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 방생하자는 일부 보수들에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노무현 방생하자는 일부 보수들에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절··· 대한민국 법치가 살아 있는가

 
   
  ^^^▲ 노무현 전 대통령^^^  
 

대표적 보수우익 일부 언론에 아닌 밤 홍두께 식으로 ‘노무현 살리기’에 나섰다는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글들이 이곳저것에 급작스럽게 엿보이기 시작했다. 무슨 말 못할 사연을 품고나 있는 듯이····

A일보 논객이나 B일보 논객이 써내려간 사설이나 논설류의 내용은 다소 차이가 있게 보이나 이들이 쓴 전체적인 내용의 흐름은 워터게이트 사건으로 사임한 미국의 닉슨 전 대통령을 취임직후에 사면했던 포드 대통령의 멋진(?) 모습을 비교하면서 따라서 이명박 대통령도 포드처럼 이런 멋들어진(?) 모습을 갖는 것이 좋다는 식의···· 아니면 광의로 노무현을 근본부터 싹 무시해버리고 새로 출발하자는 식의 여론 주도형(?) 논리를 전개하여 제법 도사(道士) 같은 말들을 써내려가고 있다.

어떤 논객은 ‘워터게이트 사건’을 일으킨 닉슨과 닉슨을 사면한 미국 포드대통령이 한국 노무현과 이명박 대통령의 ‘상황(situation)’과 같아야 된다는 말뜻도 있는 것 같은 예를 중심에 두고 있다. 이 예는 이치에 맞지 않는 이해 못할 말씀이다.

뭘 모르고 글 쓰고 있는 것은 아닐 테고···. 노무현 사면 운운하는 대한민국 일부 유명신문 유명 논객께서는 예의 워터게이트 사건의 닉슨을 잘 모르고 썼을 리는 없을 테고 아마도 노무현에 대해 어떤 허접한 아니면 의도된 스케줄을 깔고 글을 써내려간 흔적이 역력하게 느껴진다.

포드 대통령과 이명박 대통령이 어떻게 같나?
대한민국과 미국의 국가가 처한 상황이 어떻게 같나?
닉슨 대통령이 노무현과 어떻게 같나?
닉슨은 반공주의자고 노무현은 친북 공산독재세습주의자인데····

포드 대통령은 최강대국 미국대통령이었고 이명박 대통령은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주적(主敵)인 북한 공산독재세습정권으로부터 핵위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통령이란 사실을 잘 모르고 있지는 않았을 터이고···

미국의 닉슨 대통령은 공산주의를 절대 부정했었고 그의 조국인 미국성조기를 사랑하는 반공 애국 대통령이었음을 아직도 모르고 있는 보수 유명 언론인들도 있기는 있는 모양이다. 거기에 반해 한국 노무현이란 사람은 대한민국의 주적인 북한 공산독재세습정권으로부터 안보위협을 받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국민을 배신하고 적에게 군량미와 핵개발에 사용됐음직도 한 뒷돈을 마구 공급하였고 국가안보가 위협에 직면했음에도 한미동맹 파괴와 더불어 한미연합사를 없앴고, 대북심리전에 지극히 필요하고 중요했던 대북방송조차 없애버렸던····

한마디로, 노무현은 대통령 재임기간 중 김정일의 기쁨조 역할을 충실히 해낸 반(反)역사적인 사람이다.

그 외에도 대한민국의 대북억지력을 숱한 방법으로 무장 해제시켜 주적의 기쁨조 역할을 충실히 했던 반역자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보수언론인도 있긴 있는 모양이다. 어떻게 미국의 애국자 닉슨과 한국의 반역자이자 한반도기 제작자인 노무현을 같은 위치에 존치시켜, 같은 예를 들며 노무현을 사면해야 한다는 온정적 논리와 해석을 탄생시키고 있는 것인지 도대체 그 의도를 헤아릴 수 없다.

태극기와 조국을 배신한 ‘한반도기 제조자’ 노무현과 미국의 국익을 해치는 공산주의와 맞써 싸우며 애국 반공주의자로 평판이 높았던 닉슨이 어떻게 같다는 말인지?··· 닉슨이 600만불과 1억짜리 시계와 돈을 먹었었나?

천만에! 닉슨은 오직 약간의 거짓말을 했기에 정직하지 못한 대통령이라는 이유로 사임했는데 이것을 잘 모르고 글을 쓴 것은 아닐테고··· 다른 배경을 위해 글을 써 내려갔는지는 모르겠으나 반역질과 부패를 겸한 노무현을 닉슨과 그렇게 단순비교를 하는 분들의 사고방식은 도대체 무엇을 꿈꾸며 어떤 세상을 그리고 있는 것일까·····

닉슨은 600만불과 1억원 짜리 시계를 받아 뇌물을 착복한 것이 아니라 닉슨대통령 당시 아마도 미국 민주당에 대한 도청사건수사를 방해한 이유 때문에 사임하게 된 것이다.

입만 벙긋하면 거짓말, 쌍소리와 건달들이나 사용하는 천박한 언어를 국민 앞에 내보이는 도덕적으로 저급한 자와 ‘닉슨’을 단순 비교하면서 노무현을 구속하면 안 된다던지 아니면 노무현을 사면하라는 일부 보수언론들의 관용의 뒤 배경이 몹시도 궁금하다.

간첩의 최고지도자에게 대한민국의 돈과 재물을 국민 몰래 갖다 바치면서 국민들에게는 간첩 신고하라고 했던 ‘거짓말쟁이’ 반역자인 노무현, 김대중을 어떤 논리로 법치국가에서 ‘무죄’라는 은전을 베풀어줘야 한다는 말뜻인지?

노무현의 사면과 전직대통령 예우 운운하는 일부 보수언론인들의 감성적인 노무현 동정론···· 참으로 유치하고 껄끄럽고 안타깝다.

전직 대통령 예우니, 국가적 창피니 운운하며 노무현을 그대로 놓아 방생(?)하자는 일부 유명(?)보수언론인께 묻노니!

어찌하여 김영삼 시절에 전직대통령들을 긴급체포하기 위해 체포조까지 내려 보내서 줄줄이 체포구속 수사함으로서 갖은 인격적 망신을 주며 감옥까지 보냈을 때에는 왜, 입을 굳게 다물고 침묵하고 있다가 지금에 와서야 갑자기 노무현을 방생하자고 안달하는 것인지?

왜 그 당시는 전직 대통령 예우를 생각해 내지 못했었는지?
왜 그 당시에는 닉슨의 ‘워터게이트’를 생각 못해냈는지?
그 당시는 머리 굴리는 전략(戰略)이 조금 부족했던 탓일까?····
노무현이 ‘별 볼 일 없는 시골 노인’ 이라던 그의 형인 노건평은 감옥가고, 김정일 기쁨조 인 동생 노무현은 전직 대통령 예우차원에서 방생방류(?)하자고?

지금 대한민국의 법치(法治)가 울고 있다!
지금 대한민국의 법치(法治)가 통곡하고 있다!
‘노무현을 법치로 다스리라’는 대한민국의 정통 보수세력이 수구 꼴통들이란 말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소 2009-04-29 15:34:26
소위 보수언론과 논객 심지어는

익명 2009-04-29 17:38:03
노구리는 이적죄를 가중해서 처

청운 2009-05-02 18:48:47
한심한 회창의 말에 기가찬다 대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