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김기영 기자^^^ | |
|
4일 오후4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크링에서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미, 마이셀프(Me, myself> 런칭 행사와 09SS 아디다스 우먼스 패션쇼가 열렸다.
|
| | |
| ^^^ⓒ 김기영 기자^^^ | |
|
|
| | |
| ^^^ⓒ 김기영 기자^^^ | |
|
|
| | |
| ^^^ⓒ 김기영 기자^^^ | |
|
|
| | |
| ^^^ⓒ 김기영 기자^^^ | |
|
|
| | |
| ^^^ⓒ 김기영 기자^^^ | |
|
|
| | |
| ^^^ⓒ 김기영 기자^^^ | |
|
2009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미, 마이셀프'는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각자의 개성과 삶의 순간들을 소중히 여기며 자아 성취를 위해 살아가는 다양한 여성들의 모습을 의미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여성의 자아정체성을 주제로 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이라는 점에서 여성 스포츠 웨어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미, 마이셀프' 광고에는 캠페인 컨셉에 따라 운동을 하고 있는 여성들의 꾸밈없고 자연스러운 모습과 헬스장이나, 공원, 친구를 만나는 등의 다양한 일상에서 보여지는 세련된 스포츠 웨어 패션 스타일을 잘 표현해 내고 있다.
광고 이미지에는 실제 광고 모델이 된 여성의 이름과 함께 숫자가 적혀 있는데 이 숫자는 이미지 속 여성의 마음 속 다짐이나 의미가 있는 것으로, 이는 여성들의 삶에 대한 열정과 노력인 동시에 자아성취를 이루는 하나의 매개체 역할을 한다.
이번 캠페인의 국내모델로는 스타 요가 강사 및 요가 전문가이면서 아디다스 우먼스의 한국 아이콘인 제시카가 참여했으며,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아나 이바노비치, 농구 선수 캔더스 파커, 태권도 선수 이리디아 살라자르 등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서 여성들의 다양한 생활속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미, 마이셀프'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09SS 아디다스 우먼스 제품은 테크핏, 아딜리브리아, 클라이마365, 야트라 라인이 핵심적으로 보여진다.
|
| | |
| ^^^ⓒ 김기영 기자^^^ | |
|
|
| | |
| ^^^ⓒ 김기영 기자^^^ | |
|
|
| | |
| ^^^ⓒ 김기영 기자^^^ | |
|
이 날 행사에는 가수 '솔비', '애프터 스쿨' 과 배우 '강은비'가 참석하게 자리를 빛냈다.