분위기 조성과 함께 '검찰수사책임론'을 교묘하게 유포하면서 반정부 기운을 부채질하고 나섰다.

이와 때를 같이하여 봉화마을 현장에서는 '주민과 시민단체(?)'에 의해서 李 대통령 조화가 박살나고 조문객들이 가두검문을 당하는 가운데 선진당 이회창 총재가 계란 세례를 받고 김형오 국회의장이 물벼락을 맞는가하면 박근혜와 한승수가 발길을 돌려야 했고 한솥밥을 먹던 정동영이 쫓겨나기까지 했다.

고인을 추모하고 명복을 비는 엄숙한 자리가 증오와 저주, 갈등과 대립의 장으로 변하고 봉화마을은 마치 親盧세력의 패륜적 해방구처럼 살벌한 분위기가 감돌았다.

노무현 전 대통령은 이런 사태를 예견 했음인지 자살직전에 남긴 유서에서 "너무 슬퍼하지 마라. 삶과 죽음이 모두 자연의 한 조각 아니겠는가? 미안해하지 마라. 누구도 원망하지 마라. 운명이다"라고 적어 놓고 세상을 떠났다.

그런데 정작 친노세력을 자처하는 무리들은 盧 전 대통령의 순박한 유지(遺志)와 간곡한 당부를 철저히 망각 배격하고 제각각 성명서를 내어 노무현의 죽음을 이명박정권 타도의 계기로 삼기 위해 혈안이 되고 있다.

민노총은 24일 성명서와 25일 논평을 통해서 이명박 정부가 "국민장 이후에도 지금과 같이 민주주의를 파괴하고 노동자를 죽음으로 내모는 정책을 전환하지 않을 경우 6월 전면적인 대정부 투쟁을 더욱 강력하게 펼치기로 했다"며 전의를 불태웠다.

최근 빈발하는 성폭력사태로 물의를 빚고 있는 전교조도 24일 성명을 통해서 "노무현 전 대통령의 자살이 검찰의 강압적인 수사와 현 정부의 오만과 독선에서 기인한 것이 아니기를 바란다"며 "그들의 철저한 반성과 참회, 전면적인 정책전환을 촉구" 하는 교활함을 보였다.

소위 한국진보연대도 24일 성명에서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는 이명박 정부 정치보복의 첨병인 검찰이 퇴임직후부터 집중적으로 강행한 이중 잣대에 의한 편파수사가 직, 간접적으로 초래한 정치적 비극"이라고 규정 했다.

그런데 강호순 같은 연쇄살인범의 얼굴공개가 논란이 될 정도로 인권을 중시하고 있는 대한민국에서 검찰 수사자체와 혐의에 대한 불만은 있었을지 몰라도 노 전 대통령의 경우 문재인 전 비서실장이 변호사로서 검찰조사에 시종 입회를 하여 '전직 대통령에 대한 예우'와 배려에 어긋남이 없었을 것은 물론이 아니겠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검찰과 이명박 정부가 오늘의 비극에서 책임을 면할 수 없다는 것을 분명히 하며, 촛불보복과 정치보복에 여념이 없는 검찰과 이명박 정부를 강력히 규탄한다"면서 서울광장을 추모 광장으로 개방할 것과 경비 경찰을 철수하라고 주장하였다.

김일성에게 충성을 맹세하고 김정일 지령과 요구에 무조건 복종하는 '친북반역세력'의 선동 질이 아무리 기승을 부려도 탄핵종일방송에 놀아나고 MBC PD수첩 광우병조작선동방송에 속았던 국민들은 그 후에 깨달은 허탈과 자괴감(自愧感)을 잊지 않고 있기에 더 이상 속지도 않을 것이며 더 이상 속아서도 안 될 것이다.

누가 무어라고 해도 노무현 전 대통령의 죽음은 스스로 택한 자살극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따라서 국민장이 됐건 가족장이 됐건 망자에 대한 예의로 경건하게 추모해 주고 '전직 대통령으로서 격'에 맞도록 장례를 치러 주는 것으로서 국민과 고별을 해야 한다.

그런데 민주당과 민노당 등 야당과 민노총, 전교조, 전국언론노조, 진보연대 등 촛불폭동 세력은 6월 반정부 투쟁의 기폭제로 삼고 군중선동에 악용하기 위하여 마치 순교자의 죽음인 양 미화하고 살신성인한 의로운 죽음처럼 추앙하기에 급급하다.

조문객에 계란 세례를 퍼 붓고 물벼락을 안기는 와중에 어떤 경로로 전달 됐는지는 몰라도 김정일은 노 전 대통령 죽음을 애도하는 弔電을 보낸 지 4시간 만에 제2차 핵실험을 감행하고 김정일에게 핵개발 뒷돈을 대 준 김대중은 "내 몸의 절반"이라는 표현으로 노 전 대통령의 죽음조차 '자기 것'으로 만들려는 간교함을 보였다.

이제 국민이 정신을 똑바로 차릴 때이다. 노 전 대통령이 비록 자살이라는 극단적 방법을 택했더라도 제 16대 대통령으로서 격에 맞도록 충분한 예우로 고별하면 되는 것이다. 한 인간으로서, 대통령으로서 죽음 그 자체에 시비가 있을 수 없다. 하물며 이를 대한민국을 파괴하는 데 악용하려 들어서도 아니 될 것이다.

국민들은 김대업 병풍조작폭로 특집방송, 미선효순 여중생 촛불 선동방송, 탄핵반대 종일방송, 미/친/소 촛불폭동 선동방송에 놀아난 "쪽 팔리는 경험"을 잊지 않았기에 "노 전 대통령 죽음, 제2 촛불폭동 악용" 선동에 놀아나는 어리석음을 경계하는 것으로 그치지 말고 베트콩 식 음모를 저지 분쇄, 철저히 응징해야 할 것이다.

김정일 2차 핵실험에 대한 진보연대의 25일자 논평요지를 통해서 친북반역촛불폭도들의 이적성과 반역성을 살펴보는 것으로 이 글의 끝을 맺고자 한다.

그들의 논평은 '북 2차 핵실험은 여전히 미국 탓이며 미사일발사에 대한 UN의 제재 때문, 우리정부는 북 위협에 굴복, 김정일 요구를 수용 대북정책을 전면적 수정 촉구'하는 내용으로 간첩보다 몇 백배 더 잘하는 '베트콩다운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